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2. 8. 3. 02:5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8월 사자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파트너와의 관계 속에서 좌절의 클라이맥스에 다다를 수도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돈, 자원, 보안에 대한 목표 설정하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10, 8/14, 8/22

 

사자자리 여러분, 아직 여러분의 시즌입니다. 1일 화성과 천왕성, 북쪽 노드가 만나는 격랑 속에서 8월이 마치 사자처럼 다가와 시작되었네요. 이런 변화는 지난 몇 달 동안 이미 급격한 변화 속에 있었던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 부분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변화는 크게 색다를 게 없는 것으로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달은 가장 놀라운 발전을 불러올 기회의 달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슴 아픈 거절을 당하든, 세상을 넓힐 기회를 가지게 되든지 간에 여러분은 영향을 주는 일이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를 배우고 있습니다.

 

한편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 속에서 많은 좌절감을 느꼈을 텐데요, 특히나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일은 여러분의 파트너와 함께 모든 카드를 테이블에 놓는 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둘 사이에 한계선을 설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을 폭발하게 만들 기 전에 여러분을 힘들게 만드는 것에 대해 공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2일 태양이 처녀자리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안전과 보안에 집중하며 여러분이 원하는 필요를 충족시킬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이미 언급했듯이 이번 달은 로맨스가 아니라 여러분의 인간관계 속에서 안정적 구조를 만드는 것에 전념하는 한달입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짝이 있다면, 이번 달은 상대방과 어려운 대화를 해야 하는 시간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여러분은 오래 지속되는 사랑, 날 지지해주는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임을 끊임없이 되새기도록 하세요.

 

*재정운:

수성이 4일부터 25일까지 처녀자리와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진출합니다. 수성의 움직임은 이 시기는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가장 생산적 시기를 보내야 하는 시기임을 말해줍니다. 세금 납부 기한을 연장 신청하고, 분기별 수익을 확인하여 계좌 전체에 자금을 재분배해야 할 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