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8~8/1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8~8/14)

이탠저린 2022. 8. 7. 21:2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번 주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면,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하세요. 까다로운 토성과 화성이 만난 양상을 보면 지금이 좋은 기회인 것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나중엔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그땐 취소하기엔 너무 늦을 수도 있거든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을 고수하고, 여러분의 기준을 낮추거나 불공평한 일을 하는 일은 거부하세요. 여러분의 삶을 성공시키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지름길을 간다거나 규칙을 어길 필요는 없습니다. 뇌물이나 강요받고 싶지 않다는 여러분의 입장을 모든 사람들이 알도록 하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여러분은 결과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고, 당신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을 말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용감한 일이겠지만, 이번 주 태양이 천왕성과 대립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대담함을 가지고 있었음을 후회할 날이 올 수도 있겠습니다. 어떤 생각들은 모두가 알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만 알고 있어도 됨을 잊지 마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이 아무리 더 큰일을 할 사람이란 운명을 믿고 있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부정 행위를 한다거나 거짓말을 하는 위험을 무릅써선 안됩니다. 그것이 이번 주 우주가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를 명심하고 주의를 기울인다면 여러분은 괜찮을 거예요. 하지만 이 말을 무시한다면 여러분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이번 주 여러분은 오랫동안 여러분을 걱정시켰던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답이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이 아닐 순 있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적나라하게 행동한다거나 사람을 너무 믿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주는 듯하군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앞을 보고 나아가야 할 땐 뒤를 돌아보지 마세요. 후회하면서 시간을 낭비해선 안됩니다. 아직 시간이 많으니 너무 부정적인 측면들이 여러분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도록 내버려 두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겐 문제가 없을 겁니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몸을 움직이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은 특정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존재가 그들의 편의를 위해 있음이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줄 필요가 있습니다. 공격적인 화성과 만난 토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 방식으로 표현하도록 도와줍니다. 금요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날 일어나는 일들이 여러분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강화해줄 것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모든 사람들은 실수를 합니다. 여러분이 함께 살고 있거나, 함께 일하는 누군가가 이번 주 바보같은 실수를 한다고 하더라도 벌컥 화를 내지 마세요. 상대를 비난하는 대신, 여러분의 동정심을 이용하여 그들에게 항상 두 번째 기회, 세 번째 기회를 줄 것임을 보여주세요.

 

 

ARIES 자리 (3/21~4/20)

불평을 늘어놓기 전, 팩트와 수치들이 앞뒤가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태양이 통찰력 있는 행성인 천왕성과 대립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론 오해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아주 기쁘게 여러분을 이겨버릴 수도 있겠네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화성이 토성과 대립하면서, 여러분이 서두르고 있는 것은 결국 다시 해야할 것이라는 경고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빨리 끝내라고 압력을 가할수록 여러분은 더 많은 시간을 들여 무엇이든 제대로 해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평판이 될 수 있어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누군가를 비난하고 싶다면, 우선 당신의 삶에 흠이 없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특정 한 사람이 여러분의 말을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고 되받아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 사람이 여러분의 민감한 부분을 건드린다거나, 숨기고 싶은 비밀을 드러내려 한다면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금성이 오해의 행성인 해왕성과 강박적인 명왕성과 만났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가정과 직장에서 만약 여러분이 부당하게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고, 여러분은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반격할 거라는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그들을 자극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두가 여러분처럼 강한 건 아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