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26~3/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26~3/4)

이탠저린 2023. 2. 25. 23:4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초에는 26일 달이 토성과 각을 세우면서 상황이 녹록지 않습니다. 이 우주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시야를 막거나 제한하고, 조심스러운 결정을 내리는 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달은 계속해서 다음날인 27일엔 공격적인 화성과 만나는데, 이는 여러분의 감정적인 부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감정을 어딘가에 훅 빼앗길 수도 있겠지만, 꼭 그런 것만은 아니니 기분에 따라 행동하지 않도록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좋은 소식이 있다면 월요일까지 무사히 넘긴다면, 나머지 한 주는 순조롭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이 좋은 분위기는 금성이 양자리에서 목성과 만나는 2일 최고조에 달하는데, 자비로운 행성의 만남인 만큼 이 만남은 매우 길한 만남이 될 것입니다.

 

같은 날 통신의 행성인 수성이 안정적인 행성인 토성과 합류합니다. 물병자리에 머무르고 있는 토성이 지난 2020년 3월 이후부터 여러분이 경험한 각종 아이디어와 가치관의 성장에 대해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 이후 수성은 위험을 감수할 줄 아는 낭만주의자들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할 마땅한 말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말하는 것 대신 노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번 주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은 여러분의 그룹 채팅방 사람들의 이야기를 무시하고, 휴대폰 모드를 '방해 금지'로 설정해두었을 때 찾아옵니다.

 

하지만 금성과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연례 행사 모임을 가지는 다음 달 2일, 상황이 호전됩니다. 그러니 얼굴 관리도 받고, 기분을 가라앉히세요! 여러분은 지금 아주 멋지니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빛날 시간)."

 

 

 

황소자리(4/20~5/20)

 

돈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번 주 여러분을 우울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현재 빚을 갚아야 하는 상황에 있다거나, 비교와 절망이 고리 속에서 일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2일쯤엔 여러분은 모든 불안을 날리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오롯이 내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많은 업무가 있겠지만, 여러분은 더 생산적인 모습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ize(내 자신을 소중히 여기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번 주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더 크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어떤 말을 들었을 때 이를 감정적으로 혹은 나쁘게 받아들이는 건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러분의 친구들이나 동료들, 심지어는 여러분과 사이가 좋지 않은 그 사람 역시 여러분에게 딱히 피해를 줄 일은 없을 겁니다.

 

다행히 다음달 2일쯤엔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일이 생길 겁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irit(좋은 기분 유지하기)."

 

 

 

게자리 (6/21~7/22)

 

이번 한 주는 다소 침울한 분위기 속에서 모든 사람들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기분으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2일이 되면 여러분은 휴식을 통해 다시 회복되고, 다시 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날은 직장 면접, 상사와의 중요한 미팅, 친구들과 즐거운 저녁 만남을 갖기에도 매우 길한 날입니다. 여러분을 드러내고, 축하해 주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reakthrough(돌파구를 만들 수 있는 한 주)."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 초반엔 직장 동료들이나 친구들과의 사이에 갈등이 생겨 상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 덕에 여러분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그동안 생각해 온 연구 프로젝트에 몰입하거나, 여행을 계획하거나, 책 읽기에 좋은 때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학교나 직장에 지원하고 있다면, 2일쯤엔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aith(신념 갖기)."

 

 

 

처녀자리 (8/23~9/22)

 

주초 직장에서 스트레스가 다소 클 수 있습니다. 상사의 기분 변화를 너무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진 마세요. 기분이 상할 순 있겠지만 이 모든 드라마는 당신의 잘못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주 후반엔 동료들과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느꼈던 좌절감들을 날려버릴 수 있을 거예요. 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테니 힘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스트레스 방출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번 주 여러분은 세상에 뭔가를 내보여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치를 세상에 증명해야 한다는 의무감일까요? 아니면 뭔가를 공유하고 싶은 걸까요?

 

그 압박감의 원인이 어떤 것인가와는 상관없이, 다행히도 주 후반엔 로맨스 파트너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만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들이 생길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누군가와 함께 하기 좋은 한 주)."

 

 

 

 

전갈자리 (10/22~11/21)

 

지난해 8월 처리하기로 했던 세금 문제를 아직도 해결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스트레스 속에서 이번 한 주를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그 문제를 마침내 해결하든, 혹은 또 미루게 되든지 간에 다행히도 다음 달 2일쯤엔 여러분의 고된 일과 건강 문제에 있어 안도감을 얻게 됩니다. 한 때 어렵게 느껴졌던 것들이 이젠 단순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 기분을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rtharsis(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한 주)."

 

 

사수자리(11/22~12/21)

 

이번 주는 인기인이 된 듯한 느낌으로 한 주를 시작합니다. 마치 모두가 당신을 찾는 느낌입니다. 여러분의 연인이나 배우자, 가장 친구들까지 말이죠.

 

다행히도 상황은 빠르게 돌아갈 것이고, 2일쯤이 되면 여러분은 다시 원래 컨디션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좋은 영감을 받고, 로맨스 속 행복을 느끼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rtune(나는 운이 좋은 사람)."

 

 

 

 

염소자리 (12/22~1/19)

 

집 정리를 해야 하는 스트레스는 생각 이상으로 큽니다. 이번 주는 이 스트레스로 한 주를 시작하겠지만, 사람들을 초대하든, 당근에다 중고 물품을 팔든, 필사적으로 물건 정리를 하다 보면 다음 달 2일쯤엔 여러분의 공간이 아름답게 변해 있을 거예요. 새로 닦은 욕조에서 목욕하는 건 어떤가요? 평화를 즐기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emple(나만의 평화로운 공간 만들기)."

 

 

 

 

물병자리 (1/20~2/18)

 

여러분이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이가 나기 시작한 아기를 상대하든 스트레스에 쌓인 10대를 상대하든지 간에 이번 주는 부모로서 그 의무감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28일쯤 다시 원래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끔 상황이 진정됩니다. 그리고 2일엔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미래에 대해 영감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le(삶엔 업다운 주기가 있는 법)."

 

 

 

물고기자리 (2/19~3/20)

 

뭔가 기분이 언짢게 시작되는 주초입니다. 무엇 때문인진 확실히 알지는 못하지만, 여러분은 직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불안감을 떨쳐버릴 수 없다면, 고강도 운동(또는 평소보다 더 많은 움직임)을 하도록 하세요. 나쁜 기분을 떨쳐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28일엔 상황이 호전되고, 2일엔 재정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상황이 좋아질 테니 조금만 버티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curity(내 자신을 위한 보안 모드로 한 주 보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