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1/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1/28)

이탠저린 2023. 1. 28. 23: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흔히 물병자리는 과학과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요. 스테레오 타입대로 얘기하고 싶진 않지만, 이번 주 우주는 확실히 물병자리 시즌답게 거대한 과학실과 같은 모습입니다. 우린 실험실의 한가운데에서 넘쳐나는 아드레날린을 느끼고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행복한 일은 분명히 일어납니다. 최고의 아이디어는 종종 갑자기 터져 나오는 영감 속에서 나올 수 있어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여러분은 이번 한 주 대부분을 12월부터 계획해온 성대한 저녁 파티를 위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약속을 잘 안 지키거나 자리에 나타나지 않는 친구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등장하는 사람입니다. 이제 그 친구들이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할 때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yal(충실한 친구)."

 

 

 

 

황소자리(4/20~5/20)

 

친구들과의 갑작스러운 겨울 휴가를 놓친 것에 대해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한 순간 여러분은 혼자 소외될 거 같은 두려움에 감정이 싸늘해지면서 인스타그램을 삭제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그때 쓰지 못한 휴가비를 다른 큰 일에 쓸 수 있게 되었어요! 스스로에게 베푸는 시간을 갖추면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ig Picture(좀 더 넓게 상황을 보기)."

 

 

 

 

쌍둥이자리 (5/21~6/20)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는 건 즐거운 일이지만, 상대방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 외엔 아무 것도 못하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다행히 이번 주 우주가 여러분에게 갑작스럽게 통찰력을 선물하면서 틀에 박힌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게끔 만들어줍니다. 추가적인 상담 시간을 갖거나, 진작 했어야 할 절친과의 통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둘 다 분명 여러분에게 카타르시스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olve(문제 해결하기).

 

 

 

게자리 (6/21~7/22)

 

이번 주는 아주 오랜만에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낼 듯합니다. 직장에서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고, 인생의 이정표가 될 몇 가지 일들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함께 기념할 계획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일들을 갑자기 다 추진했다가는 번아웃이 올 수도 있어요. 피곤함에 절친의 생일 파티에 빠지는 걸 원치 않는다면, 에너지 분배에 대해 고민해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균형 찾기)."

 

 

 

 

사자자리 (7/23~8/22)

 

새로운 애인을 친구들에게 소개해야 하는 일에 은근히 긴장감을 느꼈을 여러분에게, 이번 3일 갑자기 두 사람이 사교계에 데뷔(?)하게 되는 뜻밖의 일이 생깁니다!  애인과 여러분을 바라보는 모든 사람들의 인식을 통제하려고 하기보다는 그냥 흐름에 모든 걸 맡기세요.  다음 일은 다음에 생각하고, 둘이 잘 어울린다는 칭찬부터 우선 즐기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veal(그 사람과의 사이를 공개할 시간)."

 

 

 

처녀자리 (8/23~9/22)

 

지난 12월 건강 문제로 탈선되었던 여행 계획이나 공부계획을 이번 주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문제는 여러분이 너무 바빠서 완전히 전념할 수 없다는 것이죠. 물론 할 일들은 많고, 데드라인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회들을 얼마나 자주 얻을 수 있을까요? 모험을 떠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y(날아라)."

 

 

 

천칭자리 (9/23~10/21)

 

올해는 이미 매우 빠른 속도로 바빠지고 있기 때문에, 지난 한 주 여러분의 건강에 집중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 건 정말 축복과도 같은 일이었습니다. 미신같이 들릴 수도 있겠지만, 일상 속 루틴을 갖고 각 영역마다 삶의 경계를 분명히 하는 것은 여러분의 내면을 드러낼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줍니다. 큰 꿈을 이루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사소한 일들은 조금씩 깎아 없애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intain(유지해 나가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번 주는 아마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는 건 아니지만 안정기에 있습니다. 데이트운도 나쁘지 않지만, 설사 틴더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고 자책할 필요는 없어요. 소파에서 빈둥거리고, 넷플릭스를 실컷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여러분에겐 그럴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lm(마음 가라앉히기)."

 

 

 

사수자리(11/22~12/21)

 

이번 주는 대부분 순조롭게 흘러가는 듯하지만,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위기를 겪는다거나, 작은 깨달음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은 나 혼자 고통 속에 있는 게 아니었단 사실에 안도하면서도, 이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질투하게 될지도 몰라요. 그냥 조금만 기다리세요. 여러분의 차례도 올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atitude(감사하는 마음 갖기)."

 

 

 

 

염소자리 (12/22~1/19)

 

이번 주 마침내 여러분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진행할 계획들이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거나 또 다른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발견하게 된다며 이 모든 계획들은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하찮은 선택을 했다고 스스로를 꾸짖는 대신, 맘이 원하는 대로 그걸 따르는 게 어떨까요? 어떤 엔딩이 될지는 직접 해봐야만 알 수 있는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ush(새로운 사랑의 등장)."

 

 

 

 

물병자리 (1/20~2/18)

 

3일, 친한 친구들과 만나 조용히 생일 축하 파티를 할 예정이었던 여러분은 곧 밤새워 광란의 파티를 즐기게 됩니다. 여러분의 과격한 친구 몇 명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와인 몇 병을 들고 나타나 여러분의 공간을 즐거운 댄스 플로어로 바꿔둘 것 같네요. 나중에 치울 걱정은 접어 두고, 흐름에 몸을 맡겨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ust dance(그냥 즐기기)."

 

 

 

 

물고기자리 (2/19~3/20)

 

지난주 자신감이 넘친 당신이었지만, 이번 주 이렇게 내가 행복을 느낄 자격이 있는가 의문을 갖기 시작하면 그 자신감은 존재의 위기감으로 변합니다. 정말 다행히도 자기 비하 중인 당신에게 친구가 나타나 그 감정에서 끄집어내는군요. 여러분을 꼼짝 못 하게 했던 오랜 부정적인 믿음에서 이제 벗어날 시간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plete(나쁜 기운에서 완전히 벗어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