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6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6/4~6/1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6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6/4~6/10)

이탠저린 2023. 6. 2. 17: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6월 4일, 수성과 천왕의 만남으로 인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며 시작됩니다. 화려한 아이디어들이 떠오른다거나, 획기적인 돌파구를 찾게 될 수도 있고, 기술적 오류들이 오히려 행운의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생길 수 있죠.
 
6월 5일에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열정적인 사자자리에서 행동의 행성인 화성과 만납니다. 이 영향 하에 누군가 썸을 타게 된다거나, 이미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경우 관계를 더 굳건히 할 수 있겠어요. 보통 이 사랑의 행성은 1년 중 한 달 정도만 사자자리에 머무는데, 이후 다가올 역행 때문에 10월 8일까지 사자자리에 머물게 됩니다. 4개월 동안 여러분의 매력을 끌어올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세요.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6월 5일, 금성이 여러분의 창의성과 쾌락의 영역으로 들어옴으로써 가장 애정운이 폭발하는 시기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올해는 단지 단기간의 호감, 잠깐의 귀여운 데이트, 나의 창의력을 요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정도로만 끝내는 게 아닙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에게 진정한 기쁨을 줄 수 있는지 깊이 생각해 볼 기회를 얻게 됩니다. 모든 걸 솔직하게 내어 되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ush(매료)."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은 직장에서, 학교에서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데에 많은 에너지를 쏟아왔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5일 사자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가정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와 4개월 동안 머무르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 시기 여러분의 뿌리이자 기반이 되는 사람들,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히 여러분의 가족과 가정환경에 대한 것들 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체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합니다. 오롯이 혼자인 상태에서 나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ift(선물)!"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명상은 뭔가 여러분과 거리가 먼 듯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명상이 불가능한 사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저 사람들이 어떻게 머리를 식혀 생각을 비우는 과정을 밟는 것인지 이해하지 못할 뿐이에요. 그러나 이번 주에는 평소와는 다르게 어떤 한 고요한 순간이 흥미로운 통찰력을 안겨줍니다. 4월 중순(혹은 그보다 이전!)부터 혀 끝에 맴돌던 어떤 것이 마침내 표현되면서 그 걱정은 해소될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ill(고요한 순간)."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3일에 뜨는 보름달이 남기는 후유증과 함께 이번 주는 시작됩니다. 6월 5일,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를 떠나 사나운 사자자리로 이동합니다. 금성이 사자자리에 체류하는 4개월 동안 여러분은 재정과 자원과의 관계를 다시 회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힘과 풍요를 얻어낼 시간이에요.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을 주장할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lush(풍요)."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년은 모든 사람들에게 힘든 시기였지만, 특히 여러분에게는 더욱 어려웠을 것입니다. 가족 간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직업 기회를 모색했을 뿐만 아니라, 만나고 있던 사람과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는 노력을 해왔죠. 그 덕에 안정감은 얻을 수 있었지만, 그 과정 속에서 많은 피곤함이 누적되었습니다. 금성이 6월 5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4개월 동안 체류할 예정입니다. 이 시기 마사지도 받고, 머리도 새로 하러 가면서 삶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incarnate(활기가 필요할 때)."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내가 늘 옳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저 여러분의 의견이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하다는 걸 분명히 알 뿐이죠. 하지만 주변인들은 늘 여러분의 의견을 무시했고, 여러분은 이 상황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번 주 갑자기 여러분의 조언을 구하고자 사람들이 몰려옵니다. 많이 놀랍겠지만, 이 예기치 않은 기회를 통해 가이드 역할을 해보세요. 조만간 사람들로부터 멀어져 내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게 될 테니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dvisor(조언자로서 활약하게 될 한 주)."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천칭자리 여러분, 여러분은 최근 몇 년 동안 스스로가 많이 변했고, 어떤 친구들과는 더 이상 어울리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6월 5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진입하여 4개월간 머물게 되면 여러분은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게 될 것입니다. 내가 어디에 나의 사랑과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지 주목해 보세요. 더 만족스러운 삶을 누리기 위해 필요하다면 삶의 우선순위를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elcome(변화된 나의 모습을 환영하라)."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압박감을 느꼈을 것입니다. 동료, 애인, 친구, 자녀, 배우자 모두 여러분을 의지하며 필요로 하고 있어요. 미래로 나아가는 길을 개척하는 책임자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가끔은 어둠 속을 헤매고 다니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할 것입니다. 다음 몇 달 동안은 여러분의 목표, 열망하는 것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나 자신이 바라는 것에 더 집중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ower(힘이 필요한 때)."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6월 4일, 예기치 않은 일정의 혼선으로 여러분은 어떤 일을 급히 처리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나머지 한 주 동안엔 상쾌하고 평온한 기분으로 지낼 수 있을 거예요. 어쩌면 그 스케줄 혼선이 여러분에게 더 나은 결과를 가져다주었을지도 모르죠! 6월 5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들어오면 앞으로 4개월 동안 여러분은 모험심과 지식에 대한 열망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한번 지켜보자고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o(떠나자)!"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6월 4일, 업무 중 갑작스러운 깨달음을 얻은 여러분은 창의적인 해결책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 문제를 해결한 후 느낀 기쁨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최근 여러분에게 삶은 매우 무겁게 느껴집니다. 돈에 대한 스트레스로 지쳐가고 있으며, 친국들과의 만남은 상담 시간처럼 변해버리고 마는군요.
 
6월 5일 금성이 사자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으로 들어와 4개월간 머물기 시작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용서하고, 또 잊는 법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ld(버티기)."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간 여러분과 파트너 사이에서 빈번한 갈등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6월 5일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으로 들어와 네 달 동안 머무르게 되면서, 여러분은 사람들이 비판보단 친절함과 다정함을 더 좋아한다는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여러분이 가진(다소 제한된) 신념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때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로부터 어떤 스타일의 응원을 받고 싶나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함께 하는 것의 중요성)."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간 여러분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고, 이젠 에너지가 다 소진되어 가고 있습니다. 6월 5일, 금성이 사자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들어와 4개월간 머물게 되면서, 여러분이 평소 일상을 대하는 방식을 재고하고 개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누가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드나요? 그런 사람들을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나만의 흐름 만들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