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13~2/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13~2/19)

이탠저린 2023. 2. 12. 23:1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날 태양과 토성의 결합은 1년 중 가장 강력한 우주의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에 진지한 태도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계획이 다 세워졌으니 이제 열심히 노력해서 성공을 이루도록 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도움이 필요하다면 요청하세요. 만약 모든 게 잘 돼가는 것처럼 연기한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가까이 다가오지 않을 것이고, 그건 여러분이 원하는 게 아닐 겁니다. 모든 사람들은 가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며, 이번 주 여러분은 두 세명 혹은 그 이상이 주는 도움이 필요할 겁니다. 혼자서는 다 할 수 없어요.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에겐 일반적인 한계를 넘어서 여러분의 능력을 펼치기 위해 도전할 필요가 있으며, 곧 여러분은 이를 이룰 것입니다. 아마 혼자서 감당하긴 어려울 것이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야 할 겁니다. 그동안은 거의 자급자족 하고 살았으니, 좋은 일이네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엔 소매를 걷어붙이고 본격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 윗선에서 여러분이 과연 지도자가 될 자질을 갖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하네요. 여러분은 자신의 능력에 대해 의심하지 말고, 겉으로 보이는 것처럼 너무 까다로운 사람이 아님을 보여주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의 발목을 붙잡는 것이 있다면 그건 여러분의 상상력에 제한을 두는 것일 겁니다. 이번 주 태양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올라가도록 영감을 주거나, 혹은 여러분을 껍질 속으로 들어가게 만들 만큼 위협적으로 다가올 거예요. 어느 길로 가느냐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과거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한탄하는 건 소용없는 일입니다. 그러니 좋든 나쁘든 여러분의 경험을 통해 교훈을 얻음으로써 더 이상 어리석은 실수를 하지 않으면 됩니다. 또 기회가 오면 피하지 않겠다고 스스로에게 약속하세요. 인생은 배우는 것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많은 걸 배웠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고통스럽겠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에 직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태양과 토요일의 만남이 여러분의 반대편 별자리에서 벌어지는데, 이는 여러분이 특정 사람들, 특히 한 사람과의 타협을 해야 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힘들게 느껴지는 게 잘못된 건 아니에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태양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삶의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다는 명확하고 강력한 시그널이기도 합니다. 최근 열심히 노력했고 많은 걸 성취했지만, 이 기간이 끝난 후에는 휴식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쉬세요. 누군가가 쉴 자격이 있다면 그건 여러분일 것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자신에 대한 의심이 여러분을 방해하게 해선 안됩니다. 물병자리에 머무르는 태양이 여러분에게 만약 여러분이 몇 가지 기회를 잡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단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태양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실패의 두려움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지금도 승자이며, 앞으로도 늘 그럴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엔 애인이나 배우자, 친척들이 자신들이 자초한 일로 여러분을 짜증 나게 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그들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태양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원래 임무 이상으로 희생을 할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줍니다. 여러분의 희생을 그들이 잊지 않도록 하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좋은 이웃은 다른 이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걸 하는 이웃입니다. 도와주는 것과 간섭하는 것 사이의 경계는 가끔 구별하기 어렵지만, 만약 이번 주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여러분은 따지지 말고 즉시 그 사람을 도와주러 나서야 할 것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태양과 토성의 만남이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소유한 것, 얻어낸 것에 대해 모험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일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기회를 제안한다면, 여러분은 그걸 받아들이지 않는 게 현명할 겁니다. 그들이 말하는 기회란 여러분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얻어내는 기회일 것이기 때문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