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8/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8/7)

이탠저린 2022. 7. 31. 15:2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엔 편안히 기대앉아 자신의 삶의 흐름을 느끼면서 삶이 여러분에게 주는 선물을 느껴보세요. 우주의 통치자인 태양이 당신의 별자리 내에서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욕망을 기억하면 됩니다. 항상 이렇게 멋있을 순 없을 테니까,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도록 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치를 알고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재정적으로뿐만 아니라, 더 넓은 의미에서도 말이죠. 지금 자신을 과소평가한다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거예요. 여러분은 독특하고 재능 있는 개인이고,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그렇게 평가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은 이번 주 여러분의 개인적인 매력에 현혹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이를 사용하면 여러분이 성취할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해줄 것이고, 그들은 세상이 자신을 필요로 한다 느낄 것입니다. 그룹 활동도 잘 해낼 수 있을 테니 혼자 활동하지 마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의욕적으로 행동하면, 당신은 권위 있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산더미 같은 일들도 잘 해내게 될 것입니다. 태양과 목성의 놀라운 연합은 여러분이 노력한 모든 것들에 대해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보상을 받게 해줄 것입니다. 자신을 강하게 붙이세요. 조금씩 더 세게.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태양이 행운의 행성이자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과 만나 여러분의 차트 중 가장 좋은 두 각도를 가로 지릅니다. 이번 주 여러분은 많은 칭찬을 받게 될 뿐만 아니라 좋은 일들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 성공이 여러분을 자만하게 만들까요? 물론이죠. 그게 칭찬의 역할 아닐까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은 이번 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잘 믿어주지 않을 것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하는 데에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여러분의 장점 중 하나는 자신감입니다. 여러분이 옳다고 여기는 것을 하는 데에는 다른 사람의 지지는 필요치 않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이 과거에 얼마나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했든지 간에, 이번 주엔 그 누구의 도움도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누구의 간섭도 필요 없고, 여러분 스스로가 누구 못지않게 재능 있고 능숙한 사람임을 여러분은 깨달았을 것 같네요. 실제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그런 게 맞고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태양과 목성와 완벽한 만남은 이번 주 여러분 자신을 증명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위험한 점이 있다면, 이번 주 여러분은 더 많은 책임을 맡고 싶은 나머지 나중에 너무 많은 의무를 떠맡아 후회하게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ARIES 자리 (3/21~4/20)

지금은 특히 자기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느끼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최근 어떤 안 좋은 일들이 있었다 할지라도, 이젠 좋은 일만 생길 거예요. 여러분의 두려움을 잊게 하고 활기와 생동감을 주는 사람들을 만나 즐기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에는 당신이 평소 소홀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여러분에게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성공을 이루기 위해선 여러분보다 더 많이 아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것 역시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아마 모든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할 한 주로 보이네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들은 이번 주 편안함을 느끼고, 여러분의 삶에 대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친구들과 만나 새롭고 흥미로운 곳에 간다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똑같은 얼굴들을 보는 것까진 괜찮지만, 똑같은 장소들은 너무 지루하니까요.

 

 

CANCER 자리 (6/22~7/23)

태양이 성공의 행성인 목성과 연결되어 있기에 여러분은 이번 주 평소보다 더 야심찬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목성의 역행이 있을 것이므로 자신을 포함하여 그 어떤 것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겁니다. 지나친 자신감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