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3~9/1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3~9/10)

이탠저린 2022. 9. 4. 01:4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의 테마는 '원동력'입니다. 지난 8월 27일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에 뿌려진 씨앗들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5일에는 만남의 행성인 금성이 처녀자리로 진입하여 봉사를 통해 그녀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비록 금성이 처녀자리에서 불리한 입장에 있거나, 변화를 미루는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일 것 같긴 하지만, 이는 더 큰 아름다움을 성취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할 것임을 뜻합니다. 처녀자리에 머무는 금성은 높은 기준을 갖고 있어 그녀 눈에 차지 않는 것들에 대해선 만족하지 않을 겁니다.

 

이번 9일, 천칭자리에서 수성이 역행하면서 우리들의 인간관계에 집중하는 시기가 옵니다. 가끔은 무조건 앞으로 전진하는 것이 아니라 돌아가야 하는 것이 답일 때가 있습니다.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중요한 대화 속에서 여러분의 직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양자리(3/21~4/19)

 

지난 처녀자리 시즌 일 그리고 일상 루틴에 집중했다면, 이번 주 여러분은 잠적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겠네요.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부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 시기는 혼자든 파트너와 함께든, 올해 최고의 달콤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히나 9일 시작되는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의 일대일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하루만이라도 이 도시를 벗어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

 

 

 

 

황소자리(4/20~5/20)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0일은 올해 여러분의 사회생활에 있어 가장 바쁜 날이 될 거예요. 여기저기서 각종 모임이며 전시회 초대장이 들어오고 있어요. 아, 물론 가을엔 웨딩 시즌이 있으니 결혼식 청첩장도 쌓일 듯하네요. 

 

수성의 역행 덕에 직장에서 다소 혼란스러운 순간이 오겠지만, 여러분은 그래도 이 순간들을 매우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이 새로 사귀고 있는 사람을 가까운 친구들에게 소개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인기가 많은 것도 힘들어."

 

 

 

 

쌍둥이자리 (5/21~6/20)

 

10일, 물고기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에 빛을 비춤에 따라 이번 주는 여러분의 커리어 부분에 있어 큰 돌파구가 마련됩니다. 퇴사를 하든, 승진을 하든, 풀타임 직장에서 벗어나 프리랜서로 일을 시작하게 되든지 간에 이런 변화들은 여러분의 일적인 부분이나 사생활 부분에 안도감을 가져다 줄 거예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이번 주 9일 역행하면 여러분은 창조성을 필요로 하는 일들을 다시금 시작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아이들과도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성공이 전부는 아니지만, 기분은 좋네."

 

 

 

 

게자리 (6/21~7/22)

 

대학원에 입학하든, 휴가를 가든, 영적으로 뭔가 성장하고 싶어 지든(100일 연속 명상에 도전하는 건 절대 우스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견문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라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전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5일 금성의 처녀자리로의 이동과 9일 있을 수성의 역행 역시 여러분에게 교육적·지적 추구를 통해 여러분의 가족, 이웃, 친한 친구들과 다시금 만날 수 있게 에너지를 줄 것입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모험 중이며 그 누구도 날 멈출 수 없다."

 

 

 

 

 

사자자리 (7/23~8/22)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절실히 필요한 재정적 구제를 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몇 년 동안 여러분을 괴롭혔던 자동차 대출, 신용카드 빚을 드디어 갚게 된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에요. 여러분은 이뿐만 아니라 보조금이나 상속, 투자에 대한 좋은 소식을 얻을 수도 있겠어요.

 

이번 주 9일 수성이 역행합니다. 이때는 주변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더라도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특히나 재정적인 부분에 있어선 더더욱 그렇습니다. 일이 느리게 진행될 순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돈은 나에게로 흘러 들어온다."

 

 

 

 

처녀자리 (8/23~9/22)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0일, 여러분은 여러분 인생에 있어 중요한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 기념일에만 사랑하는 사람과 축하하는 건 아니니까, 기념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세요.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는 5일은 자기 관리를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머리를 자르러 가거나, 손톱 관리를 받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하고 싶었던 얼굴 관리를 받으러 가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인생을 밝혀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해."

 

 

 

 

천칭자리 (9/23~10/21)

 

여러분은 그 어떤 곳이든, 기회든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이지만 처녀자리 시즌은 사실 여러분은  잠수 모드로 지내야 했었죠. 하지만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0일, 여러분은 다시 현실로 돌아옵니다. 평소보다 훨씬 바쁘게 될 거예요. 자원봉사를 가게 되거나, 아이들과 함께 하는 활동을 하거나, 여러분 특유의 균형감과 우아함으로 직장 내 사소한 위기들을 처리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통신의 행성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함에 따라, 사람들과 소통할 땐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차분하고, 냉정하면서 침착하게. "

 

 

 

 

전갈자리 (10/22~11/21)

 

10일 물고기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로맨스라거나 여러분의 예술성을 추구하는 일에 있어 신나는 소식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세 번째 데이트를 하든, 공개적인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되는 등 이번 주엔 즐거운 시간들을 가질 수 있어요.

 

5일 금성이 처녀자리에 입성하는 것 역시 여러분의 사회생활에 있어 길조입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의 꿈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그중 누군가가 여러분과 함께하게 될지 누가 알겠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즐길 자격이 있어!"

 

 

 

 

사수자리(11/22~12/21)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문제에 획기적 순간을 가져옵니다. 형제들과의 싸움을 마무리한다거나, 집 리모델링을 끝낸다거나, 첫 대출을 신청하고 있든지 간에 이번 주 일어나는 일은 마치 기적과도 같은 일들로 느껴지네요.

 

한편,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합니다. 이 시기엔 오랜 친구들에게 다가가 좋은 소식을 나눌 좋은 기회로 활용하는 게 좋겠어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기적은 일어난다!"

 

 

 

 

염소자리 (12/22~1/19)

 

염소자리 여러분은 이번 주 매우 바쁜 꿀벌 모드가 될 것 같네요! 10일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과 일상,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과의 커뮤니티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웃을 방문하거나, 카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절친과 교외 여행을 하면서 바쁘게 보내게 될 거예요. 할 일이 너무 많아 만족스러울 것으로 보이네요.

 

9일,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성공'에 대한 생각 중 일부를 재고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매우 간단할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일 외에도 다양한 것으로 내 삶을 채운다."

 

 

 

 

물병자리 (1/20~2/18)

 

1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소득과 자원을 관장하는 영역에 빛을 보내줍니다. 이번 주 현금 흐름은 매우 좋으며, 직장에서 승진을 한다거나, 매달 날아오는 청구서 값도 어느 정도 내려가겠어요.

 

이런 풍요로움의 자신감을 갖게 된 여러분이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엔 무엇이 있을까요? 더 큰 텔레비전? 사양 좋은 오디오?  비싼 가을 재킷? 무엇이 되었든지 간에 오래 남을 수 있는 것에 투자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들을 가질 자격이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여러분의 계절은 아니지만, 이번 주 10일 보름달이 여러분 스스로를 축하하게 될 순간들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사랑의 행성 비너스는 5일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가 일주일 내내 여러분의 배우자나 절친, 직장 친한 동료들과 축하하며 보내고 싶게 만들 거예요.

 

한편, 9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공유자원 부분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니 다시금 부채가 생기지 않게 재정적인 부분에 특히 신경 쓰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 스스로를 매일 축하해주는 것은 큰 기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