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23~1/2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23~1/29)

이탠저린 2023. 1. 22. 22:5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의 별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징조입니다. 마치 태양과 목성의 만남과 같이 말이죠. 최근 몇 주 동안 여러분이 한 노력은 큰 성과를 거둘 것이고, 그 누구도 이를 부인할 수 없을 겁니다. 물론 시비 거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들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여러분의 감정을 숨기지 마세요.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강렬한 감정은 숨겨둘 수 없다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보내오고 있습니다. 사실 약간의 소동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위험 수준까지 올라간 여러분의 긴장감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죠.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은 모든 걸 그대로 유지하는 걸 선호할지도 모르겠지만, 그건 쉽지 않을 거예요. 이건 더 빨리 받아들일수록 좋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삶 속에서 무언가 몇 가지가 사라질 수 있겠지만, 이는 더 나은 대안을 위해 공간을 새로 만드는 가정이라 생각하세요. 변화만이 유일한 상수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최근 몇 주 간 많은 걸 배웠고, 이제 배운 그 지식을 유용하게 사용할 때입니다. 이번 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차트 내 성공을 관장하는 영역에 영향을 주면서, 여러분은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단호하고 신속하게 행동하면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모험적인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즐거운 시간을 가지겠답시고 위험을 감수할 필요까진 없다는 메시지를 줍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했다면 우선 마무리부터 하세요. 여행을 떠날 때가 되면 모든 게 순조롭고 흥미롭게 진행될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만약 어떤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 많이 놀라게 된다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 일이 정말 충격적인 일인지, 과민반응하고 있는 건 아닌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아마 후자일 가능성이 높을 테니 너무 인생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남들이 안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건 예전에도 경험해 본 거잖아요?

 

 

 

LEO 사자자리 (7/24~8/23)

 

주변의 동료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러분들로 하여금 그동안 항상 여러분들 앞에 존재했지만 보지 못했던 것들에 눈뜨게 합니다. 여러분의 관점에 아주 약간의 변화를 준다면,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킬 통찰력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세상엔 다양한 관점들이 존재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중요하지 않은 일에 너무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쏟았기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자원을 더 경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몸담고 있는 프로젝트가 2월 말까지 끝나지 않는다면, 차라리 이에 대해 잊어버리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우선순위가 극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역동적인 물병자리에서 등장하는 초승달과 함께라면 여러분에게 용기와 자신감은 충만하게 될 것입니다. 삶이 설사 더 어려워진다 하더라도 여러분이 가진 힘으로 현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대치를 얻으려는 단호함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극히 당연히, 성공하게 될 거예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가족과 연인이 이번 주 여러분에게 요구하는 게 많을 수 있겠지만, 똑똑한 여러분이라면 상대가 원하는 모든 걸 잘 해낼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금요일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역동적이며 창의적인 영역에 진입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곧 통제력을 찾게 될 거예요. 하지만 현재로선 흐름에 모든 걸 맡기는 게 좋겠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삶의 유일한 한계가 있다면 그건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부과하는 것들일 겁니다. 이를 이해한다면, 차라리 재밌게 즐기는 것이 훨씬 쉬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사실 즐기는 건 올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이 여러분을 방해하게 하지 마세요. 너무 열심히 일하면 많이 웃을 일이 없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세속성을 의미하는 초승달은 이번 주 여러분이 수입을 늘리고 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만약 이번 주 무언가가 돈을 끌어모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면, 어느 정도의 위험성을 감수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