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5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8~5/1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5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5/8~5/14)

이탠저린 2023. 5. 7. 20:49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다른 사람들의 '이거 해라, 저거 해라 '하는 말들을 무시하고 오직 내면의 목소리만 들으세요. 여러분의 내면에선 여러분에게 즐기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만나게 될 사람은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큰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그건 로맨틱한 만남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그 사람이 여러분의 삶을 바꿀 거란 겁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여러분은 수입을 증가시킬 만한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로 인해 얻는 이익이 부당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 사람들 역시 여러분의 입장에 있었다면 똑같이 했을 거예요. 행운의 여신이 내게 미소를 짓고 있는데 그에 응하지 않는 것 역시 매우 무례할 것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할 수 있겠지만, 친근한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여러분은 느긋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느긋한 태도는 모든 걸 쉬워 보이게 도와줄 거예요. 이것을 여러분의 병에 담을 수 있다면 부를 축적할 수 있을 것이며, 이후 언젠가 은퇴를 하고 나서도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을 겁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여러분의 운명이 다른 누군가의 손에 있는 게 싫겠지만, 이번 주 우주의 행성들은 여러분의 이익을 가장 최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너그럽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삶의 여정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삶을 즐기기 위해 노력해 보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여러분은 놀라울 정도로 느긋해집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설사 중요하지 않은 일들이라 할지라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여러분은 개의치 않을 거예요. 힘든 일이 생기면 생길수록 오히려 여러분은 오히려 그걸 더 즐기는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이 가진 역량을 보여줄 기회가 주어질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인생이 전쟁과도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자 조화와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차트 내 성공 지향적인 성격인 중천점을 지납니다. 이때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친절한 시선을 보낼 거예요.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을 잡아먹으려 하는 게 아님을 기억하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는 일상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에 좋은 한 주는 아닙니다. 특히나 쉽게 산만해지는 전갈자리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세상엔 너무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 지루한 일상에 집중하기엔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지루한 일들은 다른 별자리들이 처리하도록 그냥 내버려 두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이 하는 일마다 트집을 잡으면서 즐기는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걸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 사람들이 여러분의 노력을 비판할수록, 여러분은 같은 방식으로 계속해서 전진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 누구에게도 위협받고 있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애정을 상징하는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평소보다 더 따뜻한 반응을 기대할 수 있겠어요. 다투다 멀어진 사람이 화해를 요구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에게 나쁜 감정이 없음을 분명히 알리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현재 아무리 체력이 넘치더라도, 현재 페이스대로만 간다면 다음 주말엔 녹초가 되고 말 것입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분명히 파악해서 다른 것들은 배제하고 그것에만 집중하세요. 여러분은 현재 너무 많은 일을 너무 많은 사람들을 위해 하고 있습니다. 남들 말고 날 위한 일들을 더 하도록 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금성이 차트 내 로맨스 영역에 들어가면 마음의 일들이 여러분에게 우선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매력이면 큰 노력 없이도 그저 웃고 맞는 말을 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원하는 모든 걸 얻어낼 수 있습니다. 그 누가 여러분의 매력에 저항할 수 있겠어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 여러분은 주변 사람들과 같은 입장에 서서 서로 이해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힘이 필요하다면 설득하여 부탁할 수도 있을 거예요. 특히나 가족들의 도움이 있겠네요. 하지만 그들이 여러분에게 호의를 베풀 때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보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이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알려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