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5~9/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5~9/11)

이탠저린 2022. 9. 4. 23:0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는 올 한 해 중 여러분에게 최고의 한 주가 될 수 있고, 다음 몇 주 또한 매우 특별한 시간들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 금성이 태양과 만남에 따라, 좋은 소식들이 모든 방향에서 여러분을 향해 오고 있습니다. 이유는 묻지 말고 모든 순간을 즐기도록 하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일어나는 일부 일들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당황하여 멈추게 하거나, 이동을 하게끔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상황이 아무리 안 좋아 보여도, 며칠 후면 전혀 걱정할 일 없을 테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아름다운 별들이 여러분들이 그룹으로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이 살아있음을 기쁘게 만드는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여러분과 같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 같은 파장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보다 삶을 즐겁게 하는 건 없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조화의 행성인 금성이 내일 중천점을 통과하기 때문에 직장 상사들이랄지 권위 있는 사람들로부터 원하는 것을 얻어내기 쉬워집니다.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마음속에 염두에 두고 있는 목적을 명확히 하도록 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집돌이·집순이인 여러분일지라도, 이번 주엔 모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만약 가본 적 없는 장소에 가게 된다면, 여러분의 삶을 밝혀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다고 이번 주 행성들이 이야기해주네요. 그러니 이번 주엔 바깥으로 나가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금성이 처녀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이번 주 재정이나 돈 문제로 다소 예민해질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금성은 보통 긍정적 에너지를 갖고 있기에 크게 걱정할 일은 없을 거예요. 한편, 여러분은 이번 주 누군가를 남몰래 짝사랑하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사람들은 여러분을 잘 나가는 사람으로, 최고로 생각하겠지만 정작 이번 주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의 기분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 중 누군가가 상처받는 일이 생길 경우 여러분은 그 사람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고, 항상 그럴 것이라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노력해주는 게 좋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은 이번 주 여러분의 성에 차지 않는 사람들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아량을 베푸는 게 좋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살고 있거나, 함께 일하고 있는 누군가가 일을 망친다고 해서 소란을 피우지 마세요. 특히나 직장에서 여러분은 더 여유를 가지고 관대함을 가지는 법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스스로에 대해서도 말이죠.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제 여유롭게 즐길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 차트 내 가장 가벼운 분위기 속에 위치하고 있기에, 여러분 역시 이번 주 너무 진지하고 싶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종종 엄숙해지는 사람들이기에, 이런 양상은  여러분에게 매우 좋은 거라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즐기기 위해 태어났지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난 게 아님을 기억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은 이번 주 약간 비관적인 모드입니다. 그래서 친구들이나 친척들이 제안하는 것을 맘에 들어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이 결정을 내린 이상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건 그들을 지지해주며 그저 낭패볼 일이 없길 바라는 것뿐이죠. 다행히도 우주의 행성들이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높다고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네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기분 전환을 위해 삶을 편안하게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열심히 일하고, 진지해보여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행성들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군요. 그들이 말하길, 그저 가만히 앉아 일들이 진행됨을 지켜보라고 하네요. 그럼 모든 것이 가능한 모든 방법들을 통해 완벽해질 거라면서 말이죠.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반대로 여러분이 그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게 무엇인지 분명하게 표현하는 게 좋겠습니다. 그럼 그들이 여러분을 도와줄 거예요. 약간의 뇌물이 늘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모두가 이득을 본다면 좋을 수도 있죠. 물론,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걸 얻을 수 있을 거고요. 그야, 여러분이 대장이니 당연한 거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