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9~9/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9~9/4)

이탠저린 2022. 8. 29. 22:1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8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지난밤 여러분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머무르며 남긴 여운은 여러분의 인간관계에서 새로운 챕터가 시작됨을 알려줍니다. 한편, 목성과 화성의 만남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업 관련 문제에 있어 좋은 징조입니다. 그러니 큰 꿈을 꾸세요. 이번 주엔 이룰 수 있을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즐거움을 추구하는 행성인 금성이 토성과 척을 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엔 의견 충돌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골똘히 생각하는 때이지 뭔가를 해야 하는 시기는 아니기에 그다지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이 결정하는 것은 앞으로 12개월 동안 여러분의 만날 현실의 기초를 닦는 기초가 될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여러 기회들이 찾아오며, 그중 하나는 여러분의 숨을 멎게 할 만큼의 좋은 것일 겁니다. 지난 밤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여 거기에 녹아들라는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여러분에게 큰 기쁨과 성공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현재 여러분의 운명에 어떤 식으로든 불만스럽다면, 바로 지금이 변화를 일으킬 때입니다. 어떤 변화를 주든지 여러분에게 좋을 것이지만, 여러분의 커리어와 관련된 변화가 특히나 유익할 것으로 보이네요. 여러분은 출세하게 될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마치 어깨에 있던 무거운 짐들을 내려놓은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돈, 재산과 관련된 문제들은 뒤로 사라질 것이고, 여러분이 잃어버렸던 예전의 자신감들은 다시 되찾을 수 있을 겁니다. 두 번 다시 그리 쉽게 되찾은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에게는 더이상 피할 수 없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지난밤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시작부터 끝까지 견뎌낼 수 있는 에너지를 주었습니다. 여러분의 문제가 만약 재정적인 것이라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아마 예상치 못했던 반응에 놀라게 될 거예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개인적인 것이든, 직업과 관련된 것이든, 재정적인 문제이든지 간에 특정 인간관계는 이제 훨씬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겁니다. 새로운 로맨스 역시 가능하겠지만, 여러분은 기존의 인연에게 활기를 불어넣을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ARIES 자리 (3/21~4/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여러분의 일상에 변화를 주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뭔가 일들이 원래 진행되어야 하는 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음을 깨닫고, 여러분의 자아는 잠시 한쪽으로 밀어둔 채 변화를 주어야 하는 시기가 왔음을 인정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만들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너무 오랫동안 스스로의 감정을 억제해왔지만, 이제 여러분은 감정을 표출할 수 있고 그 표출의 결과는 매우 환상적일 수 있습니다. 우주의 힘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어떤 것으로부터든지 벗어날 수 있다고 믿도록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설사 완전히 그렇게 되지 못할지라도, 여러분은 그렇게 된 것처럼 행동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쌍둥이자리 여러분은 다소 충동적이고, 감정적이며 민감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특히 가정 내에서는 다소 긴장되는 상황들이 펼쳐질 수 있겠어요.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왜 그런 모습을 보이는지 알아내려 노력한다면, 곧 공기가 바뀌면서 다시금 화합의 장이 될 거라는 것이죠.

 

 

 

CANCER 자리 (6/22~7/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이 처한 상황들이 어떻게 전개될 것이냐에 대해선 많은 길이 있기에 이번 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어렵군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번 주 돈이 좀 부족한 상황이 온다 할지라도 즐거움을 놓치고 싶지 않은 기분일 것이기에, 그저 즐기라는 말밖에 해드릴 말이 없네요. 상상이 나래를 펼치도록 하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사자자리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금 흐름에 대해 진지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주는 여러분에게 어디서 어떻게 저축을 해야 할지 분명히 할 뿐만 아니라 바로 저축을 하는 게 좋을 거라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던져주고 있습니다. 쇼핑에 열중하던 시대는 이제 끝났음을 기억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