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2. 8. 3. 00:3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게자리 (6/21~7/22)

8월 게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경제적, 감정적 부담을 해소하는 날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루틴 짜기 및 우정을 쌓기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시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7, 8/9

 

올해 들어 지금까지 여러분은 커리어 부분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추가적인 리더십을 발휘해야 할 책임을 맡았으며, 인간관계 속 역학관계 부분에 있어서도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1일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 성장을 의미하는 북쪽의 노드를 만나며 상황이 다시 요동칩니다. 

 

이러한 변화는 여러분이 사람들로부터 받을 수 있는 잠재적 위험을 감수하고 인맥을 쌓으며 사교의 장을 넓혀간다거나, 꿈처럼 보였던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영감을 줍니다.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신나는 일이긴 하나, 이 목표를 추구하는 데에 여러분이 가지고 있지도 않은 돈을 쓴다거나, 여러분의 주변인들에게 불필요한 부담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에너지와 자원을 공유하는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대화를 할 수도 있겠네요. 22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스케줄, 환경, 새로운 루틴 짜기에 집중하게 됩니다. 일상 속에서 평화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일까요?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여러분이 성장한 만큼의 높은 기대치를 갖고 있는 만큼 왠지 올해엔 좋은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희박하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은 여러분의 삶에 새로운 사람들이 유입되고, 그중 한 명과 놀라운 사랑의 연결이 이뤄질 수도 있겠어요. 누군가의 눈에 띄는 일이 있게 되더라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금전운: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은 여러분의 공유 자원 부분에서 여러분이 누릴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합니다. 주택 대출 승인을 받는 데에 어려움을 겪거나, 프리랜서 일을 구하는 데 거절들을 마주할 수 있겠지만, 이 과정들이 여러분이 미래에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것을 기다릴 가치가 있음을 곧 보여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