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6/11~6/1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6/11~6/17)

이탠저린 2023. 6. 9. 17:1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수성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때입니다. 11일에는 명왕성 역행면서 재차 염소자리로 들어가면서, 지난 2008년부터 지속되어 왔으나 아직 마무리되지 않은 변화를 이젠 끝내게 됩니다. 수성은 활기 넘치는 쌍둥이자리로 들어가기 직전, 명왕성과 트라인을 이루는데, 이때 이 두 행성의 조화는 마치 범죄 다큐멘터리와도 같은 분위기를 만들게 됩니다. 진실을 캐기 위한 주도면밀한 질문들이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에 들어온 수성은 매우 매력적인 면모를 뽐냅니다. 하지만 15일, 수성이 토성과 마찰을 겪게 됨에 따라 빠르게 진행되던 일도 지연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답답할 수 있겠지만, 이럴 땐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17일, 이번엔 수성이 금성과 섹스타일(sextile)을 이루면서 친근하고 즐거운 에너지가 만들어집니다. 이 에너지를 이용하여 호감을 얻는 것은 물론 현재 짜고 있는 계획을 보다 조화로우면서도 전략적으로 다듬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양자리 여러분은 다시 모든 걸 새로 시작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미팅을 위해 모든 걸 준비했는데(혹은 애인과의 갑작스러운 여행을 준비했을 수도 있고, 가족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도 될 수 있겠죠), 갑작스레 상황이 바뀌어서 모든 게 달라져버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변화에 너무 혼란스러워하진 말고, 차분하게 대처해 보세요. 모든 걸 통제하고자 하는 것보다는 차분히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줍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tience(인내심 갖기)."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여러분이 가진 자원들을 다시 효율적으로 관리할 때입니다. 이번 봄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깨달으면서도 동시에 외형을 꾸미는 데 있어서도 더 고가의 취향을 갖게 되는 때였다면, 이번 여름은 더 나은 예산관리와 지출 방식을 찾아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와 꿈을 이루는 데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licate(좀 더 섬세한 대응 방식이 필요한 때)"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4월 3일부터 수개월동안 수성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 체류해 왔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실제로든 혹은 비유적으로든 명상 리트릿(meditation retreat) 모드 속에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11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옴에 따라 여러분은 다시 혼란스러운 현실을 재인식하게 되며 자신의 감정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주엔 주어진 업무와 일에 대한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져 분명 이탈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현실에 머물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더 빨리 끝내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ed(현실에 기반 두기)."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뭔가에 분명히 집중하지 못하고 둥둥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모든 줌 회의에서 비디오를 끄고, 회식이 있더라도 이번엔 참여하지 마세요. 그리고 회사 메신저의 내 상태를 "방해 금지"로 설정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이 시기는 올 한 해 중 그 어느 때보다 여러분의 내면을 성찰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 시작될 여러분의 시즌(게자리 시즌)이 다가오고 있기에 그동안의 한 해에 대해 돌이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버릴 건 버리고, 채울 건 채워야만 여러분이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 세상에서 인맥을 쌓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건 없습니다. 11일,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원래 여러분이 갖고 있던 뛰어난 사회성을 다시 회복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만남과 콜라보의 중심인물로서, 그 누구도 여러분처럼 쉽게 누군가와 인연을 맺는다거나 파트너로서 활동하긴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것엔 상당한 책임이 따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내세우되 여러분의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사람들과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otection(에너지 보호 모드)."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처녀자리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상사로부터의 칭찬, 팀원들의 인정 그리고 여러분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내린 결정에 대한 자신감 상승까지 이번 주는 매우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상승하는 것과는 별개로 계약 협상이나 파트너와의 논쟁으로 인해 여러분은 어려움을 겪고 있기도 하죠. 너무 서두르지 말고, 만족스러운 합의점을 찾기 위해서라도 약간의 불편한 상황은 더 견뎌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al(협상하기)."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천칭자리 여러분은 이번 주 조사 모드, 연구 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행을 계획한다거나, 대학원에 대해 알아본다거나, 심지어는 가족의 가계도를 파헤치는 일까지 여러 일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빠른 두뇌로도 찾지 못하는 답이 생겨 당황스러울 수 있겠지만, 좀 더 차분히 기다려보면 더 많은 보물을 찾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g(파헤치기)."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 여러분, 이제 사직서를 제출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사회에서 충실한 사람으로, 뭔갈 포기하는 듯한 인상을 겉으로 보이기 싫어하지만, 이젠 그곳을 떠나 더 알맞은 길을 찾아야 합니다. 단순히 평화 유지를 위해 여러분이 중시하는 가치를 무시할 때가 아니에요. 나에게 최선인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 이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여러분의 친구는 물론 동료들에게도 좋은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wn(나 자신에게 집중하기)."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제 계획 단계는 끝났습니다. 만나던 사람과의 관계가 더 진지해지면서 이젠 함께 살 준비(동거든 결혼이든)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중대한 결정 상황이 초조하게 느껴질 순 있지만, 일이 어찌 풀릴지는 시도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어요. 

 

이번 주엔 들에 대한 다툼, 예를 들어 소파 배치나 옷장 공간과 같은 사소한 문제로 낙심하지 마세요. 이런 부분만 조심한다면 이번 주는 수월하게 지나갈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pose(마음 가다듬기)."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새로운 운동 계획을 앞두고 열정이 넘치고 있는 당신. 하지만 너무 급하게 마음먹고 많은 걸 하려고 하다 보면 모든 것을 망칠 수 있어요. 자신의 삶을 컨트롤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그리웠겠지만, 기강을 잡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습니다. 천천히 시작하고, 문제가 생긴다면 해결하면서 오랫동안 여러분이 목표한 바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entle(차분하게 시작하기)."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물병자리 여러분이 글쓰기에 좋은 때입니다. 사랑의 편지, 시,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책 등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는 자기표현의 한 부분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분명히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짐을 뜻합니다.

 

누군가와 데이트를 앞두고 있나요? 15일, 자신에 대해 약간의 불안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이번 주는 좋은 인연을 만들기 좋은 때입니다. 17일, 대담하게 상대에게 다가간다면 그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eate(창의력이 폭발하는 한 주)."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주는 집안일로 인해 매우 바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족의 방문을 앞두고 집안 정리를 한다거나 이사 준비를 할 수도 있고, 새로 들어올 임차인이 오는 걸 대비하여 집 청소를 해야 할 수도 있죠.

 

하지만 너무 완벽을 추구하느라 과도하게 자기 자신을 몰아붙이진 마세요.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건 바로 출입구입니다. (문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 여러분은 출입구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문이 여러분에게 진입로이고, 어떤 문이 또 퇴출구가 될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보다 더 부드럽게 진입할 수 있을지도 고민해 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rrive(진입로에 다다를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