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물고기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물고기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5. 23:49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어 힘든 시간들이 예상되지만,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이 힘든 시기를 잘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태양이 처녀자리에 들 때인 지난 8월, 여름이 점차 끝나가면서 여러분의 일정은 점차 바빠졌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균형과 정의를 상징하는 천칭자리 시즌을 맞은 지금, 여러분은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겐 그 무엇보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9월 4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처녀자리로 들어서면, 우주의 별들은 마법의 별가루로 여러분의 애정운을 상승시켜 줄 거예요.

 

게다가 이 시기 금성은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7번째 하우스에도 진입합니다. 여러분의 데이트, 진지한 대화 그리고 성적 긴장감이 생기는 순간까지 모든 흐름이 순조로울 겁니다. 현재 누군가와 만나고 있다면 관계가 더 깊어질 것이고, 새로 시작된 관계라면 자연히 사라지든가, 혹은 새로운 무언가로 진화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달 옥에 티라면 9월 9일, 수성이 역행하는 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 시기엔 커뮤니케이션 문제부터 시작해서 죽지 않고 또 찾아온 전 애인들 문제들까지 인간관계에 여러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수성의 역행이라는 문제가 있지만, 이를 위한 해결책은 있습니다. 진지하고 중요한 대화를 할 시간이 온다면, 일단 기다리세요. 여러분은 공감을 잘하고 감정이 풍부한 사람들이기에 사람들과의 커넥션을 갈망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관계를 정의해야 하는 무거운 주제의 대화에서 벗어나길 좋아하는, 그저 바다에서 뛰놀고 싶을 뿐인 한 마리의 물고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이 시기 스스로에게 휴식을 주고, 상대와의 관계 그 자체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누군가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한다거나, 결혼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하거나, 심각한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한다 해도 여러분에게 생각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수성의 역행이 끝날 때쯤 다시 대화를 하자고 요청하세요. 이를 잘 이용하면 수성의 역행에도 장점이 있음을 알게 될 거예요.

 

 

9월 10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누군가와의 에로틱한 관계나, 열정적 연애와 관련된 드라마틱한 일들이 생길 수 있겠네요. 이번 9월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에 큰 변화가 생길 것임을 감안했을 때, 보름달이 뜨는 주말은 침대에서 조용히 지내는 게 이치에 맞을 겁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이 보름달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뜹니다. 이는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 시기를 보낼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해요. 피곤함을 느낀 나머지 반려 동물과만 시간을 보내고 싶다거나, 혹은 혼자 과자나 먹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그렇게 하도록 하세요. 중요한 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에 집중하고, 이를 존중할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점이에요.

 

 

 

9월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 수성의 역행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린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낭만적인 삶의 변화가 생김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달 가장 중요한 건 '마음 챙김'입니다. 가능한 한 현재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이때 여러분과 여러분 주위에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관찰해보세요.

 

9월 22일은 또한 밝은 시간과 어두운 시간이 같은 추분이기도 합니다.

 

천칭자리는 낭만의 행성이 지배하며, 정의와 균형을 뜻할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별자리입니다. '시작'을 상징하는 초승달이 뜨는 25일에는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가 월초 때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좋은 쪽으로!)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