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5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15~5/2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5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15~5/21)

이탠저린 2023. 5. 14. 20:3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12개월간 머물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소식'이 아니라, '환상적인 소식'이라 할 수 있어요. 꿈이 생긴다면 눈 깜짝할 새에 그 꿈이 이뤄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기가 시작되었습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영역에서 놀라운 행성이 활동들이 벌어질 예정입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한계를 규정짓지 말고 평소와는 다른 일,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일을 시도해 보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일들을 하면서 사회적 양심을 드러내는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삶에 등장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이상한 사람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이 많은 여러분에게 그들의 존재는 그리 귀찮게 느껴지진 않을 겁니다. 이번 주 목성의 별자리 이동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모든 사람들과 친구가 되고 싶게 만듭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피했던 사람들과도 말이죠.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목성의 별자리 이동은 앞으로 1년 동안 여러분에게 커리어나 일적인 면에 있어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포부를 갖고 있든지 간에, 앞으로 12개월 동안 여러분은 이를 실현시킬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특히나 운이 좋은 시기이니 바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목성이 황소자리에서 태양과 합류함에 따라 우주의 균형이 처녀자리 여러분에게 매우 유리하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만약 현재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다면, 앞으로 몇 달 동안은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달리게 될 것입니다. 그 누구도 여러분을 따라잡지 못할 정도로 말이죠.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나에겐 비밀로 한 채 뒤에서 꾸미고 있단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건 사실일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이 과민반응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사람들이 설사 어떤 정보를 여러분에게 숨긴다고 해서 그게 반드시 중요한 것들일 이유는 없습니다. 여러분을 겨냥한 그 어떤 음모도 없으니 걱정 마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마음속 내면의 문제들이 우선순위에 있는 상황에서,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파트너십 영역으로 이동하면 흐름은 계속해서 그쪽으로 흐를 것입니다. 로맨틱한 관계였든, 플라토닉한 관계였든지 간에 뭔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면, 바로 지금이 여러분의 매력을 발산할 때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이번 주엔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직장 영역에 들어오게 되다 보니 너무 세세한 사항까지 많이 신경 쓰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가끔은 하고 있는 일 거리를 두고 멀리 떨어져 큰 그림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의 의미와 목표를 스스로에게 상기시켜 주세요. 그럼 지루한 일이 아님을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현재 여러분의 자신감은 매우 높은 상태이며,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에서 가장 역동적인 영역에 진입함에 따라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목표가 있나요? 그럼 언제 성공할 것일지 걱정하기보단 언젠가는 분명히 성공할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엔 가족이나 주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얼마나 그들을 신경 쓰고 있는지 쉽게 알려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신경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마음대로 하려 드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겐 엄격하게 대처하세요. 가끔은 그런 엄격한 사랑이 필요해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할 말이 많아지는 한 주입니다. 이건 좋은 일이에요. 현재 여러분의 뇌를 휘감는 아이디어들이 최고의 결과를 낼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생각이 커질수록, 여러분은 이에 대해 표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권력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제안을 해올 수 있을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이번 주 여러분을 떠나지만, 여러분의 연승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자금 영역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수입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행운은 결코 여러분의 삶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항상 어딘가에 그 흔적이 묻어있을 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