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1~8/6)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1~8/6)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7. 30. 08:2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8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이번 주는 여러분의 소득 흐름이나 자원, 재산에 큰 변화가 옵니다. 갑자기 인상된다거나 감봉될 수도 있고, 혹은 맥시멀리스트였던 여러분의 옷장을 많이 비운다는 등의 변화가 있을 수 있어요. 이 변화가 여러분에게 극도의 스트레스를 줄 수 있겠지만, 이를 겪어야만 여러분이 다른 기쁨으로 삶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 생활공간을 정리하는 건 이 힘든 시간을 위한 해결책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다 비워버리자."

 

 

 

황소자리(4/20~5/20)

8월 첫째 주 황소자리 운세

 

이번 주는 여러분의 정체성, 이미지, 자기 관리에 대한 돌파구를 찾아가는 다소 불아난 분위기에서 시작됩니다. 몇 년까진 아니어도 여러분은 몇 달 동안 끊임없이 불안정한 상황 속에 있어왔는데요, 이번 주엔 여러분이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뭣도 관심 없다는 단계까지 성장하게 됩니다. 기분이 언짢은 상태인가요? 그럼 긴 산책을 하거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커피숍에 가서 라떼 한 잔 하세요. 이런 간단한 것들이 여러분을 진정시켜줄 테니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나야!"

 

 

 

쌍둥이자리 (5/21~6/20)

8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주엔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이게 뭔지 정확히 짚을 순 없습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을 포기하는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좋은 소식이 있다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4일 처녀자리의 또 다른 고향 별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표현 능력, 커리어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거란 것입니다. 더 많은 일을 맡기 전에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은 포기하자."

 

 

 

게자리 (6/21~7/22)

8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이번 주는 '소원도 신중하게 빌자. 이뤄질지 모르니까'의 한 주입니다. 왜냐하면 전혀 이뤄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바람들이 하나 둘 여러분에게 이뤄질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 관심과 지지를 받는 건 정말 멋진 일이지만, 뭔가 해내야 한다는 압박은 여러분의 신경계를 과도하게 압박할 수 있어요. 불안감의 원인인 업무 이메일들에 답하기 전에, 우선 목욕을 한다거나 마스크 팩을 하세요.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은 성공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자신을 위한 일을 한다."

 

 

 

사자자리 (7/23~8/22)

8월 첫째 주 사자자리 운세

이번 주는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 책임을 맡고 일했던 것들에 급격한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승진을 하든, 상사와 이야기를 하게 되든지 간에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들었던 것들에 대해선 빠른 결정을 해야합니다. 긴장 속에 있다면 여러분의 폰 모드를 '방해 금지'로 만들어두고, 일기를 쓴다거나 명상을 하세요. 문자 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을 보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생산성이 나를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처녀자리 (8/23~9/22)

8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아주 극적인 건 아니지만, 이번 주는 여러분에게 영적 각성을 가져다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난 1일 화성과 천왕성, 북극점의 결합은 여러분의 여행 공부, 영성분야에 영향을 줍니다. 지금 여러분은 배우고, 성장하고, 마음을 넓히고 있습니다.

 

4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여러분에게 정신적인 명료함을 선물해줍니다. 관찰한 내용은 모두 기록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배울 준비가 되었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