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9~2/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9~2/25)

이탠저린 2023. 2. 18. 23:0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물고기자리에 초승달이 뜨면서 한 주가 시작됩니다. 이 변화무쌍한 물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는 걱정 없고 여유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번 주는 결코 정체된다거나 느릿느릿한 기운이 느껴지지 않네요.

 

20일, 초승달이 우리에게 목표를 설정하고 다시 시작할 기회를 주는데, 우린 이것을 빨리 해내야 합니다. 게다가 같은 날,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잘 욱하는 별자리로 유명한 양자리로 이동하기에 시간은 점점 더 빠르게 흐를 것입니다.

 

한편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대치하면서 21일 통찰의 빛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우주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스케줄이나 삶의 속도 또는 스타일의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2일엔 날카로운 달의 몸집이 점차 불어나고 수성이 화성과 만나 집중력과 에너지를 높이기 때문에 상황이 점점 호전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22일 이후엔 3월 2일까지 별다른 특별한 이슈가 없습니다. 그러니 주초 에너지를 모아두었다가 신나는 주말을 위해 계획을 짜보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등장한 초승달이 여러분의 직관과 무의식, 정신 건강을 관장하는 열두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줍니다. 이번 주는 앞으로의 6개월 동안 긴장을 덜어내고, 불필요한 것들은 과감히 끊어 내고, 명상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같은 날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건강과 외모를 향상하기 위해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은둔모드에 있지 않는 이상 여러분은 다음 몇 주 동안 많은 관심을 얻게 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빛날 시간)."

 

 

 

황소자리(4/20~5/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친구들이나 모임, 목표 등의 영역인 열한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춥니다. 이제 여러분은 앞으로 개월 동안 여러분의 커리어 인생에서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목표를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같은 날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하여 여러분의 내향적 자아와 외향적 자아 사이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은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도 많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단, 거기에 갇혀 있는 건 안 돼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ill(여유 찾기)."

 

 

쌍둥이자리 (5/21~6/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들어온 초승달이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 리더십의 영역인 열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춥니다. 그러니 이번 주엔 시간을 내어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여러분의 커리어나 업무를 위한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어떻게 해야 더 의도적으로 여러분을 앞에 내세울 수 있을까요?

 

만일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상상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왕성과 맞서게 될 22일까지 기다리세요. 영감을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이젠 고거를 버리고 미래를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성장할 때)."

 

 

 

게자리 (6/21~7/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학업과 여행, 철학의 영역인 아홉 번째 영역에 떨어집니다. 이제 여러분이 앞으로 6개월 동안 여러분의 견문을 어떻게 넓힐 것인가에 대해 목표를 세울 때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가고 싶나요? 무엇을 배우고 싶나요?

 

같은 날 금성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사랑과 일 모든 영역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좋은 인상을 만들어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il(앞으로 나아가기)."

 

 

 

 

사자자리 (7/23~8/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뜬 초승달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재정적인 의무(부채 등), 감정의 응어리의 영역인 여덟 번째 하우스에 떨어집니다. 이번 주 여러분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여러분의 감정적, 재정적 자원을 어떻게 공유할 것인지 목표를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영양가 없는 것들로부터 이제 탈피해야 할 때입니다.

 

그러던 중 22일, 여러분의 직장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약이나 협업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이제 다음 단계로 도약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e a part(내 몫 해내기)."

 

 

 

처녀자리 (8/23~9/22)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고기자리에 뜬 초승달이 20일, 여러분의 인간관계와 파트너십, 계약 등의 영역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이제 여러분이 앞으로 6개월 동안 어떻게 인간관계를 맺고, 이 관계를 성장시키고 싶은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때입니다. 어떤 초대에 여러분은 기꺼이 응하고 싶나요?

 

여러분은 인간관계 외에도 평소에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지만, 22일 예상치 못하게 어떤 일이 추가적으로 생기면서 분위기가 바뀔 수 있겠어요. 이 일은 평소 하던 지루했던 일들과는 다르게 합법적이면서도(?) 흥분되는 일이 될 것 같거든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ieve(새로운 일도 잘 받아들이기)."

 

 

천칭자리 (9/23~10/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뜬 초승달이 여러분의 하루하루 일상과 이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영역인 여섯 번째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제 다음 6개월 동안의 건강과 업무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목표를 설정해야 할 때입니다.

 

같은 날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에 영향을 줍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는 뜨거워질 것이고, 다음 몇 주 동안 모든 종류의 계약 건들 역시 좋은 영향을 받게 될 거예요. 누구와 있을 때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나요? 그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ve(사랑이 가득한 한 주)."

 

 

 

 

전갈자리 (10/22~11/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등장한 초승달이 여러분의 낭만과 창의성의 영역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이번 주엔 시간을 좀 내서 앞으로 6개월 동안 어떻게 더 재밌게 시간을 보낼 것인지 계획을 짜보도록 하세요. 온라인 활동 시간은 줄이고, 오프라인에서 여러분의 짝이 될지도 모를 사람과의 만남 시간을 늘리는 건 어때요? 연인과 원데이 클래스 데이트를 한다거나 와인을 마시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수성이 22일 화성과 만나면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가 옵니다. 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로맨틱한 한 주)."

 

 

사수자리(11/22~12/21)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고기자리에 뜬 초승달이 20일, 여러분의 가족과 집의 영역인 네 번째 하우스로 들어옵니다. 이번 주 시간을 내서 앞으로 6개월 동안 어떻게 해야 여러분의 이 작은 세계를 키울 수 있을지 계획을 세워보세요.  내 개인적인 공간에서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까요?

 

같은 날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에 들어와 다음 몇 주 동안 열정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나중에 어떤 일이 생길지 걱정하기보단 지금 현재를 즐기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ay(현재에 머무르기)."

 

 

 

 

염소자리 (12/22~1/19)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뜬 초승달이 여러분의 가까운 친구들이나 환경, 의사소통의 영역인 세 번째 하우스로 드어옵니다. 지금이 바로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여러분의 일상과 루틴을 재구축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할 때입니다. 누굴 만나고 싶나요? 여러분의 하루를 어떻게 보냈으면 하나요?

 

같은 날 금성이 여러분의 가정 영역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하게 될 일은 여러분의 공간을 정돈하게 아름답게 하는 것부터 시작하게 되겠네요. 가구를 바꾸거나, 화초를 집에 더하면 분위기가 좋아질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w(성장하라)."

 

 

 

 

물병자리 (1/20~2/18)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고기자리에 들어온 초승달이 여러분의 돈과 자원, 자존감의 영역인 두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줍니다. 이번 주엔 향후 6개월 동안의 수입과 예산에 대한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어떻게 하면 경제적 안락함을 가질 수 있을까요? 또 다른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수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 그리고 전략의 행성인 화성 모두를 만날 예정입니다. 여러분은 예상치 못했던 것들을 생각하고 말하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욕망을 현실화시키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nifest(내 욕망을 드러내기)."

 

 

 

물고기자리 (2/19~3/20)

▲위 이미지 클릭하고 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초승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위치하면서 여러분의 자아와 이미지, 정체성의 영역인 첫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춥니다.  바로 지금이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외모나 건강을 챙기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에 딱인 때입니다. 

 

같은 날 금성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투자를 해도 좋습니다. 피부 관리를 받으러 가거나, '사고 싶으니까' 화장품을 산다거나, 몇 년 동안 할까 말까 고민한 발레아쥬를 하러 미용실에 가보세요. 여러분에겐 그럴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hole(전부 다 챙기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