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5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22~5/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5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22~5/28)

이탠저린 2023. 5. 21. 19:34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이번 주엔 최근 부족하게 느껴졌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을 겁니다. 거기다 태양과 명왕성의 강력한 만남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평소라면 비현실적이라고 거부했을 아이디어에 대해 열광하게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의 상상은 현실로 이루어질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누구나 그러하듯이 여러분도 성공과 실패, 좋을 때와 나쁠 때를 경험하게 됩니다. 중요한 건 이 일들을 통해 배운 것이 있냐는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겪은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었는지 되돌아보고 깨달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때입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대해 너무 가혹하게 판단하진 마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이상적인 영역에 진입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과거 말했던 것, 했던 것들에 대해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험은 중요합니다. 나쁜 경험처럼 느껴졌던 것이라 해도 말이죠. 혹시 누군가에게 잘못을 저지른 것 같다고 느껴지나요? 그럼 곧 이를 만회할 기회를 얻게 될 테니 걱정 마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들어오면서 여러분의 야망은 힘을 얻게 됩니다. 여러분의 재능이 과소평가되었다고 느낀다면, 바로 지금이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할 때입니다. 직업이든 스타일이든 여러분의 우선순위를 바꿔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나길 기다리기보단 스스로 여러분의 미래를 만들어나가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최근 여러분은 위험을 감수할 만큼 모험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태양이 여러분의 동료인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는 이번 주, 여러분의 모든 것이 바뀔 거예요! 지금까지 조심조심하며 몸을 사렸으니, 이젠 반대쪽으로 가서 모험을 즐길 때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는 다소 객관성을 유지하기 어려운 한 주입니다. 하지만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이동하고 있는 상황에서 주변 동료들이나 애인, 배우자의 조언에 따라 행동한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 좋은 아이디어는 주변 사람들로부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태양이 여러분의 반대편 별자리로 이동하는 이번 주엔 여러분의 가정, 직장에서 사람들과의 관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독자적으로 움직이는 것에 익숙하다면, 타협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반대로 지나치게 타협하고 있다면, 스스로를 옹호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지난 몇 주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지만, 이번 주는 좀 더 심각한 문제에 관심을 돌려야 할 것입니다. 물론, 여전히 즐길 거리는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과나 건강 문제에 대해선 무시했을 겁니다. 이젠 균형을 회복할 때입니다. 일찍 잠에 드는 것부터 우선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창의적이고 낭만적이면서 역동적인 영역에 진입합니다. 일 년 중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시기가 시작되는 것이죠. 여러분이 최근 어떤 제약을 받아왔든지 간에, 이번 주엔 마치 그런 문제가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걱정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어쩌면 그냥 마음속에서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었던 문제들이었을지도 몰라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물고기자리는 타고나길 감정적인 사람들입니다.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차트 내 민감한 영역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평소보다 더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넋을 잃고 눈물바다가 되도록 울진 마세요. 마음으로 느끼되, 여러분의 이성도 놓지 마세요.

 

 

ARIES 자리 (3/21~4/20)

 

최근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어떤 일이 있었든지 간에, 태양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사교적인 영역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 기분이 매우 좋아질 거예요. 이번 주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곳에 가보도록 하세요.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를 떠나고 있지만, 여러분이 지난 몇 주 동안 쌓아온 추진력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같은 속도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엔 속도를 줄여야 할 것이기에 계획을 조금씩 간소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엔 돈을 버는 데에 집중하면 크게 잘못될 일은 없을 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