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6/12~6/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6/12~6/1)

이탠저린 2023. 6. 11. 21:5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자 이성의 행성인 수성이 이번 주 태양과 함께 여러분의 별자리에 진입합니다. 이번 주 여러분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무의미함을 깨닫고, 과거 사소한 일에 왜 그리 신경을 썼는지 실소하게 될 거예요. 인생에선 그 어떤 나쁜 일이 일어난다고 해도 적절한 태도로 대응한다면, 개선할 수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실제로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의 정직성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업무와 관련한 결정이나 재정적인 상황에 대해 결정을 내리도록 하게 두어선 안 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에 충실하고, 다른 사람들이 유혹하는 것에 넘어가선 안 됩니다. 물론, 그 사람들은 여러분의 가능성을 보고 싶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여러분이 실패하고 어리석게 행동하길 바라고 있어요. 그들의 어리석은 게임에 여러분이 굳이 참여할 필욘 없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여러분은 지금 하는 일보다 더 크고 더 나은 일을 할 사람이며, 이를 이루기 위해 필요한 역량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알고 있는 것과 실제로 행동하는 것은 다릅니다. 발전의 기회가 부족하여 좌절감을 느끼고 있었겠지만, 곧 생길 일들은 그런 아쉬움을 충분히 보상해 줄 것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의 뜻대로 다른 사람들을 강제로 움직이게 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설사 성공한다 하더라도, 언젠가 여러분의 머리 위로 무너질 수 있는 원한의 벽이 생기게 됩니다. 강제는 항상 최악의 선택입니다. 특히 여러분과 같이 고집스러운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과 함께 살거나 일하는 사람 중 누군가가 이번 주 싸움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역시 그 싸움에 참여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관계에 상처가 나면 분명 후회는 하겠지만, 가끔은 이런 일은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그럴 땐 갈등을 해결하고, 현실 세계로 돌아오도록 하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머릿속은 현재 구상 중인 계획으로 차 있습니다. 다음 행동을 결정하기 위해선 고민의 시간이 필요한데,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이 전해주는 정보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만이 모든 걸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자세는 상황을 불리하게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최근 여러분이 푹 빠졌던 일에 대한 열정이 사라지고 있음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끝내 일은 반드시 끝내야 합니다. 그냥 둬선 안 돼요. 더 추가적인 일들을 맡아야 한다면 신중히 생각하세요. 올해 가장 바쁜 시기에 진입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엔 여러분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데에 방해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곧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행동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최근 여러분이 느낀 좌절과 지연의 시간은 곧 지나가게 될 것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세요. 낭비되는 시간과 에너지는 물론, 큰 금액대의 돈도 절약할 수 있을 테니까요.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의 욕망과 열망을 잘 아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이용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조심하세요!

 

ARIES 자리 (3/21~4/20)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압박을 준다거나, 여러분의 목표로부터 여러분을 떼어놓으려 할 수 있겠지만 절대 굴복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고 계속 말한다면, 사실 여러분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여러분이 성공하는 걸 보고 싶어 하지 않아요. 그런 사람들에게 져선 안됩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지성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재정에 초점을 맞추면서, 이번 주 여러분은 소득을 증대시킬 방법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아이디어는 매우 뛰어나겠지만, 현실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곧 뜨게 될 초승달은 여러분이 예전에 떠올렸던 아이디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