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3)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3)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8. 6. 22:0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천칭자리 (9/23~10/21)

8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8월 천칭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데이트 라이프에 중요한 순간을 가져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싱글이었든 짝이 있었든지 간에, 누군가와 관계를 맺는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선택지도 적었고, 데이트는 더 이상 예전 같지 않네요. 하지만 이번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이는군요.

 

물론 약간의 어려움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같은 날 사자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이 더 많은 여유와 대담함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기쁨이란 내가 쟁취하고 키우는 것."

 

 

 

전갈자리 (10/22~11/21)

8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8월 전갈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일, 여러분은 가정 내 상황에 대해 현실 직시를 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지난 몇 달 동안(혹은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약간의 고립감을 느끼거나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떨어져 있었는데요, 아마도 부모님과의 어려운 대화가 서로의 사이를 멀게 했을 수도 있고 직장을 옮기면서 고향에서 먼 곳으로 이사를 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뜨는 보름달이 말하길 전화 한 통이면 모든 게 해결된다고 하는군요. 손을 뻗으면 변화가 올 겁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는 내가 신중하게 선택한다.."

 

 

 

사수자리(11/22~12/21)

8월 둘째 주 사수자리 운세

8월 사수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업무 스케줄이나 일상 루틴에 예상치 못했던 어려움들이 닥치게 됩니다. 지난주 변화들이 생겼던 이후 여러분은 이번 주가 여러분의 흐름을 재정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랐겠지만, 여러분은 알람 소리를 무시하고 잠을 더 자고, 아침 조깅도 건너뛰고, 커피 머신이 고장 난 이후엔 커피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잠시 진정하고,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게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의 일상, 환경에서 여러분의 기쁨을 방해하는 것들은 제거하도록 하시고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간단하게 가자."

 

 

 

염소자리 (12/22~1/19)

8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8월 염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일은 여러분의 소비습관에 대해 현실 직시를 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올 한 해 동안 재정적으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검소한 탓에 순자산 역시 증가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엔 예상치 못한 지출이 이번 주 발생하여 순식간에 저축한 돈이 모두 소진될 수 있음을 알게 됩니다! 정말 실망스러운 이야기죠?

 

하지만 부업을 생각하는 것보단 임금 인상에 대해 한번 얘기해보는 건 어떨까요? 문제는 여러분의 생활방식이 아니라, 여러분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안함을 택한다."

 

 

 

물병자리 (1/20~2/18)

8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8월 물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기에 이 시기 여러분은 극도의 예민함을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은 항상 침착하고 정돈된 사람이지만, 지난주 가정 내 있었던 일을 뒤로한 이후엔 실컷 울고 싶을 거예요.

 

같은 날 금성이 사자자리와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갑니다. 이날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인이나 절친으로부터 위로를 받고,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주변에 경계를 쳐야 하는 힘든 시기 속에 있지만, 이 시기가 영원하진 않을 것이니 걱정 마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울어도 돼."

 

 

 

물고기자리 (2/19~3/20)

8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8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떨어집니다. 그렇기에 이번 주는 여러분이 한 걸음 물러서서 관찰 모드로 지내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간이 됩니다. 명상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마음 챙김에 관한 책을 읽어보도록 하세요. 주말 내내 핸드폰만 잡고 있지 말고, 밖에 나가 잔디라도 만져보는 게 어떨까요.

 

이 모든 것들은 남에게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라 오롯이 여러분의 마음의 평화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 단순하게 여러분의 시간을 온전히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온전한 내 자신이 되는 것이 내게 가장 필요한 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