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5~7/3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5~7/31)

이탠저린 2022. 7. 24. 22:2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여러분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이나 물건들에 에너지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금성과 목성의 충돌은 여러분의 가치관이 곧 바뀔 것이며, 한때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했던 것들이 더 이상 여러분의 흥미를 끌지 못하는 시기가 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긴장을 풀고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ㅇㅇㅇ

이번 주 별점에 의하면, 동료나 친구들에 대한 여러분의 의심은 당연히 가질 수 있는 거라 하는군요. 비록 그들에게 별 의도가 없다 하더라도,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이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 사인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걸 무시하는 바보 같은 짓은 하면 안 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에게 야망의 가치를 폄하하려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느긋한 타입의 여러분은 그 말에 동의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여러분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올해 여러분은 후회하게 될 거예요. 계속 노력하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다거나 그런 마음을 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즉시 그렇게 말하세요. 무례해 보일 수 있겠지만, 왜 굳이 맘과 다르게 이야기해야 하나요? 정직함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 필수적인 것이나 양면의 효과를 가지고 있죠. 죠. 정직하게 나오는 당신에게 사람들은 노골적으로 말하게 될지도 몰라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금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에게 도전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은 이번 주 지나치게 과장된 말을 한다거나 무언가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행히 목성이 차트 내 더 좋은 영역 중 하나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그 여파는 심하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과격해지는 것에 대한 핑계는 될 순 없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여러분의 계획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누설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무엇을 하려는지 알면 알수록 그들은 여러분을 막을 방법을 찾을 것이고, 최악으로는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훔쳐 자신의 영광과 금전적 보상을 챙길 것입니다. 그러니 입을 꼭 다물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한 주는 일할 기분이 나지 않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을 바쁘게 만들려고 영감을 주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할 수 없게 될 것 같네요. 만약 조용하고 쉬운 삶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어딘가로 떠나 아무도 여러분을 찾을 수 없게 하는 게 좋을 겁니다. 무인도가 좋겠네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최근 좌절이나 실망감을 느꼈다면 떨쳐 버리세요. 왜냐하면 우주의 기운이 천천히, 하지만 확실히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일한 위험 한 가지는 여러분이 너무 빨리 뭔가를 축하하기 시작한다거나 여러분에게 많은 고통을 가져다주는 무언가를 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균형을 잡고 조화를 이루도록 하세요.

 

 

ARIES 자리 (3/21~4/20)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불화가 있다면 이번 주엔 수습이 되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그들의 도움이 필요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겨눈 거친 말들이 있었음에도 그들에게 사과하는 것은 전략적인 움직임이 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자세를 갖기 위해 노력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스스로에 대한 케어를 해주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를 맡겼다가는 나중에 다시 고쳐야 할 일이 많을 테니까요. 당신이 개인적으로 책임져야 할 것이 있다면,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세요. 지금 사람들에게 맡긴다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7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도박을 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지도 모르겠지만, 현명한 당신이라면 그 충동을 억누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정적이고 물질적 가치를 지닌 행성인 금성이 목성과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분은 언제 멈춰야 할지 알기 어려울 겁니다. 그러니 아예 시작하지 마세요. 

 

 

CANCER 자리 (6/22~7/23)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람들이 이번 주 당신에게 어떤 일을 시키려 해도, 여러분은 꿈틀거리며 빠져나올 것 같군요. 일할 기분이 아닐 땐 뭐든 잘 해내지 못할 것이기에 억지로 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게으르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저 지금 잠시 쉬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뿐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