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천칭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천칭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9. 03:05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 여러분의 시즌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에게 쏟아질 사랑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나요?

 

 

천칭자리 여러분, 여러분의 시즌이 시작되는 9월입니다!

 

흥분되는 9월이네요. 8월 말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휴식시간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었는데요, 여러분은 사랑과 아름다움, 돈 그리고 풍요의 여신인 비너스의 지배를 받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금성은 여러분이 가능한 한 가장 사치스럽고 아름다운 삶을 살길 원합니다.

 

따라서 금성이 9월 4일 일요일 처녀자리에 들어설 때, 가을의 새로운 루틴 만들기에 집착하게 된다 해도 놀라지 마세요. 새로운 루틴이란 변화를 뜻하기도 합니다. 가을맞이 새로운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을 찾아 생일맞이 위시리스트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9월 9일 금요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여러분은 이전에도 수성의 역행을 겪었습니다. 그러니 예전에도 그랬던 것처럼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낼 땐 내용을 재차 확인하고, 문서 작업을 할 땐 글을 꼼꼼히 읽으며, 여행 계획이 미뤄진다거나 의사소통상의 문제가 일어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9월 10일 토요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그 주 주말엔 친구나 연인 또는 반려동물과 집에서 느긋하게 밤을 보내면서 보름달과 수성의 역행이 만들어내는 사건·사고를 피하도록 하세요. 이번 달 말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 돌아오면 당신은 남은 기간 동안엔 감사하며 보내게 될 거예요.

 

그리고 9월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추분인 이날은 가을의 첫날이기도 하죠. 천칭자리는 저울로 대표되는, 정의와 균형을 상징하는 별자리입니다. 그렇기에 몇몇 점성가들은 대쪽같은 성격의 천칭자리를 두고 무정한 별자리라고 농담을 하곤 하죠. 여러분이 깊은 대화나 친밀함 정도에 겁을 먹을 순 있겠지만, 그건 분명 사실이 아닙니다.

 

 

9월 25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 날엔 여러분의 잠재적 애인이 될 수 있는 상대 혹은 오랫동안 알고 지냈던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고, 느끼는 것들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세요. 설사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 할지라도, 경계는 지키되 솔직해질 수 있도록 합시다. 자신이 느끼고 있는 어떤 감정이 있다면, 잡담 속에 이를 묻어버리려 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은 사랑의 행성인 금성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자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9월 29일 천칭자리로 들어섭니다.

 

이때 여러분의 애정운은 우주로부터 축복의 별빛 아래 샘솟게 되며, 생일 선물로써 낭만적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그냥 즐기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그럴 자격이 있어요. 단,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에는 전 애인에게 문자를 보내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물론, 좋은 감정이 없을 때를 말합니다.)

 

 

그럼 맘껏 즐기시고, 다음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