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8~9/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8~9/3)

이탠저린 2022. 8. 27. 23:4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벌써 9월입니다! 이번 주는 폭풍과도 같았던 2022년에 고요함을 가져다줍니다. 뭔가 압도적이었던 봄, 긴박한 여름을 지나 우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복습하고, 얻은 교훈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는군요.

 

28일 금성이 토성에 맞서면서 사람들과의 약속은 만들어지고, 또 깨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1일, 화성과 목성이 다시 만나면서 5월 29일(화성과 목성이 마지막으로 만났던 시간)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가 그 이후 얼마나 멀리 왔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수성과 목성이 대치하는 2일, 긍정적 에너지가 솟구치면서 우리의 미래를 향한 움직임은 더욱 뚜렷해질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8월 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여러분이 결혼 전 친구를 위한 파티를 계획하든, 여행을 떠나든, 여름의 끝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계획하든지 간에 이번 주 여러분은 극도로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아직 읽지 않은 메일들이 잔뜩 쌓여있고, 사람들에게 보내야 하는 초대장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네요.

 

이 많은 계획들을 진행시키는 건 여러분의 열정이기 때문에 만약 피곤함이 느껴진다면,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이번주가 지나면 세부적인 것들을 도와줄 사람들이 많아질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계속 헤엄쳐 가자."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8월 황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이 추진해온 리모델링 프로젝트는 업체 담당자가 공급망 문제에 부딪혀 이미 타일이 반 이상 깔린 욕실이 엉망이 되면서 중단됩니다. 매우 불편하겠지만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공간에 정말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다시금 생각할 시간을 가지게 될 거예요. 어쩌면 일들을 그리 복잡하게 볼 필요가 없을 수도 있어요.

 

이 시기엔 또한 여러분이 무시해왔던 여러분의 실제 일에도 몰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 시기에 대해 후회할 일은 없을 겁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자."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8월 쌍둥이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몇 주 전 데이트앱에서 새롭게 만난 사람에게 당신은 완전히 홀딱 빠져버렸습니다. 만약 그 사람이 당신에게 내일 청혼이라도 한다면 여러분은 승낙할 기세이죠. 하지만 한편, 당신이 그 프러포즈 반지를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은 그 사람의 친구들을 만날 준비를 해야겠죠.

 

2일엔 더 큰 모임에서 사람들과 만날 기회가 생깁니다. 여러분의 삶을 접목시키는 일은 긴장되지만, 이런 삶이 바로 여러분이 원했던 삶이 아닌가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사람과의 관계는 행동이 있어야 성장한다."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8월 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지난 5월 낙관적인 행성인 목성이 양자리에 들어온 이후 여러분의 자신감은 빠른 속도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일자리 제안, 승진 그리고 수많은 칭찬들을 받을 수 있었죠. 인정받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무엇을 선택해야 여러분의 에너지를 잘 분출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어쩔 줄 모르는 기분도 동시에 느꼈을 거예요. 

 

2일엔 세부적인 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므로 여러분이 얻은 큰 기회들을 생활 속에 잘 접목시킬 수 있을 겁니다. 일이 잘 풀리고 있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인내, 인내, 인내!."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8월 사자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일종의 정비 시간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여러분에게 투자해보는 건 어떨까요? 28일엔 소금 입욕제에 몸을 담그고, 머리에 영양을 주러 간다거나, 피부 관리를 하며 여분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가 추천해준 화장품 브랜드로 바꿔보는 것도 좋겠고요.

 

비록 이번 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 관계에서 어려운 순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오래갈 사람들은 결국 끝까지 남을 거라는 걸 잊지 마세요. 이 시기엔 그냥 여러분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스스로를 잘 다스리는 시간은 마법과도 같다."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8월 처녀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여러분은 재정적인 문제가 여러분의 가까운 인간관계들 속에서 계속 문제가 되길 원하진 않을 겁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비즈니스적이든 로맨스와 관련된 것이든지 간에)는 둘 다 모두 최근 스스로의 목표를 위해 일하느라 많이 바빴습니다. 하지만 개별적으로든, 서로를 위해서든지 간에 성장하기 위해선 서로의 자산을 결합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긍정의 행성인 목성에 대립하는 2일, 여러분은 상대방과 재정에 대해 털어놓고 토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부족한 것보단 원하는 것을 우선 생각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돈들이 내게로 흘러들어온다!"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8월 천칭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올 여름은 여러분의 그루브를 되찾을 수 있는 계절이었어요. 여러분의 사회생활, 연애 라이프는 10배는 더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그 성장 속에서도 가지치기가 필요한 시기가 옵니다. 어쩌면 당신이 사귀던 그 사람과는 관계를 끊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그냥 마땅히 할 일이 없어 가려고 했던 독서 클럽을 그만둘 준비를 해야 할지도 몰라요.

 

28일 힘들거나 어렵게 느껴질 고통스런 결정은 2일이 되면 여러분에게 매우 큰 안도감을 가져다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적을수록 더 좋다. "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8월 전갈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주, 5월 말부터 책상 위에 계속해서 쌓여있는 서류더미들과 마주해야 합니다. 1일 시간을 내어 모든 메일들을 열어보고, 피해왔던 이메일에 답장을 본세요. 이 시기는 또한 가려고 마음먹었던 병원에 예약을 하거나, 건강 루틴을 재차 점검하거나, 침을 맞으러 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한 번에 모든 걸 끝내는 건 쉽지 않지만, 새 출발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맑은 정신과 편안함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것들로부터 해방될 준비를 하자."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8월 궁수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여름 내내 아이들과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 탓인지 또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무엇인지 거의 잊어버린 당신. 하지만 2일엔 아이들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친구들과 다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커뮤니티 모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어른들을 위한, 어른들에 의한 농담이 얼마나 그리웠는지! 

 

문제는 이제 어떻게 하면 일상생활에서 아이들 그리고 진짜 사람들 모두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무엇이든 모험이 될 수 있어."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8월 염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집에서든 직장 생활에서든 보상받지 못했던 일들로부터 이번 주엔 해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취업을 위해 면접을 보러 다니든, 소규모 사업을 확장하든, 아니면 새로운 집에 적응을 하게 되는 것이든지 간에 이런 세부적인 삶 속 일들이 마침내 여러분의 비전과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처음에 하고 싶었던 것을 성취하는 데에 점차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훨씬 더 큰 꿈을 꾸어야 할 때입니다. 9월 2일엔 6개월 후 여러분이 어떤 모습을 갖추고 있으면 좋겠는지 성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점점 더 큰 꿈을 꾼다."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8월 물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여러분, 이번 주 테마는 '화해'입니다. 여러분은 이번 28일, 여러분이 다신 말을 섞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전 애인과 즉석커피 데이트를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두 사람 사이에 아직도 어떤 케미스트리가 있는지 알고 싶겠지만, 속단하기 전 여러분은 여전히 선을 긋기로 결심합니다.

 

가끔 만나 떠들 수는 있겠지만, 여러분의 삶에서 더 이상 의미 없는 누군가와 더 친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은 의미 없는 사람과의 관계에 선을 긋고 고독 속에서 평화를 찾아야 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혼자여도 괜찮아."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8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보통의 경우 여러분은 계획을 짜기보단 몽상가에 가까운 편이지만, 이번 주엔 여러분의 인간관계 속에서 모든 종류의 무거운 주제들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배우자와의 상담 일정을 잡는다거나, 다음 분기 사업 파트너에게 제시할 예산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절친이 애인과 헤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9월 말 수성이 역행할 때쯤 다시 이 주제들을 검토해야 될 시간이 올 것이기 때문에 지금 당신의 조건에 맞는 것들로 설정하는 것이 좋겠어요. 리드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일은 내가 알아서 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