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2~2/1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2~2/18)

이탠저린 2023. 2. 11. 17:0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여러분이 원하든 원치 않든, 이번 주엔 발렌타인 데이가 있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정말 모든 것이 잘 들어맞는데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15일 몽환적인 해왕성과 만나 온갖 로맨틱 판타지를 불러일으킵니다.

 

하지만 16일, 태양이 물병자리에서 단련된 토성과 만나면서 모든 인간관계가 재밌는 게임이 아니라 일이기도 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좋아하던 그 사람이 여러분의 짝이 된다면, 그보다 더 좋은 것은 없겠죠. 게다가 17일, 수성이 목성과 만나면 여러분이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걸 맘껏 쟁취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해 줄 거예요.

 

이번 주는 18일 태양이 상상력이 풍부한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진입하면서 마무리됩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들, 생일 축하합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로맨틱한 분위기를 깨고 싶진 않지만, 상대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깜짝 선물을 준비하기 전에 여러분은 막상 상대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이번 주 행복에 젖거나 실망스러운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중간은 없어요.  

 

17일, 친구의 날카로운 조언들이 귀에 따갑게 들리겠지만, 이 덕에 여러분은 다시 현실로 돌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eive(현실 받아들이기).."

 

 

 

 

황소자리(4/20~5/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발렌타인 데이에 솔로라 할지라도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발렌타인 데이 기념 선물을 준비한 여러분은 모든 이의 가장 좋아하는 친구이자 동료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업무 마감일을 잊어버릴 정도로 선물 준비 과정에 많은 시간을 보내선 안됩니다. 

 

무언가를 즐기는 것과 동시에 자제할 줄 아는 것, 이 두 가지 밸런스가 다행히 이번 주엔 잘 맞게 될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legate(시간 잘 분배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은 모두 로맨틱한 분위기에 푹 빠져 있지만, 여러분은 커리어를 발전시키는 데에 더 관심이 있어 보입니다. 15일로 예정된 상사와의 회의가 당신을 초조하게 합니다. 승진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능력을 이제야 인정받게 될까요?

 

여러분의 기대감과 흥분은 최대한 자제하고, 현실적인 모습을 잃지 마세요. 원하는 걸 얻게 되더라도, 할 일이 훨씬 더 많아질 테니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tience(인내심 갖기)."

 

 

 

게자리 (6/21~7/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달도 지고, 여러분도 시들해지는 느낌입니다. 까다로운 권력관계가 존재했던 여러분의 인간관계들은 마치 여러분의 발목을 잡았던 재정적인 부담들처럼 계속해서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이 시기를 장기적 목표나 여행 계획 짜는 시간으로, 지식을 더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세요. 이번 주는 약간의 환상 속에 사는 것도 괜찮아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 갖기)."

 

 

 

 

사자자리 (7/23~8/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최근의 누군가와의 관계 발전 가능성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지만, 미친 듯이 사랑에 빠지기 전 이 관계가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상대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사람들이지만, 여전히 여러분은 여러분이 받는 것보단 상대에게 더 많은 것을 주는 관계에 갇히곤 합니다.

 

모든 무게를 짊어지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여러분을 귀하게 대우해 줄 사람을 만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Queen(나는 귀한 사람이다)."

 

 

 

처녀자리 (8/23~9/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발렌타인 데이 같은 상업적인 기념일에 속지 않는 사람이지만, 올해는 유난히도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기분에 빠지게 됩니다. 여러분이 싱글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여러분은 주변의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즐기게 될 거예요.

 

이 달콤한 감정은 여러분의 무거운 어깨를 좀 더 가볍게 해 줄 것이고, 힘든 일도 해낼 수 있는 힘을 줄 거예요. 그러니 이 편안한 감정에 기대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자연스러운 흐름에 기대기)."

 

 

 

천칭자리 (9/23~10/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비록 여러분은 연인과 함께 보내는 시간과 스킨십을 중요시하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엔 상대를 위한 봉사 행위에서 가장 큰 사랑을 느끼게 될 거예요. 로맨틱한 저녁 식사 대신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자원봉사를 하러 가거나, 배우자와 집 청소를 하면서 보내게 될 수 있어요.

 

꼭 특별한 게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일상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달콤함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mple(행복해지는 건 간단해)."

 

 

 

 

전갈자리 (10/22~11/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이 1월 말부터 푹 빠져 헤엄쳐 온 로맨틱 판타지는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에서 해왕성을 만나는 15일 절정에 달합니다. 행복한 밤 데이트나 여러분의 창의성을 폭발시킬 수 있는 일들, 즐거운 일들이 일어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지켜야 할 최소한의 경계선은 확실히 유지하되, 마음을 여는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즐거운 일이 많은 한 주)."

 

 

 

사수자리(11/22~12/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격렬한 후회와 미련에 고통스러워하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과거의 연인을 그리워하며 시간을 보내는 게 과연 가치가 있을까요? '만일 그때 그랬다면 어땠을까'하는 끝없는 고민보단 여러분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여러분 다움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몇 년 전과 비교했을 때 여러분의 바운더리 내의 사람 수가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중요한 건 질이지 양이 아닙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timate(친한 사람 재정의하기)."

 

 

 

 

염소자리 (12/22~1/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작년 이맘때 그리고 2021년 이 때 여러분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16일 태양과 만나면, 여러분은 또 다른 비전으로 새로운 모습을 갖추게 됩니다.

 

이번 주는 공상에 빠지기 쉬운 때이지만, 가능하면 여러분이 어떤 모습이었고 앞으론 어떻게 되고 싶은지 평가하는 데에 한 주를 보내도록 노력하세요. 목표가 있다면 직접 글로 적어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꾸준함의 중요성)."

 

 

 

 

물병자리 (1/20~2/18)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병자리 여러분들에게 이번 한 주는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어느 날은 폭발할 정도의 자신감이 느껴지다가도, 그다음 날이 되면 극도의 피곤함을 느끼면서 자기 자신이 아무것도 아닌 기분이 들죠.

 

하지만 계속해서 자기 비하를 하기보다는 집중적인 건강 관리 루틴으로 힘든 감정들을 이겨내도록 노력하세요. 팩으로 얼굴 관리를 하면서, 슬픔도 시원하게 닦아 버리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n(몸과 마음 깨끗이 정리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모든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거나, 데이트를 하거나, 당신의 조언을 얻고 싶어 해요.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런 인기와 칭찬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남아 있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떨쳐버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짜 모습을 봐주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진정한 본질을 볼 줄 아는 그런 사람들 말이죠. 우선 자신의 감정적인 에너지를 회복팔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ll(내 안의 에너지 채우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