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30~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30~2/5)

이탠저린 2023. 1. 30. 01:04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어제의 실패는 잊고, 내일의 성공에 집중할 시기입니다. 많은 성공들을 이뤄낼 수 있을 거예요. 태양과 화성의 완벽한 만남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해지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때론 과거가 현재보다 더 나은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우주가 설정해 놓은 이 상황은 매우 긍정적이며, 2월 18일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면 아마 여러분은 2023년이 더 특별할 거라고 느끼기 시작할 거예요. 그리고 실제로도 그렇게 될 테지만, 이건 여러분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달려 있어요.

 

 

 

ARIES 자리 (3/21~4/20)

 

좋은 일이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쉽게 낙담하는 편이라 하더라도 이번 주 우주의 화려한 움직임은 여러분의 영혼이 앞으로 며칠 안에 날아오를 것임을 말해줍니다. 인생은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 만드는 건 사람들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태양과 역동적인 화성의 놀라운 만남은 여러분이 직업적으로 혹은 재정적으로 획기적인 발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될 테니, 나중에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운명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세요. 여러분은 성공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이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현재 가장 큰 역동성을 보이는 태양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새롭고 흥미로운 것들을 시도하고자 하는 영감을 얻게 됩니다. 2023년을 어떻게 멋지게 시작할지는 여러분의 적응력에 달려 있습니다. 평소 고집이 센 편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삶의 다양한 변화 속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태양과 역동적인 화성의 놀라운 만남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이 늘 하고 싶었지만 현실적으로 할 수 없었던, 비밀스러운 욕망을 되살립니다. 다른 사람들로 인해 낙담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원했던 그 일은 해낼 수 있어요.

 

 

LEO 사자자리 (7/24~8/23)

 

여러분의 연인이나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칭찬의 말을 건네세요. 여러분이 그들을 믿고, 100% 지지함을 보여주세요.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의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들에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사랑하는 사람들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낼 방법까지 알게 될 것입니다. 힘을 들일 필요가 없어요. 좋은 조언만 해주면 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여러분은 특정 습관이나 행동 패턴을 깨려고 노력했지만, 이번 주 우주의 움직임은 여러분이 추구하는 변화를 실행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태양과 화성의 강력한 만남은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2023년 지켜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마음만 먹지 말고, 직접 하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여러분은 생각을 말로 표현하는 것이 쉬워지면서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따르도록 설득할 수 있게 됩니다. 낙관주의와 자신감은 여러분을 성공으로 이끌겠지만, 사람들을 여러분의 사고방식에 따르게 만든다면 여러분은 더 발전할 수 있을 거예요. 팀으로 더 잘 일할 수도 있는데 굳이 혼자 일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주변 세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여러분은 진지한 노력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우주는 여러분에게 배워야 할 게 많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부족한 지식을 채울 유일한 방법은 더 다양한 생각, 더 큰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우주의 낙관적인 에너지를 받아 이번 1월은 보다 긍정적이고 화려하게 마무리합니다. 일단 한번 여러분이 추진력을 갖게 되면, 여러분을 탈선하게 만드는 데에는 아주 큰 힘이 필요할 겁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예요. 아주 큰 성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겁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주변 동료들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굳이 여러분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기회들이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오고 있고, 여러분은 그 기회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순간적으로, 자유롭게 따라갈 수 있어야 합니다. 허락을 구한다거나, 이해를 구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은 그냥 여러분에게 맞는 일을 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