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1~8/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1~8/27)

이탠저린 2022. 8. 20. 13:2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벌써 여름이 끝나감이 믿어지시나요? 이번 주 우리는 사자자리 시즌에 작별을 고하고, 디테일에 집중해야 할 처녀자리 시즌(젠데이아, 해리 왕자 그리고 비욘세 등이 처녀자리의 주인공들이죠)을 맞게 되었습니다.

 

태양은 22일 처녀자리로 이동하는데요, 처녀자리 헬프 데스크가 대기 중이긴 하지만 처녀자리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로 진입하기 직전 해왕성, 명왕성과 만날 것이기에 이번 주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엔 정신이 없겠네요.

 

이번 한 주는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것으로 마무리 되는데, 이 시기는 혼란을 정리하고 가을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같은 날 금성이 천왕성과 각을 세우고, 태양 역시 화성과 대립합니다. 이 시기 우리는 더 나은 일상을 만들기 위해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그것이 우주가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입니다.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8월 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태양이 22일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하우스에 진입하면서, 여러분은 신바람 나게 일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디테일한 부분들을 챙기는 것 외에도 헬스장에 출석하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면, 초승달이 뜨는 27일을 기대하세요. 내년을 위한 생활 습관을 정리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목표 설정을 하기에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친구에게 책임 친구(함께 공동 목표를 정해 동기 부여를 해주는 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하고 함께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동력이 있어야 움직일 수 있는 법."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8월 황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데이트,창의성, 즐거움을 관장하는 하우스로 진입하면 여러분은 1년 중 가장 낭만적이고 창의적인 시간을 갖게 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삶엔 많은 변화가 있었을 텐데요, 이 시기는 여러분이 일회성 필요에만 집중하기보단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기입니다.

 

27일 초승달이 처녀자리에 뜨면, 데이트 앱에 가입을 하나거나 아이들과 놀아준다거나 아니면 좋아하는 취미 활동을 위해 시간을 내기에 좋을 때입니다. 열정적으로 사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기쁨을 누릴 자격이 있어!"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8월 쌍둥이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21일, 혼란의 행성인 해왕성과 대립함으로써 여러분은 다소 흐릿한 한 주를 시작할 듯합니다. 이런 영향 하에 디테일한 면들을 챙기는 것은 여러분에게 좌절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혹시 현재 기술적인 문제에 봉착해있거나 일을 시작해야 하는 단계에 있다면, 휴식을 취하거나 예술적인 프로젝트를 대신 수행하는 게 좋겠습니다.

 

27일, 초승달이 처녀자리에 뜨면서 여러분의 집, 가족과의 관계를 재설정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집이라는 나의 공간에 잘 정착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날 사랑하는 것은 내가 어디에 있든 날 편안케 한다."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8월 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태양이 22일 처녀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매우 바쁜 시기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취업 면접의 마지막 단계에 있든, 여동생의 결혼 전 파티를 위해 세부 사항들을 체크 중에 있든, 사람들과의 파티를 준비 중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은 모든 것들이 제대로 흘러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비상 체제에 있습니다!

 

하지만 정신없는 와중에도 27일 초승달이 처녀자리에 뜨면, 여러분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여러분의 스케줄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목표를 재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환경에서 누구와 함께 계속 있고 싶고, 무엇을 계속 갖고 싶나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를 신나게 하는 것엔 시간을 써야지."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8월 사자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처녀자리에 들어서면 사자자리 시즌은 끝이 납니다. 보통 생일파티가 끝나면 실망하게 되지만, 올해 여러분은 이 시즌이 끝남에 따라 모든 사교 활동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이 시기는 여러분이 에너지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정말 필요한 게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누가, 그리고 무엇이 여러분의 잔을 채울까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천천히 가는 게 내 스타일."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8월 처녀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시즌이 22일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드디어 새장에서 나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름 내내 약간은 멍한 상태 그리고 너무 바빠서 그동안 여러분이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알 수 없었는데요. 이번 27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의 몸과 망므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머리를 자를 때인가요? 아니면 네일 관리를 받으면 어떨까요? 영양제를 바꿔보는 건? 이번 주는 여러분 자신을 잘 챙길 때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그럴 가치가 있으니까!"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8월 천칭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여름은 참 밀어붙일 게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인간관계를 구축한다거나, 재정을 정리한다거나, 성공적 커리어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움직여야 했죠. 하지만 22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쉬는 시간을 가지며 한 걸음 후퇴하여 긴장을 풀 수 있는 몇 주를 가지게 됩니다.

 

물론 25일 여러분이 사회적으로나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7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명상을 연습하거나, 핸드폰과 멀어져 디지털 디톡스를 하거나, 회사에 휴가를 내세요. 기억하세요. 여러분 인생 최고의 작품은 무대 뒤에서 만들어지고 있다는 사실을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휴식은 소중한 것."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8월 전갈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 진입하면 여러분은 동료들과 더 친해지거나, 파티를 열거나, 지역 사회에서 더 많은 자원봉사를 하게 되고 싶은 영감을 받게 됩니다. 초승달이 뜨는 27일은 여러분의 비전 보드를 만들 절호의 기회입니다. 미래 여러분의 목표가 진정으로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길엔 장애물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재정적으로 말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길을 가지 말아야 한다는 건 아닙니다, 협업으로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흐름을 탈 땐 아무도 날 말리지 못해."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8월 궁수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사회 이미지와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면 앞으로 몇 주 동안은 올 한해 중 여러분이 가장 눈에 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승진을 노리고 있든지, 지역 공직에 출마를 하든, 더 많은 행사에 참여하든지 간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주목받을 준비를 하세요!

 

초승달이 뜨는 27일은 여러분의 직장 생활 내 파트너십, 계약과 관련하여 여러분의 커리어와 리더십을 위한 목표를 설정할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줄 것입니다. 성장하는 팀에서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 되고 싶나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빛날 준비가 되었다!."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8월 염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여행, 영성, 공부를 관장하는 차트 일부로 들어가게 됩니다. 지금은 올해 중 여러분의 동료들과 여러분이 속한 커뮤니티로부터, 그리고 여러분 자신으로부터 존경을 얻어야 할 때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뭘 가르쳐야 할까요? 어떤 멘토가 되어야 여러분의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까요?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날은 앞으로 6개월간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운을 줍니다. 여러분이 곧 보고 가게 될 그곳들을 떠올려보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배움에는 끝이 없다."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8월 물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태양이 22일 처녀자리에 들어서면서 여러분의 공유자원을 관장하는 하우스를 비춥니다. 이 시기는 올 한해 중 연체된 세금을 신고하거나, 신용카드 빚을 갚고, 여러분의 사업 성장을 위해 대출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리고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내년을 위한 협력 작업 목표를 세울 에너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하면 우위의 힘을 점할 수 있을까요? 어떤 관계가 여러분을 무조건적으로 이해해줄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정을 잃지 않는다."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8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태양이 22일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인간관계 하우스로 진입합니다. 여러분의 삶은 항상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데에 집중되어 있지만, 일 년 중 이맘때가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 즉 로맨스나 비즈니스 등 관계에 집중할 때라 할 수 있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27일은 여러분이 싱글인 경우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원하는 것을, 파트너가 있는 경우엔 함께 성장하고 싶은 것에 대한 것을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원하는 걸 갖는 것처럼 내게 안도감을 주는 것은 없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주고, 또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