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쌍둥이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쌍둥이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9. 01:00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배 행성인 수성의 역행과 강렬한 보름달이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9월,
우리는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요?

 

 

쌍둥이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8월의 마지막 며칠 동안 여러분은 은둔자 모드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황도대의 사교적 별자리로 알려져 있지만, 파티를 즐기려면 휴식은 필요한 법입니다. 쌍둥이자리 여러분에겐 이번 9월에도 휴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역행할 뿐만 아니라 뒤이어 악명 높은 춤을 추는 보름달이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이죠.

 

수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만큼, 이번 역행 기간 동안 여러분은 다른 별자리들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을 미뤄야 한다거나, 의사소통 상에 작은 문제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이메일을 보낼 땐 재차 내용을 확인하고, 중요 문서작업이 있다면 세부적인 사항들을 꼼꼼하게 읽도록 하세요.

 

 


 

수성의 역행이 시작한 다음날인 9월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사회적 지위를 관장하는 10번째 하우스를 밝게 비춥니다.

 

보름달이 뜨는 시기엔 매우 강렬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보름달은 보통 드라마틱한 일들을 불러오는데, 이번의 경우엔 여러분의 명성과 관련 있는 영역을 달이 비추기 때문에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거나, 열심히 열정을 쏟아온 프로젝트가 정점을 찍을 수 있겠어요. 행운을 가져다주는 보름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수성이 역행하고 있기에, 모든 것이 다시 재정비될 시간은 필요합니다.

 

 

9월 16일 금요일엔 여러분 자신을 특별히 돌볼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현재 처녀자리에 머물고 있는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과 척을 지게 될 경우 여러분은 불안과 편집증에 시달리기 쉬워지기 때문이죠. 집에 머물며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즐기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세요.

 

 

9월 22일 추분과 함께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스트레스 정도는 낮아지기 시작합니다.

 

천칭자리는 파트너십과 균형을 상징하기에 여러분은 이 시기 자신에게 맞는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얼마나 많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지, 얼마나 많은 파티에 참석하고 얼마나 많은 데이트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탐색하게 될 거예요.

 

이렇게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일정을 짜기에 바쁘겠지만, 이렇게 잘 정돈된 스케줄은 여러분의 삶을 보다 차분하게 만들어줄 것이며, 수성이 역행하는 때엔 더더욱 유용할 거예요.

 

 

수성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 김에 계속 이야기하자면, 수성은 9월 23일 천칭자리에서 처녀자리로 이동합니다.

 

수성이 이동하는 이 시기에도 여러분의 휴식과 자기 관리에 대한 집중은 계속 이어져야 하는데요, 왜냐하면 집에서 소통해야 할 일들이 생기기 때문이죠. 이사를 한다거나, 새로운 룸메이트를 만나게 된다거나, 함께 사는 룸메이트의 더러운 위생 관념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는 등의 상황이 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걱정 마세요. 신들의 전령인 수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며, 쌍둥이자리는 황도대 최고로 말 잘하는 별자리이니까요. 여러분은 가장 어려운 이야기들조차 잘 다룰 수 있을 겁니다.

 

 

9월 25일 일요일, 천칭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쾌락과 기쁨을 관장하는 영역의 일부를 밝힌다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파트너와 즐기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든, 여러분은 집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 이상의 무언가를 하게 될 것이고, 곧 환상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9월 29일 목요일, 사랑의 금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오네요.

 

그럼 맘껏 즐기고, 다음 달에 만납시다.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