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8. 31. 23:34
반응형

9월 별자리 운세 총평

*게티이미지(Getty Iamages)

 

Your September 2022 Monthly Horoscope Predictions Are Here

By Sophie Saint Thomas

 

 

드디어 9월입니다. 이번 달은 천칭자리 시즌이자 가을이 시작되는 시기이며, 수성이 역행하는 이벤트가 벌어지는 한 달이기도 합니다.

 

우선 9월 4일, 사랑과 아름다움 그리고 돈을 지배하는 행성인 금성이 처녀자리로 들어섭니다.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시기 우리는 로맨틱한 기류를 타고 있는 상대방과의 관계 속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려 애쓰게 되고, 관계가 진지해질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또한 가을을 맞아 새로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룩으로 꾸미기에 좋은 시즌이기도 해요.

 

9월 9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이 시기엔 이메일을 보내기 전 오타가 있는지 재차 확인해야합니다.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계획했던 여행을 미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 애인이 보내오는 DM도 피해야 하죠. 수성의 역행은 관계와 파트너십의 행성인 천칭자리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특히나 사랑에 대해 오해가 생기는 걸 피하기 위해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날인 9월 10일엔 몽환적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서 보름달이 뜨기에 그주 주말 전체가 정신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름달이 각 별자리에 끼치는 영향은 제각각이지만, 보통 보름달은 극적인 사건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렇기에 사건 사고 없이 조용한 시간을 원한다면 9월 첫 번째 주 주말엔 몸을 수그리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균형이 중요한 9월

 

9월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지배하는 별자리인 만큼, 이 시기를 일년 중 가장 낭만적인 시기로 만들 것으로 보이네요. 천칭자리는 또한 저울로 상징되는 정의와 균형을 뜻하는 별자리이기도 하죠. 그렇기에 이 시기는 균형을 찾아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일과 삶의 균형은 특히나 중요하죠. 9월 22일은 빛과 어둠의 시간이 같은 추분(秋分)이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케줄을 조절해야 할 날짜를 찾고 있다면, 공명정대한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5일이 좋겠습니다. 초승달은 새로운 시작을 뜻하기 때문에, 초승다리 뜨는 시기엔 목표를 새로 설정한다거나 새 취미를 선택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게다가 29일엔 사랑의 행성 금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서면서 수성의 역행과는 상관 없이 로맨틱한 관계의 흐름이 더 순탄하게 흐를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이번 달 별자리 운세를 보면서 9월 우주가 여러분에게 가져다줄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ARIES 양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March 21 - April 19

양자리 여러분, 이번 달엔 비슷한 시기에 수성의 역행이 일어나고 보름달이 뜹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에게 만약 휴식을 취할 구실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된 후 9월 말,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좋아하는 파트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으로 보이는군요. 여러분의 애정운이 커지고 있어요.

 

 

 

TAURUS 황소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April 20 - May 20

황소자리 여러분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관련된 일들이나 열정을 불어넣고 있는 프로젝트들이 많군요. 하지만 이 경제 상황 속에서 그 어떤 점성가도 돈에 대해선 약속드릴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지만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 동안 인내심을 갖고 기다린다면, 곧 놀라운 피드백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월말엔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불꽃이 튀는 걸 볼 수 있을 것이고요. 이번 천칭자리 시즌 테마는 '균형'임을 잊지 말고, 자신을 위한 충분한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May 21 - June 20

이번 달엔 수성의 역행이 있습니다. 수성은 여러분의 지배행성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9월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이 빛을 받을 것이기에, 여러분은 카리스마 넘치는 슈퍼스타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밖에도 이번 9월엔 큰 이벤트들이 일어날 것이라며 이를 믿고 조금만 더 기다리라는 메시지를 우주가 보내오는군요.

 

 

CANCER 게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June 21 - July 22

로맨틱한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설사 수성이 역행한다 한들, 여러분의 로맨틱한 기류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월말 몽환적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동안엔 침대 옆에 일기라도 하나 두세요. 왜냐하면 이 시기엔 여러분의 영적 능력이 최고조에 달할 것이고, 이 무렵엔 중요한 메시지가 꿈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죠.

 

 

 

LEO 사자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July 23 - August 22

9월 중순, 사자자리 여러분의 카리스마가 폭발합니다. 그렇기에 수성이 역행한다 할지라도 여러분이 원하는 건 꼭 쟁취할 수 있을 거예요. 모두가 여러분을 필요로 하지만, 이번 천칭자리 시즌은 '균형'을 찾아야 하는 시기라고 말씀드렸죠? 여러분의 연인이나 보스가 여러분을 더 필요로 한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사자는 하루에 16시간에서 20시간을 잔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VIRGO 처녀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August 23 - September 22

처녀자리 시즌이 끝나고 이번 달은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천칭자리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생활 속에서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더 많은 친밀함을 느끼게 됩니다. 로맨틱한 관계 혹은 여러분이 선택한 가족과도 같은 사람들 사이 모두에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단 이번 달엔 사소한 다툼들을 피할 수 있도록 하세요. 수성의 역행이라는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LIBRA 천칭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September 23 - October 22

천칭자리 여러분의 시즌이 이번 달 시작됩니다. 이 한 달을 모두 여러분의 생일이라 생각하고, 가을맞이 새 헤어스타일을 하러 간다거나 메이크업 스타일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아름다워질 자격이 있으니까요.

 

한편 이번 달은 로맨틱한 사랑의 기운이 여러분을 향해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성의 역행과 월말 뜨는 보름달이 사소한 말싸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9월 첫째 주 주말은 조용히 보내도록 하세요.

 

 

 

SCORPIO 전갈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October 23 - November 21

천왕성이 지난달 역행하며 여러분에게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은 버리라는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그 메시지는 이번 달에도 여전히 유효하며, '균형'을 중시하는 이번 천칭자리 시즌엔 스스로를 위한 충분한 시간을 만드셔야 합니다.

 

이번 달은 여러분의 사랑운이 커지는 한 달로, 상대방과의 친밀함이 커질 수 있을 것이며, 9월이 끝나가는 시기엔 여러분의 커리어와 관련하여 좋은 소식들도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November 22 - December 21

사수자리 여러분들은 이번 달 친구들을 가까이 두도록 하세요. 늘 바쁜 사수자리 여러분들이기에 여러분을 도와줄 지원 시스템이 가까이에 필요합니다. 9월은 수성의 역행 때문에 긍정적 피드백을 얻기까지 인내심을 가져야 하지만, 여러분이 무언가를 열심히 함으로써 활력을 얻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월말에는 행성들의 마법 같은 만남이 여러분의 소원을 이뤄줄 것으로 보이네요.

 

 

 

CAPRICORN 염소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December 22 - January 19

즐거운 가을이 시작되었지만, 이번 달은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의사소통 문제가 야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성이 역행할 때마다 여러분의 삶을 멈출 순 없죠. 여러분의 로맨스는 꽃을 피우고 있으니 관계가 진전되기 전, 수성의 역행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해도 괜찮아요. 중요한 건 여러분이 감정적 벽을 부수고, 스스로의 감정에 대해 솔직할 수 있냐는 것이니까요.

 

 

 

AQUARIUS 물병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January 20 - February 18

물병자리 여러분은 지적인 분들이지만, 여러분들이 똑똑하다고 해서 늘 의사소통을 잘한다고 볼 순 없습니다. 여러분은 친구들에게 문자 답장을 하는 것보다는 세계 정치사를 더 잘 다룰 줄 아는 사람들이지만, 이번 달 여러분에겐 지원군이 필요합니다.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더 까다롭게 만들 수 있으니, 이번 달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꾸준히 연락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쏟아붓는 게 좋겠습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February 19 - March 20

이번 9월 물고기자리 여러분의 테마는 '사랑'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그 사람과의 관계를 정의할 시기는 아니에요. 수성이 역행할 것이고, 여러분의 별자리에 드라마틱한 사건을 불러올 보름달이 뜰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대신,  이번 달엔 현재 상대방과의 관계가 어떠하든지 간에 로맨스를 즐기고 행복해지는 것에 집중하는 게 중요합니다. 다음 달 수성이 역행을 끝내고 나면, 그땐 신중한 대화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