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1~8/6)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1~8/6)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7. 30. 09:4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천칭자리 (9/23~10/21)

8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천칭자리 여러분, 저주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습니다! 행동의 화성인 1일이 천왕성, 달의 상승교점과의 만남에 합류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그동안 당신이 최고의 삶을 살 수 없도록 짓누르고 있던 짐들을 떨쳐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변화는 또한 여러분에게 커리어 확장을 위한 대출이나 프리랜서 활동 및 지원 등 예상치 못했던 기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욕구를 밖으로 표출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더 이상 하지 않는다."

 

 

 

전갈자리 (10/22~11/21)

8월 첫째 주 전갈자리 운세

올해 내내 몰두해온 무언가를 발견함과 동시에,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큰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쩌면 줄곧 서로 관계가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소엔 상대와의 대립에 있어 신중하게 대응하는 당신이지만, 이번 1일에는 갑자기 언쟁이 벌어지거나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겠네요. 모든 것을 털어놓은 후엔 마음을 달래기 위해 외국 영화를 본다거나, 타로점을 보거나, 다음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날 선택한다."

 

 

 

사수자리(11/22~12/21)

8월 첫째 주 사수자리 운세


이번 주는 여러분의 일과와 일상에 일부 변화가 생기는 한 주입니다. 올해 대부분을 일, 운동, 건강을 위한 습관 등 많은 변화 속에서 보냈지만, 1일을 획기적인 날입니다. 바라건대 이 변화는 여러분이  로맨스를 추구하거나,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취미를 우선시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 이상 당신의 삶을 일로만 채우는 것은 안됩니다. 놀아야 해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자신을 채우는 일을 한다."

 

 

 

염소자리 (12/22~1/19)

8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염소자리 여러분 축하합니다. 드디어 새로운 생명을 품게 되었네요! (글자 그대로든, 비유적이든지 간에 말이죠) 여러분이 정말 임신을 했든, 예술적 과정에 깊이 뛰어들 준비가 되었든지 간에, 이 시기는 여러분이 다른 모든 사람들의 길을 가는 것보다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들을 추구하기 위한 돌파구가 되는 시기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는 건 짜릿하지만, 이것 또한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경계를 진정시키기 위해 파트너와 시간을 보내거나, 여러분의 절친과 좋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다 가질 수 있어!"

 

 

 

물병자리 (1/20~2/18)

8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1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 확장을 위미하는 달의 상승교점에서 만나게 되면 이번 주엔 꽤 급작스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여러분은 2018년부터 가정 내에 큰 변화가 있는 과정 속에 있지만, 이번엔 여러분만의 독특한 개인 공간을 가꾸기에 있어 획기적 순간입니다. 변화의 폭풍우 속에서 너무 큰 변화보다는 정리하고, 청소하고, 일들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 질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8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 주엔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 커뮤니케이션, 심지어는 출근길에도 큰 변화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지난 한 해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이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지속성은 변화라는 것을 배워왔고, 이번 주는 여러분의 일상을 재구성하는 획기적 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4일에는 수성이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진출함에 따라 로맨틱한 관계든, 혹은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사람들과 만나기에 좋은 몇 주가 되겠습니다. 얼른 밖으로 나가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가는 곳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