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7. 31. 20:1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8월 물고기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은 포기하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미래 연인과의 관계 목표 설정하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4, 8/7, 8/18, 8/22

 

여러분은 폭풍우 속에서도 침착함을 잘 유지하는 분들이지만, 8월은 압도적으로 많은 활동들이 가득할 것으로 보입니다. 화성이 이번 1일 여러분의 일상과 친숙한 환경을 다루는 차트에서 급변의 행성인 천왕성, 성장을 뜻하는 북쪽 노드를 만남에 따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환경을 바꾸고 여러분의 하루하루에 더 많은 기쁨을 가질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남은 여름 기간 동안 여러분은 사람들과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느끼기에 사람들과 관계를 맺기는 조금 힘들어 보이는군요. 이 시점에서 은둔자 모드로 있는 게 과연 적합할지 여러분은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22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초점은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들로 옮겨지게 되고, 27일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곧 다가오는 내년 여러분의 사랑과 파트너십에 대한 목표를 정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애정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11일까지 머물며 여러분의 달콤한 저녁 데이트를 선사해줍니다. 하지만 9일 밤엔 냉랭함이 찾아올 수 있겠는데요, 파트너로서 서로에게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마음을 터놓을 시간을 가지게 되겠습니다.

 

*재정운:

지난 오랜 기간 힘들었던 때보다 여러분은 지금 훨씬 나은 상태의 재정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저축과 비상자금을 늘리고 싶을 겁니다. 다행히 금성이 18일 목성과 만나면서 여러분은 추가적으로 부업을 하게 되거나, 프리랜서 일을 맡을 기회가 생길 수 있겠어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