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5~2/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5~2/11)

이탠저린 2023. 2. 4. 23:3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5일 화려한 사자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서 매우 극적으로 시작됩니다. 사자자리의 보름달은 마치 2000년대 중반 선글라스를 쓰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잭 니콜슨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잭 니콜슨이 가진 미치광이의 매력과 괴팍함이 한 겨울 비타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번 주 후반, 수성이 명왕성과 만나 여러분에게 강박적인 마음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전 애인에게 문자 50개를 막 보내려던 찰나, 다행히 수성이 분석적인 행성인 물병자리로 접근합니다. 수성은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으로서 여러분의 감정이 얼마나 큰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에게 간결성과 냉정함, 침착함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애정운이 좋아지고 창의력이 풍부해지면서 예상못한 로맨틱한 반전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귀엽다고 생각했던 동료가 드디어 여러분에게 데이트를 신청하게 되든, 맘에 드는 완벽한 꽃다발을 발견하여 스스로에게 선물해 주게 되든 여러분의 섬세한 면을 즐기세요. 웃고 싶을 때 웃고, 울고 싶을 때 우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eel(감정에 충실하기)."

 

 

 

 

황소자리(4/20~5/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영역으로 떨어지면서 여러분의 사생활에 예상치 못한 흥분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느끼는 모든 압박감과 책임감들로 힘든 상황에서 이건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집들이를 하고 싶게 될 수도 있어요. 갓 이사한 게 아니어도 상관없어요. 초대하고 싶다면 초대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fort(간만에 느끼는 편안함)."

 

 

 

 

쌍둥이자리 (5/21~6/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세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줌으로써 여러분의 이웃, 형제자매와의 관계나 주변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룹 채팅방에 갈등이 생긴다거나, 여러분의 여동생으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된다거나, 여러분이 평소 산책할 때 경로에 운명적인 변화를 주게 될 수도 있어요. 

 

즐거움도 있겠지만 이번 주는 스트레스가 높고 불안의 소용돌이에 빠지기가 쉬워집니다. 큰 그림을 보면서 마음 상태를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에 모든 걸 맡기기)."

 

 

 

게자리 (6/21~7/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5일, 여러분의 자금 영역이 영향을 받으면서 여러분의 수입은 물론 자존감도 예기치 않게 키울 수 있는 순간이 옵니다.

 

이 모멘텀을 이용하여 재정적 부채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부채도 해결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도와줬던 사람들에게 은혜를 갚는다거나, 치료를 다시 받는다거나, 애인을 저녁식사에 데리고 나가세요. 함께 나눈다면 기분이 좋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할 시간)."

 

 

 

 

사자자리 (7/23~8/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뜹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여러분은 알고 있어요. 버로 여러분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시간이 되었다는 뜻이죠! 뜬금없이 일어나는 드라마와 같은 일이 여러분을 당황하게 만들 수 있겠지만, 이에 대응할 때 여러분의 모습까지 당황스럽게 만들진 않을 거예요.

 

오히려 이를 구실로 몸단장도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주인공의 에너지를 갖고 발전해 나가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otlight(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시간)."

 

 

 

처녀자리 (8/23~9/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다른 사람들이 파티에서 즐기는 동안, 여러분은 완전히 오프라인 모드로 잠수 상태입니다. 스키 여행을 떠나든, 오래간만에 주말에 푹 쉬든, 바로 지금이 휴식을 취할 기회입니다. 수성이 물병자리에 들어오는 11일이 되면 다시 일 모드로 돌아갈 테니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treat(후퇴하기)."

 

 

 

천칭자리 (9/23~10/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5일은 일 년 중 여러분에게 가장 사교적인 에너지를 많이 가져다줍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든, 일 때문에 회의에 참석하게 되든, 친구가 연 미술 전시회를 도와주든,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들을 놓치지 말고 나가세요. 간 곳에서 누굴 만나게 될지 어떻게 알겠어요?  콜라보 제안이나, 일자리와 관련해서 예상치 못한 제안을 받게 될지도 몰라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마음을 열고 나가기)."

 

 

 

 

전갈자리 (10/22~11/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5일은 여러분의 커리어 인생에 획기적인 순간을 불러옵니다. 축하할 일이 더 많겠지만, 회사와의 계약 사항 혹은 팀원들과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떤 변화가 생긴다고 하더라도 위기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는 기술을 갖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노력한 결과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in(승리)."

 

 

 

사수자리(11/22~12/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5일이 되면, 여러분에게 여행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전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외 출장을 가게 된다거나, 더 많은 공부를 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기회들이 생길 수도 있어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자연스러운 흐름을 따르는 데에 더 능숙한 편이지만, 이번엔 많은 일들이 한 번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엄청난 흥분 속에 놓치는 것들이 없도록 세부적인 사항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ig(큰 꿈 꾸기)."

 

 

 

 

염소자리 (12/22~1/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뜻밖의 일로 빚을 탕감하게 되거나, 치료 과정에서 돌파구가 생긴다거나 혹은 여러분에게 의미 있는 무언가를 상실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생기게 되든지 간에, 결국 여러분을 감정적으로 만들게 될 거예요. 여러분은 대범하게 일을 넘기고 싶어 하는 차분한 사람이지만, 이번에는 모든 걸 털어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ansform(변화의 필요성).."

 

 

 

 

물병자리 (1/20~2/18)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영향을 주면서, 여러분의 모든 인간관계에 획기적인 순간을 가져다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연인이나 배우자와 함께 있을 시간을 갖기 위해 고군분투했다면, 이번 주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휴가가 생겨 두 사람이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한편 수성이 11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wo(두 사람이 함께 하는 시간)."

 

 

 

 

물고기자리 (2/19~3/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건강과 일상에 획기적인 순간을 가져다줍니다. 드디어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의 원인이 무엇인지, 어떤 병을 겪고 있는 것인지 알게 되는 것이죠.

 

새로운 동료가 여러분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가져다줄 수도 있고, 여러분의 배우자가 함께 임시보호 하고 있던 새끼 고양이를 그냥 키우자고 설득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의 하루하루를 개선하는 데에 집중하면, 여러분의 큰 목표는 더욱더 분명해질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allenge(도전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