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27~3/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2/27~3/5)

이탠저린 2023. 2. 26. 22:44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너무 자신을 강하게 몰아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실제로도 그래요.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당신의 별자리에서 태양과 수성이 합류하면 여러분의 운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니 앉아서 생각할 시간을 가지세요. 서서 어딘가를 멀리 바라보고 응시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ARIES 자리 (3/21~4/20)

 

만약 위험을 감수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설사 실패한다 하더라도 너무 큰 대가를 치를 일이 없는, 그런 위험을 감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목성과 금성의 조합은 앞으로 즐거운 시간이 있을 것임을 의미하지만,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들로 도박을 하도록 유혹할 것입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이 하고 있는 걱정의 대부분은 현실적으로 근거가 없습니다.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기보단 행운과 사랑, 웃음의 신이 여러분의 편인 듯이 행동하세요. 여러분의 사고방식이 여러분의 세계를 만든다는 것을 절대 잊어선 안됩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대로 여러분의 모습은 만들어집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의 영리한 지배 행성인 수성이 태양 그리고 통찰의 행성인 해왕성을 만나며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여러분은 중요한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여러분의 지성과 직관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상태에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빨리 하려 들지 마세요. 시간은 당신 편이니까요.

 

 

 

CANCER 자리 (6/22~7/23)

 

여러분은 일어날 것 같지도 않은 일에 대해 불안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리한 수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낙관적인 영역에서 태양과 합류합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정 반대의 분위기를 타고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걱정하길 거부하게 될 것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화를 내게 될 경우 정도가 지나치게 된 나머지 큰 후회를 하게 될 거라는 경고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생활 속에서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동료나 보스를 대할 때, 말하기 전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만약 희미하고 먼 과거의 무언가가 여러분의 찾아오는 일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설사 그것이 여러분을 당황케 할지라도, 애써 이를 무시하거나 부인하지 마세요. 이것을 여러분이 과거에 한 것, 말한 것, 후회한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모든 걸 극복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마음속 한 곳에선 여전히 이를 신경 쓰고 있어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최근 모든 일들이 너무 잘된 나머지, 여러분이 모든 게 잘 될 거라고 믿는 것도 이상한 건 아닙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그건 어려운 일이죠. 그리고 이번 주 토성으로부터 사람을 너무 믿는 태도는 나중에 큰 대가를 치를 수 있다는 경고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태양이 여러분의 가장 역동적인 차트 영역에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운이 곧 좋아짐을 의미하죠. 그리고 수성이 거기에 합류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여러분은 새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세요. 그리고 올해 최고의 시간을 즐기게 될 거라고 믿으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눈에 보이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것들이 상황 뒤에 있을 수 있으니 흥분할 일이 생기더라도 자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설픈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어요. 여러분이 모든 사실과 증거를 갖고 있단 사고를 버려야만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이번 주엔 특히나 조심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사치를 사랑하는 행성인 금성이 팽창의 행성인 목성과 너무 가까워지면, 여러분은 선을 넘고 후회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은, 특히나 여러분의 가족이나 재정이 관련된 일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고생한 노력의 대가를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의 태도가 다소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마치 여러분에게 뭘 맡겨놓기라도 한 듯 원하는 게 있네요. 하지만 한번 양보하면 그들의 기대치는 높아질 것이고, 여러분은 잠시도 평안을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사람들의 여러분을 향한 그 기대치는 깨버릴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