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1/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1/28)

이탠저린 2023. 1. 21. 19: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21일 물병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은 지난 몇 년 간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온 우리의 삶에 새로운 출발의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번 주는 추가적인 계획을 세우기 전에 얼마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해 왔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우선 22일, 변화와 격변의 행성인 천왕성이 황소자리로 순행하면서 현 상황을 뒤틉니다. 우린 이 영향 하에 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게 되죠. 그리고 같은 날 금성이 토성과 만나게 되는데, 금성은 그동안 우리의 사랑 고민을 수없이 들어주던 친구처럼 우리에게 메시지를 줍니다. "계속 만나려면 노력하든가. 아님 헤어져!"

 

24일 태양이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만나면 우린 작년 이때쯤부터 현재까지 얼만큼 성장했는지 새삼 감사하게 될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26일, 금성이 사랑의 행성인 물고기자리로 들어옵니다. 물고기자리의 금성은 강렬하면서도 낭만적인 이상주의자와도 같습니다. 이 좋은 분위기를 흡수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이번 주말에는 연인 혹은 친구와 즐거운 밤을 보내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사회생활 양상은 점차 회복되고 있지만, 어쩌면 여러분에게 별 도움이 되지 않는 인간관계에 노력을 기울이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2일, 친구들과 만나 저녁 식사를 하게 되면 여러분에 내야 하는 몫보다 더 많이 부담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겠어요.

 

주말에는 혼자 긴장을 푸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명상을 하는 것도 좋고, 연애 프로그램을 보면서 폭식을 하는 것도 좋아요. 혼자 시간을 보낸다면 평화만이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way(모든 것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 갖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2일, 상사와 급박하게 가진 미팅이 승진이라는 뜻밖의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책임을 갖는 것에 동의하기 전에, 급여가 여러분의 새 포지션에 잘 상응하는지 확인하세요.

 

26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우정 영역으로 진입하여 여러분의 사회생활에 큰 힘을 실어줍니다.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탐닉하고, 즐기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22일, 치료 상담을 받으며 알게 된 새로운 사실이 여러분을 단조로운 삶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은 충분히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라, 여러분의 그저 결과를 통제할 수 없었던 것뿐입니다.

 

26일 금성이 여러분의 직업 영역으로 들어가면서 여러분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발표할 것이 있다면 이번 주말부터 준비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내 몫은 분명하게)."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주변의 지원을 요청하는 것을 주저했지만, 22일엔 여러분을 기꺼이 돕겠다는 친구의 마음에 기분 좋게 놀라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큰 꿈을 이룰 수 있을지에 대해 여전히 의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겐 가는 길목마다 여러분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원하는 게 있다면 그냥 쭉 노력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easure(보물 같은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달 초 특별한 누군가가 여러분의 삶 속에 들어왔고, 여러분은 불꽃 튀는 사랑의 열정에 사로잡혔습니다. 하지만 금성이 22일 토성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은 이 만남 역시 다른 만남과 다를 바 없음을 깨닫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계속 그 사람과 만나기로 마음먹든지, 헤어짐을 고할 때입니다. 

 

후자를 선택하는 게 마음을 아프게 할 순 있겠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큰 비전을 이뤄나가는 데 함께 할 생각이 없는 사람과 오랜 시간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단 한 번만이라도, 여러분을 위한 모험의 길을 선택하는 게 어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cide(결정할 시간)."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초승달이 떴던 21일엔 여러분의 일과 건강, 일상에 대해 새로운 목표를 갖출 필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엔 새롭게 관심 가는 사람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26일,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서며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번 주 연애운이 상승합니다.

 

누군가와의 만남이 여러분의 일에 방해가 된다는 생각보다는 사랑과 일 사이에 균형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삶의 균형 찾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여러분에게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한 주입니다. 별생각 없이 했던 캐주얼한 데이트 상대와 사랑에 빠질 수도 있어요!  26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여 여러분으로 하여금 '이 사건'에 대해 꿈꾸도록 격려합니다.

 

하지만 그 사람에게 더 깊이 빠지기 전에 여러분의 일상이 적절하게 흘러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도 있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열린 마음 갖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8월 여러분을 힘들게 했던 누군가와의 관계에 변화가 있었다면, 이번 주 여러분은 왜 그런 과정이 필요했는지 깨닫게 됩니다. 26일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서며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이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번 주 여러분의 애정운은 상승세에 있고, 여러분의 창의성도 상승할 겁니다.

 

평소 여러분의 타입이 아니었던 상대에게도 마음을 여세요. 낭만적인 모험이 여러분 앞에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rt(사랑이 샘솟는 한 주)."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궁수자리 여러분들의 테마는 '귀향'입니다. 느긋함을 가지고 일상 속 업무나 일과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평소 고된 일도 재밌게 느껴질 거예요. 승진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여러분이 이미 얻은 것들에 대해 점검하세요.

 

특히 이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아늑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쉬어야 나중에 일이 다시 바빠질 때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low(속도 줄이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8월 여러분의 창의성을 발휘할 프로젝트가 취소되었다면, 이번 주 갑자기 다시 그 일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지난여름엔 여러분이 축복받을 준비가 덜 되어 있었지만 이제 여러분은 삶의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몇 가지 위험을 충분히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6일 금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갑작스러운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멀리 갈 필요도 없어요. 여러분의 뒷마당엔 탐험할 것들이 너무나 많아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모든 것들로부터 석방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주 여러분의 별자리에 떴던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하지만 22일 천왕성이 여러분의 가정 영역으로 순행하기에, 가족 간 있을 이이나 상황의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나만의 시간을 조금은 포기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이 끊임없는 압박감이 영원히 여러분을 괴롭히진 않습니다. 그러니 이 시기 속에서도 여러분은 힘든 상황도 잘 이겨낸 스스로에게 좋은 대접을 해주세요. 여러분은 잘하고 있어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undation(토대 튼튼히 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금성이 26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며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큰 빛을 선사합니다. 염색을 생각해 왔거나, 봐둔 옷이 있다거나, 피부 관리 루틴을 바꿔볼까 생각해 왔다면 바로 지금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내부와 외부 모두 건강해지길 원한다면, 스스로에게 투자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lth(건강에 집중할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