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5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14~5/2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5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5/14~5/20)

이탠저린 2023. 5. 12. 17:1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평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한 주입니다. 일단 역행하던 수성이 14일 직행을 시작하여 지난 3주 동안 있었던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상 오류, 기술적인 문제 및 교통 지연 문제가 끝이 납니다. 하지만 수성은 1~2주 동안 여전히 느린 상태를 유지하므로, 서두르지 말고 4월 초부터 지금까지 끝내지 못했던 업무를 먼저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16일, 목성이 2012년 이후 처음으로 황소자리에 들어옵니다. 목성은 2024년 5월까지 황소자리에 머무를 예정이며, 이 영향 하에 우리는 일상의 단순한 즐거움과 삶의 의미, 성장을 찾는 데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겁니다. 황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앞으로의 1년을 견고하고 안전하게 보내기 위한 목표를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그리고 20일, 화성이 민감한 게자리를 떠나 불타는 사자자리로 향하면서 이번 주는 마무리됩니다. 화성이 변신의 귀재인 명왕성과 대립을 이루게 되면서 이루기 어려웠던 변화를 마침내 이뤄낼 수 있습니다. 성장의 고통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양자리 여러분은 기분이 매우 무겁고, 긴박한 일들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입니다. 다행히 이번 주는 여러분이 자신의 가치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친구와 연락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신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하는 시간들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나아가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란 믿음을 가지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uild(자신감 갖추기)."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모든 것이 차례대로 풀리면서 모든 것에 감사함을 갖게 되는 한 주 가 될 것 같군요. 지난 1년 동안 튼튼한 기반을 갖추는 것을 매우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잘 풀리고 있는 지금, 과거의 안정성을 당연히 여겼던 그때를 떠올리며 여러분은 다소 감정 기복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얻어낸 건 다른 누구의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성장한 여러분의 모습에 사과하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lign(조화가 이뤄지는 한 주)"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은 우주로부터 많은 신호를 받을 것 같습니다. 우주가 보내는 희망의 깜빡임들을 여러분이 옳은 길 위에 있다는 징조로 받아들이세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알 수 없더라도, 자신만의 작은 비밀로 간직하는 건 괜찮습니다. 나만의 비밀을 가지는 게 중요 포인트예요! 비밀을 나눌 준비가 되면 무슨 뜻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기다려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hhhh(쉿)."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여러분은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명확한 계획을 세워야 할지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굳건하고 계획적인 방안을 세워 친구들과 지역사회에 여러분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정확히 알리도록 하세요.
쉬운 보상은 없겠지만, 지속 가능한 것을 목표로 하여 도달할 때 진정한 가치는 있는 법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ed(굳건해지기)."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말쯤에는 새로운 달의 주기가 시작됩니다. 이 시기를 맞아 지난 6개월 동안의 성공과 실패들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는 지난 11월 이후 특히나 혼란스러웠지만, 이젠 분노를 버리고 스스로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내딛는 것에 전념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ogress(앞으로 나아가기)."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한 끊임없는 지연 그리고 실수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4일, 수성이 직행함으로써 모든 것을 다시 원래대로 돌릴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 모든 성장 동력은 여러분의 정신 건강을 챙기는 데에도 쓰여야 합니다.
 
20일, 화성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의식적인 대처가 이뤄지지 않으면 스트레스와 걱정, 불안이 더 가중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ax(진정시키기)."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자존심 때문이든 불가피한 이유에서든지 간에, 여러분은 차라리 모든 걸 혼자 하는 게 낫다는 마음가짐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우주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게 주변 사람들, 지원 프로그램, 집단의 창의성에 기대는 게 낫다는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데에 주저하지 마세요! 자신의 위치를 분명히 인식하고 세상에 보이는 것은 강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eive(주저하지 말고 도움 받기)."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작년 2021년 11월 이후, 여러분은 비즈니스 파트너십, 계약 및 계약뿐만 아니라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서도 많은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이번 주 일들을 하다 보면, 여러분은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는 것에 안정감을 느끼고 끌리게 될 것입니다.
 
특히나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여러분 자신과 파트너 모두가 앞으로 함께 어떻게 나아갈 것인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기회의 날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eam(팀으로 움직일 때)."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궁수자리 여러분들은 매우 바빠지겠군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16일 황소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앞으로 1년 동안(2024년 5월까지) 여러분은 일상에서 삶의 기쁨, 의미, 건강의 중요성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흥미진진한 기회들이 많이 다가오겠지만 너무 들떠있기보다는 초승달이 뜨는 19일, 삶의 목표와 우선순위를 정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ourish(생각 키우기)."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 여러분, 인생은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은 새 커뮤니티를 찾고 적응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여러분이 본능을 따르고 날 행복하게 만드는 일을 한다면, 여러분이 갈망해 온 교감의 순간이 곧 자연스레 찾아올 것입니다.
 
초승달이 뜨는 19일이 되면 여러분의 삶의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목표를 세워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mple pleasure(작지만 확실한 행복)."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은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커리어 문제, 정체성 문제에 있어서도 큰 변화와 혼란이 있었습니다.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현재 자리에 머물며 가정에서 기쁨을 찾는 것이 모든 걸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초승달이 뜨는 19일엔 앞으로 1년 동안 여러분의 가족 그리고 뿌리를 어떻게 이해하고 교감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undation(내 삶의 근본에 집중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5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작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16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은 취미나 친구, 지역 커뮤니티를 키우는 데 의미와 목적을 찾는 한 해를 시작할 것입니다. 일기를 다시 쓴다거나 노래를 만든다거나, 사진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19일엔 사진을 현상한다거나, 스크랩북을 만들어 주변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형성, 의사소통에 대한 목표를 세워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