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6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28~6/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6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28~6/4)

이탠저린 2023. 5. 28. 23:1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여러분은 너무 열심히 일하면서도 이 속도를 늦추길 거부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놀라운 일을 성취할 수 있는 사람들이지만, 거기엔 엄청난 대가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번 주 있을 태양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명성이나 부를 추구하는 것에 있어 다소 마음을 비우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여러분은 평소 '좋은 걸 다 가질 순 없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에 대해 인생을 즐길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괜히 다른 사람들에게 하지 말란 말을 하는 거라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옳을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이번 주엔 그 사람들의 말이 맞습니다. 지금은 적당함이 필요한 때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태양이 토성과 마찰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열정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도 이상할 게 없습니다. 하지만 설사 지금 흥미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계속해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쏟아내는 노력은 나중에 큰 보상을 만들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가끔은 여러분이 내려야 할 결정을 다른 사람이 대신 내리게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게 좋은 결정이라면,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설사 좋은 결정이 아니라 할지라도 적어도 원망할 사람은 생길 거예요. 특히나 이번 주 직장에선 다른 사람들이 힘든 일을 하게 놔두세요. 여러분에겐 휴식을 취할 자격이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지금은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손댈 시기가 아닙니다. 이번 주 행성들은 여러분에게 작은 변화가 다른 분야에서 큰 변화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 변화가 여러분이 원하는 종류의 변화가 아닐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간섭하고 개입할 만한 좋은 명분이 없다면, 그냥 그대로 두는 게 좋겠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이 존경하는 누군가가 여러분의 성과에 대해 비판한다 하더라도 과잉 반응하지 마세요. 그날 그 사람의 기분이 좋지 않았을 수도 있고, 진심으로 한 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잘못한 부분에 대해 지적함으로써 여러분을 도와주려 한 것일 수도 있어요. 이유가 어떤 쪽이든지 간에 동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태양과 토성의 마찰로 인해 이번 주 여러분의 말수가 적어질 수 있겠지만, 겉으론 그럴지언정 속으로는 많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갖 말들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머릿속을 꽉 차게 해선 안됩니다. 중요한 일에 대해선 머리를 맑게 유지해야 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머릿속의 생각들, 떠오르는 새 아이디어는 차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해 두세요. 지금 당장으로선 그것들을 활용할 수 없기에 잠시 보류해 두는 게 좋습니다. 쌍둥이자리에 태양이 들어온 시기는 다소 지루할 순 있지만, 여러분이 당장 처리해야 할 중요한 일들이 있을 때임을 잊어선 안 됩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지금은 돈을 가지고 모험을 할 때가 아닙니다. 설사 어떤 거래를 제안받더라도 돈을 내주어선 안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이 인색하다고 비난할 수도 있겠지만, 설사 그 말이 맞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의 돈은 여러분이 쓰고 싶을 때 쓰고, 쓰고 싶지 않을 땐 쓰지 않을 수 있는 것이죠.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물고기자리에 머물고 있는 토성이 태양과 대립하면서, 여러분에게 꼭 모든 것에 이길 필욘 없다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경주에선 순위에 연연하기보단 참가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즐거움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죠. 이번 주엔 경쟁에 대한 본능을 버리는 게 좋습니다. 그 본능이 여러분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가 필사적으로 안정감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에게 필요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의 작은 응원 한마디가 그 사람이 우울한 기분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만들며, 정서적·정신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배우자나 애인, 친구, 친척이 계획하고 있는 것에 동의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비판할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하더라도 결국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것이며, 여러분은 열받게 될 수밖에 없을 거예요. 가끔은 그냥 사람들이 하고픈 대로 하도록 놔두도록 하세요. 일이 터진다면 사태 수습을 해야겠지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