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4~8/2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4~8/20)

이탠저린 2022. 8. 13. 22: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8월 셋째 주 양자리 운세

8월 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실망감과 함께 한 주가 시작됩니다. 차 수리비를 충당하기 위해 직장에서 추가 근무를 해야 하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도 놓치게 되었습니다. 희생하는 것으로 느껴질 수 있겠지만, 현재로선 이것이 마지막 지출이 되길 바라야 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말 화성이 20일 쌍둥이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평상시의 일상생활을 찾고 친구들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주말을 기념하기 위해 동네를 뛰거나 자전거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계속 움직이자!"

 

 

 

황소자리(4/20~5/20)

8월 셋째 주 황소자리 운세

8월 황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일과 사생활 간 균형이 무너져 다소 좌절감을 느꼈을 당신. 매일 오후 6시 퇴근 시간이 되면 메일에 답장하지 않겠다거나, 상사의 문자는 무시하겠다고 다짐하지만 늘 실패하고 말았네요.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8일 목성과 만나면서, 여러분은 일로부터 하루 정도 혹은 최소한 오후 정도는 업무로부터 벗어나고픈 영감을 받게 됩니다. 몇 시간 청소를 한다거나, 요리를 하는 것도 여러분의 영혼이 쉬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쉬는 시간을 갖자.."

 

 

 

쌍둥이자리 (5/21~6/20)

8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8월 쌍둥이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한 주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현재 위치에 대해 실망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은 여러분의 장기 목표와 일치하는 건 아니지만, 작년 이맘때쯤 여러분이 어디 있었고, 그 이후로 얼마나 멀리 왔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16일엔 명상의 시간을 갖고(아니면 그냥 팟캐스트를 몇 시간 틀어두고 멍하니 있는 것도 좋아요.) 다시금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20일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장기체류를 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오늘날의 내 자신을 받아들이자."

 

 

 

게자리 (6/21~7/22)

8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8월 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올 한해 동안 정말 많은 걸 이루셨군요. 월급도 올랐고요! 옷장도 업그레이드했고, 사고 싶던 소파도 살 수 있었어요. 하지만 한 주가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절친의 높은 월급 때문에 비교와 절망 상태에 빠질 수도 있고, 여러분이 가진 게 충분치 않다고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 감정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으며, 주말까지 가지도 않을 거예요. 금성과 목성이 18일 만나면, 여러분의 자신감을 높일 달콤한 일거리 기회가 생길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선택하는 곳에 풍요로움이 함께 한다."

 

 

 

사자자리 (7/23~8/22)

8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8월 사자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지난주 떴던 보름달은 여러분의 가까운 인간관계에 매우 결정적인 순간을 가져왔고, 이번 한 주가 시작될 때 여러분은 이 일에 대해 약간의 후회나 실망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선을 긋는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누군가를 화나게 만들었다고 해서 그 선택이 잘못된 결정이었음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19일 목성과 만나 여러분의 생일 시즌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여러분의 자신감은 상승하고, 상황은 밝아집니다! 새로운 레스토랑에 가본다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깊은 대화를 한다거나, 듣고 싶었던 수업을 듣는다거나 하면서 여러분의 견문을 넓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뭔가 배울 수 있었던 것이라면 가치 있던 일이었던 거야."

 

 

 

처녀자리 (8/23~9/22)

8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8월 처녀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한주는 어찌 힘든 일로부터 결코 자유롭지 못할 것 같은 느낌으로 시작합니다. 잭임 져야 할 일들이 많고, 직장 내 꼰대들이 여러분을 힘들게 하는군요. 하지만 16일이 되면 운 좋게도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 여러분에게 예상치 못한 영감을 주며, 여러분의 삶이 늘 힘든 건 아닐 거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20일 화성이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더 전문적인 목표를 추구하거나, 집에서 나와 좀 더 즐길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동안 열심히 일한 대가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영감이 나를 부른다."

 

 

8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8월 천칭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여러분의 새로운 프로젝트든, 로맨스든, 아이를 더 갖기로 결정한 것이든지 간에 원하는 것을 하는 데에 있어 친구들과 주변 인맥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지지와 지원을 얻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책임감과 그 무게도 함께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8일 목성과 만나 여러분에게 동기부여를 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친구나 연인과 대화를 나누면서 여러분이 잘 해낼 수 있다는 고무적인 대화를 하게 될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의 꿈을 계속 좇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즐거움은 나의 특권!"

 

 

 

전갈자리 (10/22~11/21)

8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8월 전갈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한 주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가정 내 있었던 어려움들이 올해 여러분이 계획한 목표를 추구하는 데에 얼마나 방해가 되었는지 깨닫게 됩니다. 가족이라는 여러분의 토대와 관련된 문제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계속해서 여러분의 삶을 살아 나가야 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20일 쌍둥이자리와 여러분의 공유자원 구역으로 이동하면서 23년 3월까지 머무릅니다. 화성의 장기체류는 여러분이 현재 진행 중인 권력의 역학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이 최고의 삶의 누리는 데 필요한 것들을 지원해줄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과정에 충실하라."

 

 

 

사수자리(11/22~12/21)

8월 셋째 주 사수자리 운세

8월 사수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한 주가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여행이나 공부, 영적 수행을 위해 필요한 세부 사항들을 확인하는 데에 벌써 지친 느낌입니다. 맞아요, 삶의 모든 순간엔 서류 작업이 필요하죠! 하지만 16일쯤 여러분은 호텔을 예약하여 즐길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20일 쌍둥이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 장기 체류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여러분은 다음 여행에선 누가 옆에 있길 원하나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주변 사람들이 내 영감의 원천."

 

 

 

염소자리 (12/22~1/19)

8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8월 염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지난 주 보름달이 여러분의 개인적인 재정 상태나 수입에 대해 흥미로운 뉴스를 전했다면, 이번 주는 여러분이 얻거나 쓰고 남은 것을 현명하게 나눌 방법을 찾는 시기입니다. 빚을 갚기 위해 스프레드시트를 만드는 건 그다지 즐거운 일이 아니지만, 그래도 해야 합니다!

 

행동의 행성 화성이 20일 쌍둥이자리와 여러분의 힘든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장기체류를 시작하여 여러분에게 열심히 일하고 다시 건강을 되찾으라는 메시지를 줍니다. 앞으로 7개월간 업무의 흐름과 여러분의 건강 모두를 향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것이 아닌 것은 보내주자."

 

 

 

물병자리 (1/20~2/18)

8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8월 물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지난주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던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감정적 변화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여러 면에서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너무 비판적이고, 스스로에게 가하던 압박감은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번 한 주가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스스로가 패배자처럼 느껴져 친구들로부터도 마지못해 격려를 받는 상황이 오겠네요.

 

하지만 18일 다정한 금성이 관대한 목성과 만나면, 여러분들로 하여금 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혼자선 모든 것을 할 순 없지만,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면 여러분을 기꺼이 도울 겁니다. 그러니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구하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8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8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한 주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직장에서 일어날 드라마 혹은 건강 문제(몸 관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로 약간의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시 사람들과 멀어져 혼자의 시간을 갖는 것이 최선의 선택으로 보이지만, 여러분의 파트터나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편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에 좋습니다.

 

또한 금성이 19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과 만나며 안도감이 찾아옵니다. 이 행성들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스스로에게 잘 대해 주란 것입니다. 점심으로 비싼 샐러드 정도를 먹는 거라 할지라도 말이죠. 여러분은 이 정도의 작은 사치는 누릴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좋은 사람들과 만나고, 좋은 것들을 가질 자격이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