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사수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사수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10. 03:36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9월 26일을 기억해두세요.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날이 될 테니까요.

 

 

사수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팽창의 행성인 목성이 지배하는 별자리인 사수자리 여러분은 이번 달 개인적인 성장을 하며 날개를 펴게 됩니다. 8월 말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이 떴던 시기, 여러분은 사이가 멀어졌던 친구들과 다시금 재회할 수 있었는데요, 사수자리 여러분에게 애인 외에 친구들이라는 존재는 여러분의 행복에 매우 중요합니다.

 

9월 2일 금요일 수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과 척을 지게 되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이 더더욱 필요합니다. 힘든 상황이 온다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화하세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9월 9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수성이 역행한다고 해서 스트레스 받진 마세요. 별자리들 중 무기를 가진 건 궁수자리 여러분들밖에 없습니다. 단지 중요 서류 작업을 할 땐 더 신중을 기하고, 계약 문서는 세 번씩 읽도록 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상의 문제가 생긴다거나 계획한 여행 계획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사수자리 여러분은 여행을 좋아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러니 만약 다음 몇 주 동안 여행을 간다면, 속도를 늦춰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일정에 여분의 시간을 계산해두세요.

 

 

9월 1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9월 초반은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든, 가족이든, 병원 치료사든 여러분의 '지원 시스템'에 계속해서 기대도록 하세요. 10일 토요일에 상상력이 풍부한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보름달이 가진 강력한 에너지가 야망과 포부를 가진 여러분을 실망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보름달 자체는 뭔가를 발현하는 것을 의미하나, 수성이 역행이 함께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바로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일이 곧 생긴다고 별들이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그러니 전화기만 잡고 있기보단 친구들과 좋은 시간으로 여러분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게 좋겠습니다.

 

 

 

추분인 9월 22일 목요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경제 상태에서 그 어떤 점성가도 여러분에게 부를 약속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은 진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 진보란 직장 내 발전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취미를 습득한다거나 일상에 전반적으로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시즌은 호기심 많고 배우기 좋아하는 여러분의 특성을 재발견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천칭자리라는 별자리는 낭만의 행성 금성이 지배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천칭자리 시즌엔 사랑의 기운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몇주 동안 여러분의 주된 도전 과제는 일과 개인 생활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고맙게도 천칭자리는 균형과 정의를 상징하기에, 삶 속에서 조화를 찾는 데 더 좋은 시기는 없을 겁니다.

 

 

 

9월 26일 월요일, 당신의 달력에 원을 그려 두세요!

 

이 날은 천칭자리에 있는 태양이 현재 대담한 양자리에 머물고 있는 목성(여러분의 지배 행성)과 겨루는 양상을 보이는 날로, 환상적인 날이 될 거예요. 보통 행성들이 대립하게 되면 힘든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이번 경우에는 대담한 양자리의 격려 덕에 여러분의 모든 바람들이 딱 들어맞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거나, 치료를 받는다거나, 직장에서 더 많은 혜택을 요청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음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