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5~8/2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5~8/21)

이탠저린 2022. 8. 15. 00:3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동료나 사랑하는 사람의 유난히 쌀쌀맞은 태도는 여러분이 뭔가를 잘못했는지 궁금하게 만들 것입니다. 근데, 아마도 아무것도 아닐 것 같네요. 그냥 그 사람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아무것도 아닌 것에 당신에게 화풀이를 하고 있을 뿐이에요. 이번 주엔 칭찬까진 아니더라도 비슷한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행성들이 여러분에게 속도를 줄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과 복지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태양과 토성이 서로 대립하고 있다는 것은 적어도 신체적으로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지점에 다다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 잘못되기 전에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여러분을 이용하도록 내버려둘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만약 그 사람들이 여러분을 괴롭히고, 여러분의 진심을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멍청하다면, 그건 그 사람들에게 안된 일입니다. 이번 일로 그 사람들은 매우 힘든 공부를 하게 될 거예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이 논리적으로 생각한다거나 예측 가능한 행동을 하길 기대하지 마세요. 그 반대의 경우가 더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행히 미리 알게 되었으니 대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랬다가 저랬다가 짜증 나게 하는 상황에 대해 충분히 대비할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고민하는 모습들을 보일 것 같습니다. 그런 그 사람들을 여러분은 격려하고 싶어질 것이고요. 하지만 그 사람들의 어두운 기운이 전염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 사람들의 기분이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이번 주엔 여러분의 유머감각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과 지내는 게 어떨까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여러분에게 일어날 수 있었던 '최고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재정적 이슈에 대해 이번 주 의심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는 건 좋지만, 서둘러서 좋을 건 없습니다. 바로 움직일 필요는 없어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별자리 내 머무르고 있는 토성이 가진 우울한 분위기가 이번 주 여러분을 영향을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을 돕긴커녕 뭔가 잘못될 가능성이 있는 것들에 대해 지적만 하게 될 것이고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 사람들이 잘못한 것도 아니고, 주말쯤엔 여러분에게 모든 게 다시 잘 풀릴 거예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일어나는 일들은 여러분들로 하여금 항상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들에 대해 의문을 갖도록 만들게 합니다. 문제라면 여러분이 여러분이 가진 방식에 너무 집착하게 되었다는 것이고, 이것이 결코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앞으로는 너무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 않도록 하는 게 좋겠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믿는다면, 다른 사람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태양과 토성의 대립하는 이 시기에는 여러분의 관심사나 신념, 심지어 여러분의 머리 색깔을 가지고도 여러분을 비난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대응하는 유일한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같이 살거나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기대하지 마세요. 사실, 혼자 있는 것은 변화를 위해 자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기에 그리 나쁘진 않을 거예요. 하지만 권위있는 누군가를 실수로 모욕하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원한을 사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이나 사소한 일들로 집중력을 잃지 않는 다면, 이번 주 여러분의 일들은 잘 풀릴 것입니다. 물병자리 내 토성이 여러분에게 장기적 목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방해받지 않는 곳으로 가서 여러분의 양심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들어보는 게 좋겠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클릭하고 8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돈 한번 같이 벌어보자고 초대한다면, 속고 있는 건 아닌지 꼭 확인하세요. 잠재적 이익이 클수록 분명 그 대가로 무언가를 줘야 할 가능성도 큰 법입니다.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