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6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28~6/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6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28~6/3)

이탠저린 2023. 5. 25. 16:5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긴장감이 가득한 분위기에서 시작됩니다.

 

28일, 태양이 토성과 마주하며 우리의 욕망이 시험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현재 여러분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길목에서 다소 외로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6월 1일에는 목성이 북쪽 노드와 결합합니다. 이는 7년에 한 번 일어나는 특별한 현상으로, 이 시기 우리는 같은 신념과 가치관을 공유할 만한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한편, 2일 금성이 해왕성과 조화를 이루며 여러분의 삶에 로맨스, 휴식을 더하여 몽상에 잠기도록 만듭니다. 3일에는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일반적으로 보름달은 자유로운 모험을 가져다주지만, 이번엔 엄격한 토성이 강력한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일상으로부터의 대탈출은 잠시 미뤄두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에 보름달이 뜰 땐 불확실한 시기, 절제와 차분함을 유지하는 게 보상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양자리(3/21~4/19)

보름달이 뜨는 3일엔 지난 가을부터 여러분이 추구해 온 여행, 학업 또는 영적 수행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커지게 됩니다. 늘 꿈은 꾸고 있었지만 비용 문제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다행히 이번 주에는 이전에는 갖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자원이 눈앞에 다가오게 됩니다. 물론 실제 지출에도 신경을 써야겠지만, 이번 기회를 미래의 목표를 위해 활용해 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을 향해)"


 

황소자리(4/20~5/20)

이번 주에는 나의 이익과 집단의 이익 사이에서 마음이 요동치게 될 것입니다. 최근 여러분은 자신감이 넘쳐 거의 자기중심적인 기분에 사로잡혔으면서도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있다는 느낌에서 벗어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보름달이 뜨는 3일, 지난가을부터 마음에 걸렸던 감정적·재정적인 압박 요소들이 마침내 사라지게 됩니다. 이젠 모든 걸 내려놓고 내 방식대로 모든 걸 새로 시작해 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laim(다시 되찾기)!"
 

 

쌍둥이자리 (5/21~6/20)

1일, 목성이 운명의 북쪽 노드와 무의식 영역에서 만납니다. 이땐 예상치 못했던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좋든 싫든지 간에, 여러분은 거짓 없는 진실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이 때문에 가까운 친구 혹은 파트너와의 관계가 단절될 수도 있겠지만, 모든 정보를 알게 되어 오히려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앞으로 나아가되, 부드럽게 대처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드러나라)!"

 
 

게자리 (6/21~7/22)

이번 주는 사람들과 만남을 갖기 좋은 시기입니다! 1일 목성이 운명의 북쪽 노드와 여러분의 우정 영역에서 만남에 따라, 여러분에겐 현재 속해있는 커뮤니티에서 큰 파동을 일으킬 기회를 갖게 됩니다. 사람들에게 뉴스레터를 보낸다거나, 요리 동호회에 참석한다거나, 펫카페에서 새로 사람들을 사귀면서 번호를 교환해 보세요. 대담하게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는 게 좋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ore(더 많이 만나기)!"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 초 친구로부터 받게 되는 전화는 일종의 각성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갖고 있던 우선순위가 바뀌게 될 영감을 줄 수 있어요. 그동안 여러분의 우선순위는 구직이나 아파트 찾기 또는 데이트 정도였지만,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부족했던 건 여러분 스스로의 기쁨을 고려하는 일이었습니다. 보름달이 뜨는 3일엔 여러분의 창의력이 샘솟게 됩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질 다음 도전은 어떻게 헤쳐나가게 될지 고민해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rength(힘내기)."


 

처녀자리 (8/23~9/22)

이번 주 놓치게 될 새로운 계약이나 일자리 제의, 앱 데이트는 손실로 느껴질 수 있겠지만, 실제론 가장 큰 축복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3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사생활에 영향을 주면서, 지난 몇 주 동안 너무 바빠 소홀했던 가정과 가족생활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또 하나, 누가 보든 보지 않든지 간에 여러분에게 만족을 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fort(안락함 즐기기)."


 

천칭자리 (9/23~10/21)

이번 주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성이 운명의 북쪽 노드와 만날 때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이 도움을 받게 되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느꼈던 금전적인 압박, 감정적인 어려움, 좀처럼 쉽지 않은 심리 상담사 찾기 등 문제들이 기적같이 해결될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이 문제들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을 수도 있어요.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했던 건 여유였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ess(지원에 다가가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번 주엔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많은 축복이 찾아옵니다. 로맨틱한 관계뿐만 아니라, 가까운 친구들과의 우정도 돈독하게 되겠네요. 살얼음 위를 걷는 기분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는 한 주가 되겠어요. 정말이지 안도감이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건 여러분 자신의 성장에 대해서도 인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나 자신입니다. 보름달이 뜨는 3일은 여러분의 자신감이 상승할 거예요. 이건 지극히 당연한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나 자신의 가치를 깨닫기)."



사수자리(11/22~12/21)

이번 주엔 여러분에게 더 많은 일, 더 많은 책임이 여러분의 어깨에 주어집니다. 여러분의 본능은 어디론가 도망치고 숨어들고 싶겠지만,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여러분이 우선순위를 정하고 아닌 것엔 "아니요"라고 말할 수 있는 중요한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이 스스로를 먼저 돌보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니, 시간 내어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다듬거나, 개와 함께 긴 산책을 즐겨보세요.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활동에서 기쁨을 찾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sistent(일관성을 가지기)"


 

염소자리 (12/22~1/19)

쌍둥이자리 시즌은 염소자리 여러분들에게 있어 일 년 중 가장 바쁜 시기이긴 하지만, 보름달이 뜨는 3일엔 여러분이 그동안 소홀히 하고 있던 한 가지, 바로 깊은 휴식에 집중하세요. 지난 아홉 달 동안 자신을 지치게 만드는 일에만 주력해 왔으니, 이번 주는 쉬어가는 것이 어떨까요?  일기장의 먼지를 털어내고 글을 쓰면서 귀중한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ax(휴식을 가질 때)!"



물병자리 (1/20~2/18)


이번 주에 여러분의 이메일함은 각종 초대장으로 가득 차 있을 겁니다. 옥상에서의 약혼 파티며 중요한 생일 파티, 그리고 졸업 연회 등 다양한 행사에 초대를 받게 될 것입니다. 특히 3일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사회생활에 빛을 밝혀줄 예정입니다. 이렇게까지 내가 인기가 있었다고? 느낄 정도로 바쁜 한 주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엔 한계가 있답니다. 그러니 어디에 참석할지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vvy(요령 있게 선택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인생이 늘 바쁘다곤 하지만, 친한 친구들과 연락을 유지할 필요는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수요일 저녁이나 일요일 오후와 같은 때, 짧은 시간이라도 최근에 소식이 없던 친구에게 연락하여 안부를 물어보세요. 독서동호회 등 각종 모임에 참석하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절반은 성공한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rticipate(더 많이 참여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