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6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6/5~6/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6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6/5~6/11)

이탠저린 2023. 6. 4. 23:0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누군가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나요? 어쩌면 보름달의 영향으로 실제 상황보다 상태가 더 나빠 보일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장기적인 관계 전망은 좋으므로 이번 일은 그냥 서로 이해하지 못해 일어난 해프닝 정도로만 받아들이고, 더 큰 문제로 만들진 마세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비상식적인 사람들과 대면하게 되면서 여러분의 목소리는 분노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건 나쁜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겉으론 세상 좋은 사람으로 보여도, 무서운 사람이라는 걸 분명히 보여줘야 그들도 함부로 행동하지 못할 테니까요.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엔 아무리 할 일이 많다고 해도 하루 이틀 정도는 무시해도 됩니다. 약간의 휴식 시간은 여러분을 회복시켜 줍니다. 단 한 번이라도 마음 편히 쉬세요. 그럼 개인적으로나 직장에서 역할을 할 때나 여러분은 최상의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보름달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정 영역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 영향 하에 가족들, 친척들과의 이슈로 할 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직장에 간다거나, 친구들과 만나는 것으로 이 일들을 피할 순 없습니다. 가족들은 여러분을 어떻게든 찾아내어 푸념할 테니까요. 그러니 그냥 할 일은 그냥 마무리하는 게 좋겠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행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겠지만, 너무 멀리 가진 마세요. 그 충동은 꽤 빨리 사라지게 될 것이고, 다시 집에 가고 싶어질 수 있을 테니까요. 여러분은 내 자신을 찾겠답시고 지구 끝까지 여행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건 이미 여러분 주변에 모두 있습니다.  여러분의 주변 환경은 그리 나쁘지 않아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돈에 대해 걱정하는 건 의미가 없습니다. 현재 현금 흐름 상황이 어떻든지 간에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가 아닐 것이기 때문이죠. 그나마 좋은 소식은 보름달의 영향 하에 모든 것이 실제보다 더 나빠 보인다는 것입니다. 주말쯤엔 여러분은 더 부유해지고, 행복해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감정적으로 쉽게 흥분하는 타입의 궁수자리 여러분이라면, 이번 주가 어렵거나 눈물겨운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탄생궁에 보름달이 들어오면 사소한 일 하나도 여러분을 흥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마음을 건드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세상은 결코 여러분의 기대에 맞게 변하지 않을 것이니 그리 될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보내는 시대에 따라 변화하지 않으면 뒤쳐진다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미래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는 걸 이젠 여러분도 알고 있잖아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현재 여러분이 강력하게 밀고 있는 의견이 있을 순 있겠지만, 이번 주는 그것을 표출하기엔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 부주의한 발언으로 누군가를 화나게 할 경우, 그 사람이 다시 당신과 함께 하려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 여러분은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요령 있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명성을 쌓고 싶다면, 스스로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명성을 쌓도록 하세요. 행동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이번 주 하늘의 중심에 있는 보름달은 여러분이 만약 생각 없이 행동할 경우, 여러분의 평판을 망가뜨릴 일련의 사건들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간단한 말로 명확하게 설명하는 건 지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진 마세요. 아무것도 변하는 건 없을 테니까요. 천천히 깊게 숨을 들이마시고, 여러분이 올챙이였던 시절을 떠올리려 노력하세요. 이런 과정은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일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하늘이 무너질 일은 없습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부정적인 생각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세요. 나쁜 일이 일어날 거라 믿으면 그렇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걸 이젠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그러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고, 파멸과 우울만을 설파하는 사람들의 말은 절대 듣지 마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