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20~2/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20~2/26)

이탠저린 2023. 2. 19. 20:4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모든 사람들이 그렇지만, 여러분은 새해 목표를 지키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점에서 볼 때,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운이 더 좋습니다. 그러니 새해 목표를 벌써 깨버렸다 할지라도 새로운 목표를 다시 설정할 수 있어요. 설사 그렇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평온함을 갖고 일어나는 일들에 차분히 맞설 수 있을 겁니다.

 

 

 

ARIES 자리 (3/21~4/20)

 

태양이 여러분의 가장 감정적인 영역에 있고, 물고기자리에 초승달이 뜨기 때문에 앞으로 며칠 동안 두 배로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스로에게 관대함을 가지고 기분 좋아지는 일들만 하세요. 더 많은 걸 할 필요가 없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엔 친구들의 도움이 조금 필요할 테니 친구들을 짜증 나게 할 만한 행동이나 말을 하지 마세요. 태양의 별자리 변화와 사교성을 가진 초승달의 등장은 몇 가지 멋진 기회를 예고하지만, 그것들을 공유할 사람들이 없다면 아무 소용없을 테니까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은 정상에 오르는 데 필요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며칠, 몇 주 동안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줄 많은 기회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목표를 나누길 원한다는 게 아니라는 점, 이를 강요하면 할수록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등을 돌릴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태양이 물고기자리로 들어오고, 초승달이 물고기자리에 뜨는 이 시기는 여러분에게 일 년 중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즐거움이란 여러분이 구하고자 하는 곳에 있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는 여러분의 두려움을 직시하고 이에 맞서기에 좋은 때입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의 태도를 바꾸고, 좀 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아무리 힘들다고 해도 우리의 인생엔 감사해야 할 1,001가지 이유들이 분명 있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태양이 현재 여러분의 별자리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번 주 여러분에게 다소 비판적인 시선들이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너질 사람이 아니기에 일부 비판들이 너무 터무니없다 할지라도 여러분의 일을 멈출 일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권위를 '감히' 의심했던 사람들은 여러분의 머릿속에 남아 있을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일 그리고 웰빙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많은 일을 맡게 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여러분의 건강을 잘 챙겨야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가능할까요? 이게 가능하려면 여러분의 일 일부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혼자 모든 걸 다 해낼 필요가 없어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쉬운 사람이란 인상을 주지 마세요. 좋은 사람이 되는 것도 좋지만, '설마 그 사람들이 나에게 나쁜 짓을 하겠어?'라고 생각하는 건 어리석은 일입니다. 현실엔 여러분을 희생양으로 삼아 더 부유해지고 자신을 살찌우려는 수많은 포식자들이 드글거립니다. 그들에게 틈을 주지 마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는지 스스로 상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태양의 움직임 변화는 여러분이 가진 자원에 의지하여 홀로 전투를 치러야 할 4주가 곧 시작됨을 예고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을 만큼 강인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엔 여러분의 최우선 목표에 집중하면서 덜 중요한 일엔 힘쓰지 마세요. 물고기자리에 위치한 태양은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친목의 기회를 가져다주겠지만, 이를 위해 여러분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포기하고 나중에 해야겠단 생각을 해선 안 됩니다. 그땐 너무 늦을 수 있어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태양이 어젯밤 여러분의 별자리를 떠나면서 여러분에게 물질적 행복의 중요하단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 메시지는 지난 한 달 동안 여러분이 얻어낸 것들을 공고히 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통장에 돈을 더 넣을 필요 없이, 현재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을 지키는 데에 집중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