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5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7~5/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5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7~5/13)

이탠저린 2023. 5. 5. 23:1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일식이 마무리되는 이번 주는 경축해야 할 한 주입니다! 하지만 강력한 일식이 가져온 감정 변화로 인해 여전히 두통을 느끼고 있을 거예요. 게다가 수성이 여전히 역행 중이기 때문에 약 한 알을 먹고, 재밌는 예능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건 어떨까요. 큰 변화를 겪은 이후엔 쉬어주는 게 좋아요. 다만 9일, 천왕성과 태양이 만나면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7일, 사치를 좋아하는 금성이 게자리로 들어오면서 이번 주의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여유 있고 늘어지게 밤을 즐기는 것, 맛있는 도넛을 한껏 사서 즐길 수 있을 것이고, 향수(nostalgia)를 좋아하는 금성의 영향으로 고등학교 졸업 앨범을 꺼내 보는 일도 생길 거예요.

 

12일엔 금성이 역행 중인 수성과 만나게 되면서 재미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좋은 영감들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다음날엔 토성과 만나게 되는데, 진지하게 여러분의 에너지와 시간을 써야 할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이밖에도 역행하는 수성이 토성과 만나게 되면서 지난 4월 5일 가볍게 지나쳤던 생각들이 다시 떠오를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그냥 자연스럽게 흐름에 맞추어 움직이는 게 좋겠어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3월 말부터 집안에서 일이 많이 생겼죠. 바보 같은 이유로 동생과 언쟁하게 되고, 새로운 커피 테이블이 거실의 균형을 깨뜨리고, 기술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생겨서 LED 조명을 쓰지 못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7일에 금성이 집안 영역으로 이동하면, 달콤한 여운을 가져다주면서 집을 정리 정돈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을 잊고 다시 도전할 때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hoose to nurture my foundations(집안일에 신경쓸 때)."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주에 게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의 의사소통 영역에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가져옵니다. 커피숍에서 멋진 그림을 발견하거나, 친구의 집들이 파티에서 매력적인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공유해보세요. 여러분은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영향력을 발휘해 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y taste is unrivaled(내 고급진 취향을 자랑할 때!)"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금성이 게자리와 여러분의 자금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좋은 소식이 찾아옵니다. 최근 몇 달간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이 생겨 소비를 좀 지나치게 했을 수도 있겠지만, 이젠 청구서를 열어 정리할 때입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은 조금 더 검소하게 지내는 것이 좋겠지만, 영양 가득한 식사나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하는 중요한 시간은 갖도록 하세요. 친구들과 피크닉을 가거나, 몇 가지 디저트를 함께 즐겨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hoose what's nourishing(영양가 있는 시간에 더 집중하기)."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오면서, 여러분은 오랫동안 염원해 온 승리를 이루게 됩니다! 몇 달간 스트레스와 말 그대로 온갖 염증으로 인한 고생을 했던 여러분은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몸 상태에 신경 쓸 수 있게 될 거예요.

 

화성이 20일까지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무를 것이기에 화나는 일이나 압박감이 느껴지는 일들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머리를 자르고, 멋진 옷을 입고, 비싼 보습제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ol as a cucumber(화가 나도 차분하고 침착하게)."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9일, 태양이 놀라움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면 예상치 못한 책임과 일이 여러분에게 부여될 수 있습니다. 보통 때라면 이를 자랑하거나 여러분의 커진 권력을 뽐낼 기회로 볼 수 있겠지만, 이번에는 주목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뒤에서 조용히 일하는 데 집중하고 쉬는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세요. 다음 달 많은 사람들 앞에서 데뷔할 일을 앞두고 있으니, 지금은 여러분의 삶 속 각종 구김살들을 펴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crets are fun(비밀을 갖는 건 즐거워)."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그동안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서 여러분에게 맞는 수준의 친구를 찾기 어려웠다면, 이번 7일 금성이 우정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에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진정한 교감을 나눌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이 친구들은 상황이 좋을 때만 만나는 그런 피상적인 친구들이 아닙니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들은 함께 여행하거나 뭔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들이며, 진심 어린 사람들입니다. 이 변화를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t's about the journey, not the destination(목표보단 과정이 중요한 법)."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7일 게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이에 따라 지난 3월 말 이후 직장에서 발생한 일부 문제들을 해결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존재를 사람들 앞에 확실히 각인시키고, VIP들로부터 존중을 받기 위해 애썼을 텐데요, 이번 게자리의 이동은 (특히 13일) 그들에게 확실히 여러분이란 사람을 각인시킬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거나, SNS를 업데이트하거나, 승진에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취할 때입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m worthy of praise(난 칭찬받을 자격이 있다)."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식을 거치면서, 여러분은 큰 감정의 해방·표출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주는 조금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7일에 금성이 여러분의 여행 및 학습 영역으로 이동하게 됨으로써 마음이 가는 기회들이 생길 것입니다. 수성이 아직 여행 중에 있기에 당장 계획이나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며 리스트를 작성하는 등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f I can see it, I can make it happen(내가 원하는 게 있다면 난 이룰 수 있다)."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의 일식으로 인해 다소 많이 지쳤고, 제어 불능 상태에 빠진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7일 금성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으로 이동하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일들이 생길 거예요. 그동안 파트너와 힘든 대화와 스트레스 넘치는 협상의 시간을 보냈겠지만, 이젠 달콤한 말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ositive energy attracts positivity(긍정 에너지가 명료함을 불러오는 법)."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금성이 게자리에 진입하면서 여러분의 가까운 인간관계에도 달콤한 요소가 더해집니다. 여러분은 배우자와 더 좋은 생활 루틴에 적응하고, 클라이언트와 좋은 계약을 맺고, 친한 친구와 오랜만에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것이 단순히 일시적인 기분이 아니라 오래 지속되는 행복임을 믿게 될 것입니다.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하면서 이후 몇 주 동안에도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게 스케줄에 여유를 두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make time for the good stuff(시간을 내서 알찬 시간 보내기)."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3월 말 이후로 여러분의 일상은 너무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약간의 안도감이 찾아옵니다. 7일,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에 들어오면서, 뜬구름 잡는 일 대신 일상 속에서 달콤함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일찍 일어나서 출근 전 "내 시간"을 가지는 것이나, 매일 저녁 긴 공원 산책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 등 간단한 방법으로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hoose simplicity(단순함 속에 행복이)."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있었던 일식이 감당하기 힘든 일들을 드러냈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픔에 너무 함몰되어 있지 마세요. 7일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에 들어가면 로맨스에 필요한 좋은 분위기가 찾아올 테니까요. 다음 몇 주 동안은 평소와는 달리 여러분이 정말 좋아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니 어디서든 만남을 가질 수 있게 준비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m a catch(매력이 넘치는 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