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5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21~5/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5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21~5/27)

이탠저린 2023. 5. 19. 14:0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즐거운 쌍둥이자리 시즌입니다!

 

21일, 태양이 인생을 변화시키는 행성인 명왕성과 만나고, 22일에는 과격한 화성과 만나게 됩니다. 상황이 점점 강렬해지고 있지만, 어쨌든 흥미로운 상황이죠! 이 영향 하에 우리의 자신감과 힘을 더욱더 커질 겁니다. 그리고 23일, 화성이 용기와 적극성을 상징하는 행성인 목성과 마주하게 됩니다. 움직일 원동력이 필요했던 모든 것들이 마침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말엔 예상치 못한 로맨스도 주목해 볼 만합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다음 주 26일 변덕스러운 천왕성과 만날 것이기 때문이죠.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운명일지도 몰라요! 혼돈이 될지 운명인지 알아보려면 흐름에 모든 걸 맞추고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모든 것에 열린 마음을 갖춰야 합니다.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몇 주, 혹은 몇 달 동안이나 미루어 온 일이 혹시 있나요? 이제 그 일을 마무리하고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창고 정리, 분기 보고서 작성, 책상 업그레이드를 위한 준비물 구매 등, 이 모든 작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가 이번 주 도착합니다! 그 영감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o(시작하기)!"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정말 필요한 것에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을 어루만지는 것은 무엇인가요? 일이 많아 그냥 쉬고 싶을 수도 있지만, 이번 주말엔 농산물 시장에 가보고자 하는 충동을 따라보세요. 직접 만든 잼과 신선한 농산물을 둘러보는 동안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resh(신선함을 느껴보기)."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드디어 쌍둥이자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자신감을 갖기 어려웠겠지만, 21일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원래 컨디션을 되찾고 훨씬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밖에 나가서 약간의 고생이라도 하면서 직접 움직일 각오가 되어 있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큰 그림과 즉각적인 목표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뿌리를 다질 시간)."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잠시 멈추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명상을 하거나 잠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이번 주에는 재정 문제나 여러분이 가진 영향력에 대해 고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도 되지 않을 사람들을 위해 너무 애쓰고 있는 건 아닌지 한번 돌아보세요. 여러분이 가진 직관력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ust(믿음 갖기)."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사자자리 여러분의 사회적 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기입니다!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초여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할지 모르지만, 올해에는 여러분의 매력을 발휘하여 인간관계를 쌓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자존심을 내려놓고 도움을 청하는 것은 어렵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여러분에게 필요한 걸 알리면 기회들이 쏟아질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form(알리세요)."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1년 중 여러분에게 있어 가장 눈에 띄는 시기입니다. 이직을 하게 된다거나 가정에서 큰 책임을 맡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 여러분은 깨닫게 될 거예요. 하나하나 세세한 것까지 모두 챙기는 게 실제론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이번 주 여러분에게 주어진 과제는 상황을 통제하려는 것과 놓아주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균형감을 찾아야 할 때)."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큰 문제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했다면, 바로 이번 주 고민이 풀립니다. 카드빚을 갚아야 하는데 일거리가 생긴다거나, 먼 곳에서 결혼하는 친구에게 가야 하는데 할인된 항공편을 찾을 수 있다거나, 성공적으로 지역사회 모금 행사를 시작한다거나 하는 일들이 이번 주엔 가능합니다. 이전보다 훨씬 쉽게 여러분이 가진 것을 활용할 기회가 늘어날 거예요. 이를 당연시하진 말고, 감사하며 활용해 보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나누기)."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많은 변화가 찾아옵니다! 보통은 큰 변화를 피하고 상황 그대로를 유지하려는 전갈자리 여러분에겐 이번 주는 매우 활동력 넘치는 시기가 될 거예요! 여러분의 사생활 면에서도 그리고 직장에서도 새로운 시작의 변화가 느껴지는데요, 이 과정은 매우 흥분되지만 동시에 씁쓸한 감정을 자아낼 수도 있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떠난 것에 집착하기보단 현재 순간을 즐기는 걸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esent(현재에 집중하기)."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집중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애인이나 배우자, 동료, 친구에게 어떻게 하면 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수 있을까요? 여러분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현재 큰 변화를 겪고 있고 있습니다. 이때 여러분이 해야 될 일은 그들에게 유쾌한 격려를 해주는 거예요! 그들이 여러분을 필요로 할 때 함께 해주세요. 미래엔 그들이 여러분과 함께 할 테니까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함께 하기)."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면서, 염소자리 여러분은 전투적으로 일하는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2022년 8월 이후 여러분의 생활 방식이 많이 변했을 것입니다. 새로운 직장을 다니게 되었다거나, 식단을 변경했다거나 운동 루틴을 완전히 개선했을 수도 있어요. 자리 잡은 지금은 일상의 흐름에 초점을 맞춰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균형감을 맞춰야 스스로를 지치지 않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lm(차분하게)."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거나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에 몰두하는 것, 혹은 좋아하는 밴드의 콘서트에 가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에 집중해 보세요. 집 그리고 가까운 인간관계 속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만큼, 조용한 시간을 가지며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oy(즐거움)."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에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가면서 여러분은 가장 사적이면서도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즌에 접어들게 됩니다. 큰 파티에 참석하기보다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사는 친구들과 식사 파티를 즐기는 건 어떤가요? 일터와 일상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이기 때문에 교감을 중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용한 순간들을 즐기며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eace(평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