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2~8/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2~8/28)

이탠저린 2022. 8. 22. 22:4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이번 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고 새로운 태양 주기가 시작됩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그것을 어떠게 하는지에 따라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한 해의 모습이 결정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좋은 일에만 집중하세요. 그러면 어떤 나쁜 일들은 잊힐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민감한 별자리인 처녀자리로 이동하게 되면 여러분의 사려 깊은 모습이 드러나게 됩니다. 며칠 후 마인드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 그 기운은 더 커질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대해 머리뿐만이 아닌 마음으로 더 깊이 생각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태양의 움직임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우정에 집중하게 하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분은 사람들의 문제에 더 많이 관여하게 됩니다. 부담감을 갖기보다는 그동안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준 사람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세요. 우리 모두는 비밀을 털어놓고 도움과 조언을 구할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권력있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생각보단 쉽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태양이 처녀자리로 들어가면 여러분은 더 많은 책임을 질 준비가 될 것이고, 이를 기꺼이 감당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그들에게 보여주세요. 그럼 그 사람들은 여러분을 호의적으로 바라볼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그럼 결국 지치게 될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처녀자리로 들어가면 여러분은 여러분 내면의 모험적인 면을 이끌어내고, 여러분의 삶을 다른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것만이 여러분이 세상과 여러분의 특별함을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비록 태양이 여러분의 차트 내 민감한 영역으로 들어가지만, 공감력 높은 천칭자리 내에 사교적인 수성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을 숨길 일은 없을 겁니다. 이 시기는 여행을 하기에도 이상적인 시기라,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가기에도 완벽할 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도전과 기회는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는 옛 격언을 실제로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와 반대되는 별자리에서 외교의 행성인 금성과 만남에 따라, 여러분은 파트너와의 관계에 있어 평소보다 훨씬 더 미묘한, 감지하기 힘든 상황을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 목표란 단번에 달성할 수 없는 임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들여 꾸준하게 적당히 들이는 노력이 장기적으로 볼 때 더 성공적이고 보람 있는 것이라는 사실을 배워야 합니다. 이거 아니면 끝이라는 마음으로 하는 노력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도 하겠지만 여러분에게 해로울 수도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최근에 놓친 기회가 있다면 여러분은 곧 그것을 만회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에 태양이 들어가는 이 시기는 여러분에게 일년 중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후회는 더 이상 하지 말고, 과거를 되돌아보는 것보다는 앞을 바라보도록 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민감한 처녀자리로 들어간 태양이 이번 주 여러분을 유난히 짜증나게 만들 수 있겠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역동적인 영역으로 이동하면 여러분에게 창의성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만족한다면 다른 사람들을 덜 비판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게 될 수 있을 겁니다.

 

 

 

CANCER 자리 (6/22~7/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너무 오랫동안 자신의 생각을 혼자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말을 하지 않으면 곧 터질지도 몰라요! 이제 곧 태양이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별자리로 들어갈 것이기에 여러분이 할 말이 없는 일은 있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화성이 토요일에 활동할 땐 섬세한 사람들과 틀어질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사자자리를 떠났어도, 여러분의 에너지와 열정이 부족할 일은 없을 겁니다. 여러분은 이번 주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 하나로 모으는 데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텐데요, 사람들을 많이 만나 분주하게 살면 살수록 여러분은 삶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