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염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염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10. 19:50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직 염소자리 여러분만이 수성이 역행하는 이번 달을
낭만적인 한 달로 만들 수 있어요.

 

 

염소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여름이 재미있었던 만큼, 여러분은 다시 개학하는 느낌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반기고 있습니다. 8월 말, 여러분의 애정운이 좋아짐이 감지되었는데요. 좋은 사람과 가까워졌던지, 못되게 굴었던 사람과 관계를 끊어냈던지 어떤 것도 괜찮습니다. 

 

사랑의 행성 금성이 9월 4일 일요일, 처녀자리로 들어가면 여러분은 사랑에 대해 철학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전과는 다른 관계를 생각하게 될 수 있죠. 예를 들어 그 사람에게 프러포즈할 시기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9월 9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이지적인 별자리입니다.  또한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로맨틱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섹시한지 하루 종일 생각하며 지낼 수 있지만, 그 감정을 상대방과 잘 공유하진 않죠. 결과적으로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은 여러분의 감정을 잘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엔 9월 9일 수성의 역행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커뮤니케이션 상의 문제가 더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황도대의 가장 야심찬 별자리들 중 하나로서, 항상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염소자리 여러분의 9월 목표 중 하나는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여는 것입니다.

 

 

 

9월 1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9월 10일 물고기자리의 보름달은 여러분의 의사소통을 관장하는 차트 영역의 일부를 비춥니다. 극적인 일들을 불러오는 보름달과 수성의 역행에서 살아남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 머물면서 일어날 문제를 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염소자리 여러분들은 가장 강한 별자리 중 하나라는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애정운은 계속 상승하고 있고, 우주의 이런 사건들 때문에 이를 막을 순 없습니다. 그러니 숨어있기보다는 이 보름달을 이용해서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관계를 계속해서 유지하든, 관계를 끊든 중요한 건 여러분이 사려 깊게 생각하고 정직해지는 것입니다.

 

 

 

추분인 9월 22일 목요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사랑의 여신인 비너스가 다스리는 천칭자리 시즌은 가을의 시작을 알립니다. 천칭자리는 균형과 정의를 상징하며, 추분인 이 날은 빛과 어둠의 시간이 같기도 하죠. 여러분은 이 시기 가을 메이크업 룩을 찾고, 가장 좋아하는 이불과 간식을 준비해서 집에서 편안한 밤을 보낼 준비를 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찾도록 하세요.

 

 

 

9월 25일 일요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가을의 시작은 가끔 여러분이 일하는 데에만 정신을 돌리게 만들지만, 여러분의 로맨틱하면서도 플라토닉한 관계를 당연하게 여기고 소중함을 잊어선 안됩니다. 천칭자리 시즌의 균형 잡힌 영향력을 활용하고, 파트너와 친구, 자기 자신과의 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고 혼자만의 충분한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을 만난다거나,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면 9월 25일을 이용하세요. 풍요의 상징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현재 머물고 있는 명왕성과 트라인을 형성하면 여러분의 카리스마는 빛나게 됩니다. 그 주 주말엔 원하는 것을 얻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므로 원하는 게 있다면 맘을 열고 솔직하게 요청해보도록 하세요.

 

 

그럼 다음달에 만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