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양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양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9. 04:10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양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여러분은 이번 달 수성의 역행이 일어나는지도 알아채지 못할 거예요.

 

 

양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지난달 말,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사회생활(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는 자기 관리에 집중할 때임을 상기시켜주었는데요. 9월 4일 일요일이 되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처녀자리로 진입하며 여러분은 다시금 밖으로 나와 건강한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를 느끼게 됩니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어떤 사람들에겐 장기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뜻하겠지만 정작 양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연애를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싱글이 되는 겁니다. 그러니 9월 초반에는 스스로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최고의 연애를 위해 필요한 게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으니까요!)

 


 

 

9월 9일 금요일, 앞서 언급한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이때 매뉴얼이 있죠.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낼 땐 늘 재차 확인하고, 전 애인들이 보내는 문자들은 가볍게 무시합시다. (보내는 것도 안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리 긴장할 필욘 없습니다. 여러분은 황도대의 첫 번째 별자리이고, 강하고 대담하며, 전사 화성이 지배하는 별자리입니다. 그렇기에 셀 수 없을 만큼의 많은 수성의 역행 속에서도 살아남았습니다. 사랑 문제에 있어선 특히나 자기 자신을 만족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직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수성의 역행이 시작된 후 9월 10일엔 몽환적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이 두 가지 사건들이 가져올 수 있는 각종 드라마틱한 일들, 좌절감 사이에서 이번 주말은 집에 머물며 쉬기에 아주 좋을 때입니다. 걱정을 하기보단 목욕, 악기 연주, 독서 등 무엇이든 좋으니 이번 주말은 자기 관리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세요. 

 

9월 22일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추분이자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가을을 맞아 머리 스타일을 새로 해보면 어떨까요? 추분엔 밝은 시간과 어두운 시간의 길이가 같으며, 천칭자리는 '균형'을 중시합니다. 저울로 대표되는 정의를 상징하는 별자리이죠. 그러니 다음 몇 주 동안에는 일과 삶의 균형, 로맨틱한 상대가 생길지라도 의존하지 않는 독립성을 키우는 등의 균형을 찾는 시나리오를 짜는 데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25일은 로맨틱한 상대와의 '처음'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여기서 '처음'이란 첫 데이트, 첫 키스, 파트너와 처음으로 역할극(!)을 시도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이번 기간 동안엔 속마음을 솔직히 드러내고, 마음을 열도록 하세요. 9월 29일 사랑의 여신 비너스(금성)가 천칭자리에 들어서면, 별들은 여러분이 낭만적인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축복해줄 거예요.

 

한껏 즐기도록 하시고, 다음 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