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3)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3)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8. 6. 21:4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8월 둘째 주 양자리 운세

8월 양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월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소속감에 대해 생각해보라는 메시지를 줍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 그룹이나 커뮤니티, 심지어 회사 동료들과의 관계도 너무 많이 바뀌어 최근엔 뭔가 사회적 리듬을 잃은 느낌이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 일어난 변화들은 사람들과 상호 협조하는 부분이나, 여러분이 신경 쓰고 있는 다른 원인들에 더 관심을 가지고 관여하도록 여러분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엔 변화를 주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곳으로 움직이세요. 친구들이 섭섭해하더라도 말이죠.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무엇이 더 중요한 것인지 내 마음이 결정한다."

 

 

 

황소자리(4/20~5/20)

8월 둘째 주 황소자리 운세

8월 황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뜨는 물병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커리어나 사회적 삶에 중요한 순간을 가져다줍니다. 승진을 하든, 사업의 새 단계를 진행하든, 아니면 단순히 집에서 나가기로 마음을 먹었든지 간에 갑작스러운 이 시야의 변화는 여러분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숨기고픈 큰 감정들을 겉으로 드러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준비가 되었는지, 이를 받아들일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의심하기보다는 현재에 집중하며 변화 속에서 호흡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난 바로 지금 준비된 사람."

 

 

 

쌍둥이자리 (5/21~6/20)

8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8월 쌍둥이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여행이나 공부, 영성 분야를 밝혀줍니다. 이 영향으로 여러분은 그냥 경솔하게 다른 나라로 이주한다거나, 대학원에 진학하거나, 도서관에 틀어박혀 책 읽기에 몰두하며 주말을 보내고 싶은 욕구를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은 내부적이며, 여러분의 마음을 확장하는 일이기에 여러분이 그룹 채팅방이나 커피집에서 놓치고 있는 사소한 것들에 대해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 모험이 끝나고 나면 놓친 것들이 있다 하더라도 다 따라잡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마음가짐이 날 어떤 모험이든 가능케 한다."

 

 

 

게자리 (6/21~7/22)

8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8월 게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11일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에 뜨면, 여러분의 공유자원 부분이 빛을 받게 되며 이번 주 채무, 대출 또는 계약 협상과 관련된 현안이 전면에 부상하게 됩니다. 이혼 조정이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되어가고 있다거나, 프리랜서 일거리가 늘어나고 있다거나 조부모님의 유언 문제가 마침내 해결되는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해도 감정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자기 관리를 위한 시간(특히 9일)을 가지도록 하세요. 머리를 자르러 가든, 핫한 로맨스 소설에 빠져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즐기는 것도 좋겠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지원군이 있다."

 

 

 

사자자리 (7/23~8/22)

8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8월 사자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일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가 강조되는 한 달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특히나 여러분이 헌신해오던 것들에 대해서도 새로운 돌파구가 생길 것 같네요. 모 아니면 도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데요, 파트너와의 관계, 특히나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경우 계약을 파기하고 물러나야 하는 순간이 올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이 기운은 매우 운명적이고 무겁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몸과 건강을 챙기는 시간을 꼭 가지도록 하세요. 11일엔 금성도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옵니다. 몇 주간의 추가적인 자기 관리 시간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내가 인정받는 곳으로 간다.."

 

 

 

처녀자리 (8/23~9/22)

8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8월 처녀자리 월간 운세도 보러 가기

 

이번 주엔 11일 뜨는 물병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책임과 의무 부분을 강조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의 일상에 무엇이 잘 작동하고 있고, 무엇이 잘 작동하고 있지 않은지 분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전히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평소보다 훨씬 더 명확하고 생산적으로 살고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있어선 많은 장애물을 만나고 있죠. 앞으로 몇 주 동안에는 작은 디테일들에 집중하며 바빠질 시기가 올 것이기에 현재로선 무대 뒤쪽에서 해야 하는 일들에 대해 집중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관심을 갖고 집중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