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8~7/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8~7/24)

이탠저린 2022. 7. 17. 21:4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에게도 취약한 면이 있음을 어필하세요. 가끔 여러분은 울부짖고 기댈 어때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에겐 여러분을 얕잡아 본다거나, 비밀을 누설하지 않을 사람들이 주변에 있습니다. 문제를 나누었을 때 문제의 반은 해결되는 법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금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민감한 영역에 진입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번 주 평소보다 더 민감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어떤 무언가가 여러분을 잠 못 들게 한다면, 그것에 맞서고 대처하세요. 당신이 상황을 지나치게 과장하여 바라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일을 쉬세요. 그리고 죄책감은 갖지 마세요. 인간 관계 문제나 사회 활동에 대해선 여러분은 행운을 타고났으니 긴장을 풀고, 당신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도록 하세요. 당신의 사회적, 정치적, 윤리적 가치를 공유하는 누군가와 사랑을 찾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움직이면, 여러분의 자신감은 치솟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회적 지위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이고, 여전히 많은 옵션들에 여러분에게 열려 있음도 알게 될 것입니다.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리게 됩니다. 여러분에겐 걸어갈 용기가 있나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일거수 일투족이 얼마나 큰 비용을 치르게 할 것인지를 생각하지 마세요. 돈은 중요하지만, 결코 우선해선 안됩니다. 여러분이 가장 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고, 그것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세요. 비용이 얼마가 들고, 돈이 어디서 나올지는 나중에 걱정하면 되니까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지금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돈이나 비즈니스 문제들에 대해서 말이죠.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해결책과 방법은 항상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얼마나 열심히 찾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얼마나 많은 것을 여러분이 베풀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일 뿐이죠.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반대편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낭만의 기운이 급증할 것에 대처할 준비를 하세요. 황소자리의 화성이 여러분에게 모험에 도전하고, 당신이 찾은 곳에서 당신의 즐거움을 찾으라고 재촉하고 있습니다. 즉시 방향을 바꿀 준비를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일에 대해서는 잊으세요. 조화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웰빙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여러분의 삶을 보다 더 편안하게 만들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해 줄 것입니다. 무리하게 걸으면 쓸데없이 지치게 됩니다. 좀 더 흥미로운 것들에 에너지를 쓰도록 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별자리 차트 내 가장 역동적인 구역에 금성이 들어오게 되면 여러부의 삶은 점차 쉬워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특히 집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선 여전히 신경 써야겠지만, 금성은 여러분에게 다가올 더 나은 것들을 맛보게 해 줄 것입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미래를 기대하도록 하세요.

 

 

 

ARIES 자리 (3/21~4/20)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돈 걱정을 잠시 잊고 싶다면, 당신의 집과 가족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당신은 치열한 경쟁에 휘말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여러분의 지위나 재정적 지위에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인생은 돈이 아니라 사랑을 나누는 과정임을 잊지 마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휴식을 취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는 걱정하지 마세요. 긴장을 풀지 않으면 당신 자신을 해칠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한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엔 한계가 있는 법이고,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했습니다. 천천히 시간을 들여 새로운 활력소를 찾으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7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은 당신의 '헌신'에 대한 태도를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흥미를 잃고 있다면, 여러분은 잘못된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상황을 바꾸는 것 정도가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여러분은 직업, 친구, 그리고 심지어는 집까지 바꿔야 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Comments