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물병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물병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7. 23:27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성의 역행과 보름달의 영향 하에서도, 우주는 여러분에게 열정과 애정운을 선사합니다. 

 

 

물병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지난 8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천왕성은 여러분에게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습관을 버려라,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라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보냈습니다. 이 메시지가 가진 효력은 낭만적인 행성 금성이 9월 4일, 황도대의 치료사인 처녀자리에 들어갈 때까지 유효합니다.

 

이때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엔 변화가 있을 예정인데요, 도움 하나 되지 않는 전 애인에게 이번엔 차단을 먹일 수 있을지, 아니면 현재 만나는 사람과 더 친밀해질 수 있을지 알 수 있을 거예요. 도움이 되지 않는 습관은 버려야 된다고 말씀드렸죠? 여러분은 자신이 쌓은 벽을 충분히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만 삶이 내게 주는 모든 기쁨을 받아들일 수 있어요.

 


 

 

9월 9일 시작되는 수성의 역행은 계획한 여행을 지연되게 만들거나, 사람들과의 의사소통 문제나 기술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여러분에겐 훌륭한 지적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긴 하나 이메일이나 문자에 응답하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엔 좀 더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휴대폰 사용량에 제한을 둘 순 있겠지만,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건 잊어선 안됩니다. 이는 수성의 역행도 막을 수 없습니다.

 

 

9월 10일엔 물고기자리엔 보름달이 뜹니다.

 

황도대의 인도주의자로서 여러분은 가끔 세상에 일어나는 일들에 너무 얽매여 스스로에게 신경쓰는 것을 잊곤 합니다. 보름달은 가끔 드라마틱한 일들을 만들긴 하지만, 이번에 일어날 일들은 로맨틱한 파트너와 관련된 것입니다. 그러니 보름달이 보내주는 원초적인 성적 에너지를 활용하세요. 그 주 주말엔 침실에서 파트너와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가벼운 맘으로 상대와 즐기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아요. 

 

 

정의와 균형을 상징하는 천칭자리 시즌이 9월 22일 시작됩니다.

 

가을의 첫날이자, 빛과 어둠의 길이가 같은 추분이기도 하죠. 9월 상반기는 주로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추게 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9월 말엔 여러분의 커리어나 열정을 쏟아부을 프로젝트에서 진전을 기대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수성이 역행하고 있기에 설사 사람들이 여러분을 천재로 봐주지 않는다고 해도 낙담 마세요. 모든 사람들이 긴 여름 동안 여러분의 총명함을 따라잡으려 애썼고, 곧 그리 될 거예요.

 

 

9월 25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초승달은 새로운 시작과 성취를 의미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달력에 동그라미를 쳐두어야 할 중요한 날짜는 9월 27일입니다. 이날에는 매력적인 쌍둥이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근면한 토성과 트라인 배치를 형성하기 때문이죠. 어떤 점성가도 지금과 같은 경제적 상황에서 돈을 약속할 순 없겠지만, 이 날짜는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세상에 굴복하지 마세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